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연금술사 알폰스 구작 vs 신작

2019-01-03 15:44:54 | 조회수 : 4701


 

나이츠크로니클 알폰스 뽑았습니다 드디어!!!!

뭐 그래도 성우진도 그대로고 연출도 괜찮아서 만족 중ㅋㅋ

 

이번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중에 제일 좋은 캐릭이라는 평도 있고ㅋㅋ

에드워드 엘릭은 뭐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어서

이제 엘릭 형제 다 모았네요 드디어!! ㅋㅋ 진짜 알폰스 엄청 좋아했는데 만화에서도ㅠㅠ

 

알폰스 구작vs신작 코스프레 짤 있는데 혹시 보신분들 계시려나요?!

 


 

와 잘 만들었다....

 


 

헐 개 쩌는데?????????

 



 

표정이 있는 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가 구작 신작 느낌 아닌가요 이거ㅋㅋ 

 

 


곶감먹으러곧감 / 8,191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코모도도마뱀 / 7,164 [01.03-04:51]

알폰스 만화에서 ㅈㄴ 귀여웠는데 진짜 덩치는 산만해가지고ㅋㅋㅋㅋ



...
금빛기사 / 2,365,465 [01.08-12:30]

잘 만들었네요...ㅎㅎ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755

라지엘 하다가 떠오른 좀비영화

   이번에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라지엘 해보는중인데스토리나 일러스트 자체가 다크한 분위기라 취...

COOL HOT
간다다이아
20.04.27
779

7754

버서스:렐름워 전투하러 좀 댕겨야겠네요 1

 버서스:렐름워 처음부터 미친듯이 성키우다가 이제 성 키우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집중적으로 밖에 전투하러 댕기려...

COOL HOT
미키디키
20.04.27
715

7753

사막여우 150만원에 데려왔어요.jpg 1

   블레스 모바일 하고 있는데 펫 뽑았더니 이거 나옴...사막여우 맞죠..?  사막여...

COOL HOT
헬로키티쨩
20.04.27
1241

7752

삼국지하면 빠질 수 없는 국색 대교

  버서스에서 대교가 밸런스 장수로 나왔던데대교의 남편인 손책인걸 보면... 사실 대교도 꽤나 강력한 존재...

COOL HOT
카르페인
20.04.27
1620

7751

킹오파 최애캐? 1

 킹오파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죠 히가시 ㅋㅋㅋ엔딩때에도 웃긴 장면 만들어 내는 캐릭터인데 &nb...

COOL HOT
풍류비
20.04.24
832

7750

황건적의 두목이니까..!

 어제 버서스 렐름워 출시되서 해보고 있는데아시아랑 유럽 문명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전 아시아로 선택...

COOL HOT
메모라이즈
20.04.23
1586

7749

간단한 눈썰미 테스트! 한번 풀어보세요. 2

 블레스 모바일 보물 찾기 이벤트라고 해서저기랑 동일한 장소를 찾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었는데오늘 12시까지라 지...

COOL HOT
하아로
20.04.23
1561

7748

식욕을 멈출 수 없는 뚱햄들의 반란 1

 뚱뚱한햄스터들 뚱햄들은 대체 그 조그마한 몸뚱이로 얼마나 먹을까요?? 이정도면 시한폭탄급ㅋㅋ...

COOL HOT
메모라이즈
20.04.22
1781

7747

중국의 4대 미녀

  중국의 4대미녀  왼쪽부터 서시 왕조군 초선 양귀비 전 서시빼고는 ...

COOL HOT
간다다이아
20.04.17
1840

7746

블레스 모바일하다가 생각난 물폭탄

 블레스 모바일 하다가 문득 느낀 거 있는데저거 유저들 이동할 때 저렇게 사라지잖아요 혹은 등장할 때..ㅋㅋ저거 ...

COOL HOT
불꽃놀이
20.04.17
1211

7745

엘프에 대한 이야기

 뮤 IP에서 빠질 수 없는게 엘프인데이번 뮤 아크엔젤에서도 당연히 진행되는 클래스더군요  엘프는...

COOL HOT
ssd필수
20.04.17
796

7744

바쁘게 백수생활 하고 있다는 박보영.jpg

 요즘 블레스 모바일 하는데 저 마스쿠 하고 있거든요얘 볼 때마다 박보영 닮은 것 같아요기분 탓인가요... 억지 죄...

COOL HOT
현질인생
20.04.14
1343

7743

디즈니랜드에서 모르는 사람이랑 롤러코스터 탄 썰

개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디즈니 생각하니까 게임 돌리던 거 생각나서 다시 소...

COOL HOT
불꽃놀이
20.04.10
1430

7742

햄스터 볼주머니 빵빵하게~

 햄스터가 밥먹을때는 그냥 먹기도하지만볼주머니에 식량을 보관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ㅋㅋㅋ이런 모습보면 햄스터...

COOL HOT
ssd필수
20.04.08
1840

7741

KOF 쿨라 코스프레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영상보는데쿨라가 나왔던데 참 많이 플레이했죠 ㅎㅎㅎ 게임에선 진짜 상대하기 껄끄...

COOL HOT
카르페인
20.04.07
204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