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여행을 다루는 작품들

2022-08-29 17:22:37 | 조회수 : 3156


1. 이터널시티

 



 

한때 커뮤니티에서도 한 때 유명세를 타기도 했었던거죠 

조선후기의 주모가 판매하는 따끈따끈한 7.62mm 열화우라늄탄...

 

2. 씰온라인

 


 

멸망해버린 미래를 구원하기위해서 선택된 과거의 인물들로

스토리를 이어나가면서 밝혀지는 미스테리가 있었던 게임이죠

 

3. 무법지대

 



 

또한 얼마전 오픈한 무법지대라는 게임도 무협과 판타지를 비롯해서

과거와 미래를 넘나들면서 형성된 무법지대를 평정하는 스토리를 가지고있습니다.

별도 설치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웹게임이고 거기다 방치형이라

상당히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겠더군요

 

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자체가 시간여행과는 무관한 게임이기는 합니다

근데 확장팩 중 하나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시간여행으로인한

타임패러독스를 다루고있죠


비커스 / 5,53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닉네임뭐하지 / 8,797 [08.29-05:58]

무법지대 재미있어 보여요 ㅋㅋㅋㅋ



...
핑분솔 / 18,585 [08.29-06:23]

나도 시간 여행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8583

간혹 중국집에 있다는 히든메뉴.jpg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25
2302

8582

해장으로 절대 먹으면 안된다는 음식.jpg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24
2330

8581

보는 내내 과몰입되는 스턴트 치어리딩

      

COOL HOT
옥장천
22.10.22
2545

8580

아키에이지 워 티징페이지 오픈 1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티징페이지 오픈​하고시네마...

COOL HOT
카카오초코
22.10.21
2560

8579

스압) 무섭지 않은 심령특급 이야기.jpg 3

   막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뀌는거 킬포네 ㅋㅋㅋㅋㅋ 

COOL HOT
닉네임뭐하지
22.10.21
4203

8578

산정상의 공기가 산아래 보다 더럽다?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21
2321

8577

우주는 게이머들의 로망 1

 언제나 게임의 주제로 우주는 많이 등장 합니다.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낸 게임은 드물죠.스타시티즌은 우주 생...

COOL HOT
만나뇽
22.10.19
7768

8576

커피믹스 300개 이벤트 당첨 된 사람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19
2201

8575

인간을 우습게 본 식물들.jpg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19
2040

8574

치어리더들의 홍대 버스킹

 대박 ㄷㄷㄷ    출처

COOL HOT
옥장천
22.10.19
2158

8573

우주 배경 SLG 게임들 추천!! 1

  ​인피니트 갤럭시  ​워해머 40000 : 로스트 크루세이드 &n...

COOL HOT
땅콩 크림
22.10.17
3157

8572

주 4일제를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jpg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17
2226

8571

혼란스러운 일본 노래방 근황.jpg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15
3666

8570

세븐나이츠의 매력가득한 연희!

    세븐나이츠 연희구 사황 캐릭터이면서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받아 다양한 버전의 연...

COOL HOT
페트
22.10.14
5755

8569

쌀먹 잘되는 게임.JPG 1

1. 로스트아크  2. 디아블로2 레저렉션  3. 오딘 발할라 라이징 4. DK모바일...

COOL HOT
라비디
22.10.14
590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