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이 폭발하는 뮤 캐릭터?!

2019-11-05 11:21:56 | 조회수 : 1158



 

지금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고 아직까지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뮤 온라인 캐릭터에 이 햄스가 만나서 귀욤폭발 캐릭터가 되었었다고 하더라고요.

 



이 갑주 둘둘 간지 폭발 캐릭터에 귀여움이라....

 

변신한 모습을 보면...

 

 

짠!

 

안될줄 알았는데 뮤 온라인 캐릭터도 이렇게 귀엽게 변신을 할수 있군요  ㅎㅎ

 

 

신기방기

 



공책이랑 부채

 

 

휴대폰 케이스도 가능

 

 

아이링


 

이건 아크릴 피규어


 


하아로 / 10,554

c. 안녕하세요

...
풍류비 / 7,033 [11.05-04:17]

헐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ㅋㅋㅋㅋㅋ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664

직장 꼰대 특징 중 최악의 1위는?

NEW COOL
derkl
19.11.11
114

7663

추억의 그때 그 시절 만화

 세인트세이야 80년대 미소년 캐릭터부터 각종 외전극장판 등등 엄청난 팬들을 만들어낸 고전 명작사실상 챔...

COOL HOT
만나뇽
19.11.06
1598

7662

할로윈 특별한 음식?

 할로윈 하면 생각 나는 호박대가리물론 게임에서도 할로윈 축제로 한창이었는데뮤오리진2 같은 경우에는 할로윈이라...

COOL HOT
엘리샤스
19.11.06
1107

7661

귀여움이 폭발하는 뮤 캐릭터?! 1

 지금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고 아직까지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COOL HOT
하아로
19.11.05
1158

7660

명작 모바일 게임 TOP 6

6. 뮤오리진 2 뮤 시리즈는 PC 게임으로도 이어져 올 정도로 굉장히스토리는 스토리 게임성이면 게임성 두루두루 다 ...

COOL HOT
키야아아아
19.11.04
1202

7659

한국 아이온에 마족이 더많은이유

ㅋㅋㅋㅋㅋㅋ한국에는이미 사탄이 많아서자신의 종족인 마족을 픽했을뿐 ..   최근 아이온 ...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19.11.04
1151

7658

블레이드앤소울 이번에 게임엔진 바꾸는 업데이트하네요 1

 ​블소에서 이번에 게임엔진 언리얼엔진4로 바꾼다고 하네요 ㄷㄷ영상에서 보면 확실히 깔끔해지고 그래픽 완...

COOL HOT
미키디키
19.11.01
305

7657

세인트세이야 지구는 중딩이?! 1

 세인트세이야:각성 플레이하면서제 최애캐인 안드로메다 슌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세상에 ... 슌이 13세...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19.11.01
862

7656

아재들이 환장 했던 게임

    최근에는 1200레벨까지 업데이트 되면서진짜 장수 게임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저도 한...

COOL HOT
풍류비
19.10.29
1452

7655

무협게임의 역사 그리고 불어오는 신무협의 바람..

 한국 온라인 게임의 주류는 리니지랑 뮤 아이온으로 이어져 내려온서양 판타지 게임이 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n...

COOL HOT
하아로
19.10.28
1378

7654

아재 저격, 세인트세이야에서 슌은?

 한창 세인트세이야 매니아였는데이런거 보니깐 재밌네요 ㅋㅋㅋ 세인트세이야:각성 게임 이거 생각 보다 퀄...

COOL HOT
풍류비
19.10.24
341

7653

칠대죄, 슬펐던 명장면

엘레인이 먹는 줄 알았는데 반에게 입으로 넘겨준 ㅠㅠㅠ 칠대죄 게임에서 엘레인 이렇게 나온거 보니깐진짜 반갑더...

COOL HOT
엘리샤스
19.10.24
1150

7652

달빛조각사 하면? 1

바로 조각상!!대작부터 해여 명작 등등,, 소설 읽어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소설이다 보니,, ...

COOL HOT
엘리샤스
19.10.22
976

7651

이걸 안다면 아재 인증!

 성투사성시 라는 이름으로 접한 만화국내에는 세인트세이야 라는 이름으로 나왔었는데이 당시 이 만화가 엄청 충격 ...

COOL HOT
풍류비
19.10.20
572

7650

아내에게 야.동을 들키면 벌어지는 일

COOL HOT
derkl
19.10.18
36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