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렙만 더 올리면 초월아이템 득가능~!

2017-05-19 16:55:55 | 조회수 : 199



 

위드 55레벨을 찍고 좌측에 60레벨 때 얻을 수 있는 초월 활 보고 나서 잠시 쉬자고 생각했던

다짐을 접고 다시 레벨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40정도까진 어느정도 수월하게 성장하지만

그 후에는 진짜 RPG처럼 튜토리얼은 끝났다! 이제 제대로 느껴라! 분위기가 됐습니다

그렇다고 어려운건 아니지만 이전과 비교하면 확연히 난이도가 올라간것은 사실.

그래도 가이드라인이 잘 되어있어서 아이템이나 스킬 같은 것들도 부담 없이 찍고 낄 수 있습니다.


 

5레벨업이 쉽진 않으나 그렇다고 하드하진 않으니 내일까진 먹어보려고 합니다. 또 이걸 먹고 그 다음이 뭔지 본다면 또 쉬지 않고 레벨링을 하게 되겠죠? ㅋㅋㅋㅋ 멋있긴합니다.


 

 

이게 저 아이템인데 조금 다른 듯 한데요? 멋있네요 ㅋㅋㅋㅋ

전투력도 오를테니 빨리 손을 대는 것이 절 위해서 좋을 듯! 구글도 열려서 유저들도 흘러들어오고 좋습니당~ 


간절하게곶 / 37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19720

운영하난 맘에 드는 착한게임

 요즘 디바인레이드 하는데다른것보다 운영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계속 하고 있죠보면 게임들 보통 사전등록 다들 받...

NEW
게임샷의진리
20:28
20

19719

루디엘 과금없이 즐기기

  기본적으로 루디엘은 arpg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모바일게임보다 자유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

NEW COOL
음지
19:19
152

19718

연출마저 카툰느낌인 창조의법칙

  지난번 블루스택3를 통해 cbt를 해봤던 카툰겜 이라 느낄수 있었던 창조의법칙 입니다 마치 카툰...

NEW
2no2no
18:38
28

19717

쏘판타지 런칭, 후기

  드디어 오늘 쏘판타지가 정식적으로 런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1년 전부터 기다렸던 게임이고&...

NEW COOL
아메님카노
17:24
264

19716

리니지2 레볼루션 명예의전장 플레이 해본 후기 1

 명예의전장 플레이중인데 진짜 -ㅁ- 조합잘짜야할듯..기본적을 제가 생각한 최상의 조합은 엘더+실버+소싱? 정도?아...

NEW
랫서팬더
14:30
63

19715

완소여단 사전등록 진행중 ㅎㅎ

  이번에 사전등록중인 완소여단 인데 기본적으로 미소녀 전차 RPG 게임임 ㅎㅎㅎ다양한 컨텐츠들도 상당히 ...

NEW
빡빡이형
14:19
49

19714

워쉽이 진짜 게임 잘만든듯...

    이번에 플레이 하고있는 월드오브워쉽인데 기본적으로  순양함 3티어로 키우고...

NEW
랫서팬더
10:59
57

19713

영상보는데 빠져버림ㅋㅋ

  현재 사전예약 중인 진혼 이라는 모바일게임 스토리 영상인데 극장판 애니 보는거 같음.. 애니든 영화든 액션...

NEW COOL
스완키팬츠
17.05.24
171

19712

일요일에 월보 도전 ㅋㅋ 1

  이번에 디바인레이드 제 파티구성을 변경했습니다.공카 이벤트로 얻은 5성 서포터를 집어넣은건데덕분에 ...

NEW COOL
개르미
17.05.24
187

19711

프렌즈팝콘 시즌2 60초 랭킹전 업데이트

​  프렌즈팝콘이 오늘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인...

NEW COOL
음지
17.05.24
210

19710

장동민이 반지 제대로 알고 있구만

 장동민이 알려주는 반지의 꿀잼 요소 ㅋㅋㅋㅋ 240렙 부터 시작이라니!근데 얼마 안남앗다 ...

NEW COOL
만나뇽
17.05.24
264

19709

아레나마스터즈 이벤트 얼마안남음

  지금 아레나마스터즈에서 외모지상주의랑 콜라보를 진행하는데 2일만 출첵해도 바스코를 지급받을...

NEW COOL
빡빡이형
17.05.24
175

19708

오늘도영웅은 정식오픈 후기!! ㅎㅎ

   이번에 정식오픈한 오늘도영웅은 입니다. 기본적으로 수집형 RPG게임에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

NEW COOL
안맨맨
17.05.24
170

19707

바람의전사 플레이중 1

  이번에 정식오픈한 바람의전사 기본적으로 웹게임 특성상 레벨업도 확실히 빠르게되고메인퀘스트와 서브퀘...

NEW COOL
빡빡이형
17.05.24
167

19706

하이퍼 유니버스 점령전 괜찮네요 ㅎㅎ

   이번에 대대적으로 하이퍼유니버스가 업데이트가 되었죠 ㅎㅎ 새로운 모드인 점령전이나...

NEW COOL
랫서팬더
17.05.24
13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7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