김민교/이정재 킹오브아발론 메이킹 영상 공개

2017-07-24 10:28:07 | 조회수 : 6207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영상.. 뭔가 김민교랑 

이정재랑 캐미가 잘맞는듯? ㅎㅎ 근데 영상도 스케일이 상당히 크네요..ㅎㄷㄷ

기본적인 게임도 스케일이 상당히 큰데... 이건뭐... 거의 세트장이 어마어마하네..ㅋㅋ 

차후에 공개될 영상도 상당히 괜찮을듯 ㅎㅎ 

 

 

 

진짜 이정재는 수양대군 역할 이후에 왜케 왕역할만하면 ㅋㅋ

그 관상 영화 생각이 나는지 ㅋㅋ  


안맨맨 / 18,958

c. 하이여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419

아이스크림이 혀에 붙어버린 여자

NEW
엠이넴
00:19
46

7418

바닷속에서 거대한 고래와 셀카 찍는 남자

NEW
엠이넴
18.08.19
98

7417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를 본 강아지의 반응

COOL
엠이넴
18.08.18
157

7416

카메라에 잡힌 천둥번개의 순간들

COOL
엠이넴
18.08.18
173

7415

아들때문에 난감했던 정상훈

​ ㅋㅋㅋㅋㅋㅋ 아형에 정상훈나와서 보는데 아들이 저러면 진짜 얼마나 당황스러웠을까애기들이 원래 발음할...

COOL HOT
오필리아
18.08.17
306

7414

예쁜 여자만 보면 입속을 뒤지면서 장난치는 수달

COOL
엠이넴
18.08.17
171

7413

아는형님도 캐리하는 정상훈 1

 이거 정답이 뭔지 아심?이거까줘 할때 애들이 '거' 발음이 안되서이까줘 까줫까줫까줫으로 발음헀다고 함 ㅋㅋㅋㅋ...

COOL HOT
게임샷의진리
18.08.16
689

7412

사람들을 발견한 호기심 많은 아기 코끼리바다물범

COOL
엠이넴
18.08.14
230

7411

스카이다이빙 도중에 기절한 남자 ㄷㄷ

COOL
엠이넴
18.08.14
227

7410

두 발로 걷는 곰 사람인 줄 ㅋㅋㅋ

COOL
엠이넴
18.08.14
133

7409

로드오브다이스 코스프레

    턴제 모바일 수집형RPG게임 로드오브다이스 코스프레인데현재 마력쟁탈전 사전예약중이...

COOL HOT
마쎄라
18.08.10
1275

7408

현실에서 볼 수 있는 요정 1

   은 군대에서 볼 수 있는 팅커벨..속칭 옥색긴꼬리나방으로 불리는 이녀석은 손바닥만한 크기부터...

COOL HOT
스코티쉬폴드
18.08.10
1241

7407

현대판 신데렐라 1

  워너원 팬싸인회에 팬이 유리구두 두고감 ㅋㅋㅋㅋㅋ   모마랑 워너원 콜라보해...

COOL HOT
오필리아
18.08.09
1429

7405

8월7일 네이버 실검을 먹어버린 워너원 팬덤ㄷㄷ

 어제 8월 7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고 있는 '워너원 사랑해' 도대체 왜 이런 검색어가 네이버 실...

COOL HOT
감자달인
18.08.08
475

7404

제대로 약빤 게임광고 2

         이번에 넷마블에서 만든 나이츠크로니...

COOL HOT
삐리링
18.08.08
42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