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Z COS팀의 성도사 코스프레

2018-10-16 14:52:42 | 조회수 : 11657




 

뮤오리진2에 등장한 신규 클래스 성도사의 코스프레입니다.

 

일러가 하도 이뻐서 어떤 분이 소화할 수 있을 지 궁금했는데

 

역시나 외국인 분이.. 아마 러시아분이 흑발 염색을 하신게 아닌가 싶네요.

 







 

퀄리티가 진짜 장난 아닌듯한 코스프레..ㄷㄷ


쭈2891 / 6,51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9824

한채이 누나 일상 모습도 매력적이야

 심심풀이 대용으로 팬더티비를 자주 찾는 것 같아요예전이랑 다르게 그런 방송보단소통 방송 위주로 진행하니까 무...

COOL HOT
불릿레퀴엠
21.08.05
890

9823

설민아는 방송에서도 일상에서도 이쁘다

 친구가 팬더티비 보는 거 보고 같이 보다가내 취향에 맞는 소통 방송 찾아서 계속 보네요 ㅋㅋㅋbj 설민아가 외모...

COOL HOT
불릿레퀴엠
21.08.04
1003

9822

하나경은 여전히 몸매가 좋다 1

 팬더티비가 예전에 비하면 상당히 순해지면서소통 방송 위주로 진행하는 것 같은데bj 하나경이 있는 줄 몰랐어요여...

COOL HOT
불릿레퀴엠
21.08.03
920

9821

셔츠룩은 역시 진리다..ㅎㄷㄷ

 역시 셔츠룩이다..ㅎㄷㄷ야자티비 들어가면 더 핫한거 볼수있음 ㅎㄷㄷ

COOL HOT
룰루랄랄랄
21.08.02
733

9820

어마어마한 미드를 가진 여캠

야자티비 여캠이라던데.. 어마어마한듯..ㅎㄷㄷ

COOL HOT
룰루랄랄랄
21.07.29
774

9819

한채이 누나가 볼매라서 좋아요 1

 심심풀이로 팬더티비 보고 있는데이젠 평범한 방송 플랫폼으로 변해서 무난하네요물론 여전히 이쁜 bj 누나들이 많...

COOL HOT
불릿레퀴엠
21.07.29
1031

9818

미드가 더 궁금해지는 여캠

더 보고싶다.. 몸매 진짜 오질듯 ㅎㄷㄷ

COOL HOT
룰루랄랄랄
21.07.28
728

9817

오후 애교하는 너무 사랑스럽다

 이젠 평벙한 방송 플랫품이 되어버린 팬터티비ㅠㅠ그래도 이쁜 누나 bj들이 많으니까 좋아요 ㅋㅋㅋbj 오후 누나...

COOL HOT
불릿레퀴엠
21.07.27
670

9816

오늘도 설민아 누나의 미모는 이쁘다

 다른 방송 플랫품처럼 건전하게 바뀐 팬더티비내에서 bj 설민아가 이쁜 것 같아요티모 모자 쓰고 애교 하는 거 보...

COOL HOT
불릿레퀴엠
21.07.14
984

9815

섹시댄스의 정점인 지유

 ㄷㄷ 진짜 넘 이쁜 것 같아요 ㅠ요즘 제가 보는 최애 bj인데 팬더티비에서방송하시는 분 ㅎ 근데 팬더티비 원래 벗...

COOL HOT
클로저스좋아
21.07.07
1708

9814

제로투 이후로 떡상중인 처자

     팬더티비 지유..제로투 이후로 떡상중인 것 같은데의상이 좀 그렇긴해도 의외로 소통방...

COOL HOT
아오정말
21.06.21
4140

9813

걸그룹, 카페사장, 미스맥심 출신 누님

 팬더티비 bj오후(이소윤)리브하이라는 걸그룹 출신에 카페 사장 그리고 미스맥심 출신 누님ㅋㅋ일단 경력직이라 ...

COOL HOT
레인지로버
21.06.16
1555

9812

약후) 제로투 댄스 1

 팬더티비 BJ지유 제로투 댄스..그냥 소통방인데 리액션이 혜자...ㅎ하여간 요즘 다들 제로투 난리던데..일단 감...

COOL HOT
레인지로버
21.06.15
4152

9811

후방) 나시티 눈나들

COOL HOT
두유리멤버
21.04.21
1822

9810

이민정님..

   채고야..

COOL HOT
두유리멤버
20.08.05
563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