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류가 ㅎㄷㄷ..진짜 엄청많은듯 레볼루션

2017-05-19 15:05:16 | 조회수 : 2185


 


 

이번에 레볼루션에서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함께 이벤트도 상당히 많이 진행중이죠 ㅎㅎ

그중에 여정 이벤트가 상당히 마음에 드는데요 저는 지금 탑승펫을 블랙베어를 타고있어서

지금 탑승펫 여정 퀘스트가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지금 장비 강화를 해야하는데 줌서좀 빨리 먹어야할듯 ㅎㅎ 그래야 쭉쭉 진행되는디 ㅎㅎ 

 


 

메인퀘스트도 지금 진행하면서 서브퀘 일퀘 같이 진행하고있습니다 ㅎㅎ

공성전 정규전이 시작되는데 필드에서는 진짜 쟁도 많이하고 다양한 국지전도 많이하던데

이번주에 진행되는 공성전 -ㅁ- 과연 어떻게될지 ㅎㅎ 그래도 유지할지 아니면 새로운 성주가 나올지

기대되는군요 ㅎㅎ 
 


빡빡이형 / 25,91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441

센스있는 축구 게임..ㅋㅋ

  요즘 챔피언스매니저 모바사카라는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고 있는데,내가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이 아...

NEW
풍류비
16:22
40

22440

경매장에서 다이아 수급 좀 해야되는데 1

 이번에 뮤오리진2에 18세 이용가가 추가되면서경매장이라는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경매장을 통해 안...

NEW
루룰룰루
15:55
47

22439

드디어 야망 26일 내일 오픈!!

 군단전, 국가전 등 실시간 떼쟁을 메인 컨텐츠로 내세우며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던 야망이 드디어 26일 내일 오픈...

NEW
쭈2891
15:40
43

22438

요새는 유튜브 진짜 특이한 컨셉들도 많네요 ㅋㅋ

 이번에 지오 유튜브로 사전예약중인 라스트블레스 패러디한거 보는데진짜 요새는 특이한 컨셉으로 영상찍는것도 많...

NEW
껀트
14:11
60

22437

특이점이 온 게임이름

 활기차게 월요일 아침 겜과장 출근새로 들어온 게임이 있어서 보니 게임이름의 상태가?  병맛스러...

NEW
벨벳비엔나
11:29
77

22436

버닝이벤트 때문에 레벨업 리얼빠름 ㅎ 1

빌드업사전예약하러 들어왔다가 룬블 키웠는데 ㅎ 버닝이벤트오 1렙업하면 2렙더 올려주는 이벤트 할려고  ...

NEW
오미세고
11:16
81

22435

던전이 은근 짭짤해서..

 던전이 은근 짭짤하긴 한데 돌리는게 은근 귀찮네요 필드나 시련은 걍 자동 돌려 두면 되는데던전은 클리어 시간이 ...

NEW COOL
립톤
18.06.24
173

22434

뮤오리진2 하고 있습니다 ㅋㅋ

 저번에 출시한다음에 조금씩 하고 있는데..이게임 자체가 꽤 키우기도 쉽고, 육성이 진짜 빠르네요 ㄷㄷ요새 시간이...

COOL HOT
껀트
18.06.23
312

22433

총사 장비 셋팅 1개 남았드아아!

   리니지m 총사 레벨57 유저입니다.군터 2섭에서 육성중인데, 그동안 해왔던 기사, 요정보다 재밌...

COOL HOT
무둡꾸더용
18.06.22
428

22432

챔피언스매니저 플레이중!!

 축구 시뮬레이션 좋아하시는 분들께 챔피언스매니저 강추드립니다.요새 월드컵 보면서 축구게임 할만한거 뭐 없나 ...

COOL HOT
감자달인
18.06.22
422

22431

송다은 붉은악마 티셔츠 입고 월드컵 여신으로 파격 변신! 2

​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이 이번에 월드컵 여신으로 변신을 했는데 붉은 악마 티셔츠를...

COOL HOT
하아로
18.06.22
426

22430

투사 입지가 어디까지 올라가려나..

 주말부터 번투 키워보고 있는데..이거 투사 입지 처음엔 별로라고 봤는데 개발자의 서신도 그렇고강체랑 이것저것 ...

COOL HOT
껀트
18.06.22
401

22429

블레이드2 유병재 광고촬영 에피소드 2탄 ㅋㅋ 2

블레이드2 유병재 광고촬영 에피소드 2탄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서 유병재보다 더 유명해진 매니저 유셀...

COOL HOT
루시하
18.06.22
414

22428

오픈 후 떡상중인 나이츠크로니클 초반 가이드!

   오픈 후 떡상중인 나이츠크로니클입니다수집형 RPG장르로 몬길, 세븐나이츠 등 수집형 대작 게임...

COOL HOT
spree
18.06.22
403

22427

와 큰일날뻔 했습니다;;; 1

 아침에 넷마블 뉴포커를 하고 있는데 백스트레이트를 노릴 수 있는 패가 들어왔죠그냥 스트레이트도 노릴수 있는 카...

COOL HOT
속보
18.06.22
33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