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중 최고 외모인 분

2021-12-15 07:46:11 | 조회수 : 1554





 

팬더티브에서 제인님 볼때마다

비현실적인 외모에 놀래지만

사실 알고보면 엄청 다정하게 이야기해 주셔서

더 보게 되네요~


플리마켓 / 1,5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9943

다올님 미쳤다

 간만에 제대로 감탄했네요.ㅍㄷ에 신입으로 온 다올이라는데 인기 엄청날듯요 

COOL HOT
플리마켓
22.05.08
1085

9942

우리 꼬부기 포춘이 사진이 없었네...

 ㅍㄷ에서 꾸준히 인기 있는 이유는그냥 사진만봐도 보이는데...심지어 소통왕...ㄷㄷ 

COOL HOT
플리마켓
22.05.02
960

9941

전직 아이돌의 따끈한 근황

      상큼했던 다이아의 솜이는ㅍㄷ에 귀염둥이 촘이로 돌아왔답니다.

COOL HOT
플리마켓
22.04.29
1250

9940

레이샤는 채진이다

요즘 ㅍㄷ에서 방송봐도 채진거만 챙겨봄인스타나 같은데도 사진 좀 많이 올려줬으면 좋겠네요  

COOL HOT
플리마켓
22.04.12
1694

9939

꽃사슴으로 제대로 취한다

 엊그제 꽃사슴이 팬더에서 방송하는 거 보고 찾아감다시 보니까 많이 이뻐진 것 같은데초롱초롱한 눈빛이 너무 마음...

COOL HOT
불릿레퀴엠
22.04.08
1990

9938

차영현, 김하나 치어리더

        이번에 컴프매 모델 차영현, 김하나 치어리더로 변경됐던데여러...

COOL HOT
레인지로버
22.04.07
1966

9937

레이샤 누나들은 정말인지...

 다른 걸그룹이랑 다른 성숙함과 섹시함이 있어서 좋아요즘 팬더로 개인 인방하는 재미로 보는데입담도 잘해서 너무 ...

COOL HOT
불릿레퀴엠
22.04.06
1750

9936

팬더로 복귀한 꽃사슴! 1

꽃사슴이 아프리카에서 팬더로 복귀했네요 ㄷㄷㄷㄷ역시 꽃사슴 근본은 팬더 아니겠슴까.. 이제 리액션 볼만하겠네요 

COOL HOT
쁘링이
22.04.05
4001

9935

춘이 풍뎅이 솜사탕 댄스 ㅋㅋㅋ 너무 커엽다

요즘 포춘이 댄스실력이 날이갈수록 느는중 ㅋㅋ진짜 가끔보면 엽캠 인가 싶기도 한대 리액션 보면 여캠... 인정!!!...

COOL HOT
쁘링이
22.04.04
1432

9934

찌니 누나의 매혹적인 한복 댄스 1

  보통 한복 댄스가 단아하고 절제적인 느낌이 강한데팬더 뮤비에 올라온 찌니 누나 한복 댄스는 매혹적인 ...

COOL HOT
불릿레퀴엠
22.04.04
1310

9933

지유 몸매 대박사건.. ㄷㄷ

 역시 팬더하면 지유밖에 생각이 안남..진짜 엄청 섹시한 저 표정에 죽여주는 몸매.. 리액션도 혜자!!

COOL HOT
쁘링이
22.03.31
1509

9932

찌니 티모댄스 이건 못참겠다..

팬더에서 방송하는 찌니인대티모댄스 추는거 첨보거든요?? 완젼 사랑스럽네요 ㅠㅠ

COOL HOT
쁘링이
22.03.28
1322

9931

오후 누나 맛난 거 먹는 거보면 좀 부럽다

 오후 누나 팬더 인방 말고 일상 사진 찍은 거 봤는데파스타에 돈까스 먹는 거 보니까 위꼴사 당했다그리고 먹는 모...

COOL HOT
불릿레퀴엠
22.03.28
1394

9930

포춘이 댄스 너무 귀엽다~

요즘 팬더티비 BJ들한테 틱톡댄스 챌린지가 유행중인가봄 ㅎㅎ포춘이도 찍었는대 살랑살랑 너무 귀엽네요

COOL HOT
쁘링이
22.03.27
1411

9929

오후 덕분에 기분이 좋다

 아침부터 팬더 오후 찾으면서 기분 좋게 시작했다기분 좋은 날에 오후 사진 보면서 일하니까갑자기 집중이 잘 되는 ...

COOL HOT
불릿레퀴엠
22.03.25
140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