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타르 재밌어 보이네요~

2017-02-16 18:45:25 | 조회수 : 726


 

요즘 할만한게임 없나 하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바타르!

갑옷이랑 날개가 엄청 화려해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

아 장르는 MMORPG라고 하네요.

공식 카페에 들어가보니 이런 저런 스크린샷이 많아서 가져와봤습니다.

 

 

게임 스크린샷은 이렇습니다.

그래픽이 굉장히 근엄한데요. 

이런 디아블로 같은 분위기를 좋아해서 하루 빨리 출시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무과금러분들을 펄쩍 뒤게할 컨텐츠도 가지고 있었는데요.

바로 자급자족으로 장비도 만들고 물약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생활 컨텐츠를 좋아하는데 제 마음에 쏙 드네요!

 

지금은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출시하는 날에 많은 분들이 함께 햇으면 좋겠꾼용​

 


굴비구이 / 1,5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19326

라그나로크 R 센스있네요 ㅋㅋ

   뭔가 하고 읽어봤는데 ㅋㅋㅋ 마지막꺼 읽어보고잠시 생각하다가 완전 공감했습니다 ㅋㅋㅋ하상...

NEW
게임은한방
17.03.26
58

19325

cbt끝났네요 ㅠㅠ 아쉽

 아이테르 : 천공의 성이 진행하였던 cbt가 오늘 12시에 끝났습니다 ㅠㅠ너무 재미있게 플레이 해서 너무 아쉬웠어...

COOL
공실이당
17.03.24
139

19324

쏘판 던전 돌다가 득템했어요

 친구들 말마따나 그냥 던전열심히 돌면 초반 장비는 다 갖춰진다길래 육성 어느정도 하고 던전...

COOL
용사니케
17.03.24
139

19323

레볼루션 CF 새로공개된거 2개 1

 이번에 CF 2탄이 공개됬는데 레볼루션이랑 지디랑 상당히 캐미가 잘맞는듯.. 요즘 가장 대세게임인 레볼...

COOL
랫서팬더
17.03.24
136

19322

삼국지 인물이 게임에 나와야한다면 전 조운을 바로 추천하겠습니다.

 조운이 근접 캐릭터로 펜타스톰에 나옵니다. 삼국지연의 속 조운이 어떤 인물이었나요?충절로 대변되는 인물이죠. ...

COOL
자칭연꽃
17.03.24
134

19321

라이징포스 사전예약중

   이번에 세계의 모든 전투기를 플레이해볼수있는라이징포스가 사전예약을 시작합니다. F-22 부터 ...

COOL
랫서팬더
17.03.24
131

19320

별앱플레이어 상당히 편함

 지금 별앱플레이어에서 쿠폰받아서 지금 크리스탈 하츠 접속하는중인데미뮤쓰다가 이번에 별앱플레이어로 바꾸니깐 ...

COOL
빡빡이형
17.03.24
245

19319

갓오하 참여하세여 두번하세여

 아직도 갓오하 업데이트 소식 모르시는 분 계신가여..?있으면 안되는데 흑흑 ㅠㅠ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 있으니까....

COOL
Toys
17.03.23
156

19318

군왕 재밌네요~~~

 혹시 윤균상 좋아하시는분 있나요?저는 평소에 잘알진 못했지만 괜찮게 생각하는 배우중 한명이었던...ㅎㅎ근데 이...

COOL
공실이당
17.03.23
163

19317

와 드디어 S급으로 아이템을 ㅠㅠ

   쏘판타지 열심히 캐릭터 레벨업 하고 전투력을 올린다음...스토리던전 지옥모드를 도전... 한번 ...

COOL
Kada
17.03.23
201

19316

레볼루션은 2017년 모바일게임의 최고의게임인건 확실함.. 1

 지디가 모바일 게임에서 볼수있다니..진짜 최고인듯 -- 레볼루션 자체가 게임성도 좋은데 지디를 모바일...

COOL
안맨맨
17.03.23
219

19315

영웅 모으자 ㅋ

기다리고 기다렸던 아이테르 : 천공의 성이CBT를 시작하여 드디어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ㅋㅋ출시 전부터 북미풍 그래픽을 강...

COOL
공실이당
17.03.22
151

19314

아 문상받고싶다 ㅠ

 요새 게임팻에서 매일 문상이벤트 하는데 당첨좀 되면 좋겠어요 ㅠㅠㅠ 9시마다 리셋해서...

COOL
샷빨로한다
17.03.22
117

19313

전략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면 저랑 같이 기다리실분?

  갠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게임인데 에잇킹덤즈가 지금 CBT 신청을 받고 있는 중이라 참가했습니...

COOL
껀트
17.03.22
130

19312

오늘 보니 정말 많이 하는 듯 합니다.

  최근에 리니지2 레볼루션을 하는 연예인들이많이 보이더군요. 인스타그램에 걸스데이 소진은 자신의 캐릭...

COOL
Attention
17.03.22
15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공지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