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레전드 메인퀘스트만 깨다 보면 막혀요 ㅠㅠ !! 서브퀘도 꼭 깨주시길 ㅋㅋ

2017-08-12 10:25:22 | 조회수 : 222



 

지금 엠퍼사이저 열심히(?) 렙업하면서 퀘를 깨고 있는데 갑자기 떡 하니 자물쇠가 걸려머린 메인퀘 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서브퀘에 발목이 잡혀 메인퀘 클리어에 속도를 못내서 이번엔 그러지 않겠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만 깨다보니 결국은 메인도 막히는 상황이 ㅠㅠㅠ 

 

 

그래서 맵을 다 뒤지며 서브퀘를 찾아 돌아다니는 엠퍼사이저를 본적이 있는가 .. ㅠㅠㅠㅠ 

꼭 참고하셔요 ㅠㅠㅠ 느낌은 진짜 괜찮아요. 

광역딜링도 강하고 몸이 약한걸 커버하는 보조기나 이동기가 있어서요 ㅎㅎㅎㅎ

타격감은 광역딜링을 폭팔시킴으로써 끝을 본듯 ㅎㅎㅎ 

 

 

그리고 지금 하면 이것들 다 받으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니 나중에 가이드 나오고 해야지~

하지말고 지금 하시는게 더 이득이고 쉬울겁니다 ㅇㅇ ;;


 

 


간절하게곶 / 1,16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raind87 / 9,145 [08.14-10:53]

오호 신캐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0340

아라미 퍼즈벤처 해보고 있는중

 예전부터 심심할때 퍼즐게임을 자주 하던 편인데 이번에 아라미 퍼즈벤처라고 게임이 나와서 해보고 있...

NEW
껀트
18:00
24

20339

클랜즈 달의그림자 CBT 하는중

 이번에 CBT 시작한 클랜즈 달의그림자.. 갠적으로 아시아 판타지라고 하고 배경도 특이하기에 ...

NEW
껀트
17:14
28

20338

미나 이제 고유장비만 맞추면 될듯 ㅋ

 미나 지금 초월도 했고 초월돌파 2번 더 해야되긴 하는데지금 초월의 깃털은 이미 남을 지경이고만능돌파몬이나 미...

NEW
카르페
16:52
28

20337

삼블에 컬쳐캐쉬를 이용! 하셔서 구글 결제 공략(?)하기 ㅋㅋ

 친구가 삼국블레이드 추천해서 시작했는데 완전 느낌 좋아서 제대로 현질 할까 생각중입니다.가지고 있는 ...

NEW
간절하게곶
16:41
26

20336

킹오브아발론 은근 매력있네

이정재씨가 광고한걸 우연히 보고 킹오브아발론을 시작해봤습니다생각보다 간단하고 괜찮더라구요알아서 팁도 가르쳐주고 퀘...

NEW
에라모르겠다
16:39
25

20335

7성 장수를 맞이 하기위한 파밍 ㅋ

 이번에 업데이트 기념으로 사전신청 할경우 마운록이라는신규7성 장수를 준다기에 다시 하고 있는 삼국블레이드예전...

NEW
2no2no
16:27
23

20334

자꾸 귀에서 밴쥐가 맴돌아

 사실 꽤 오래된 광고긴 한데 회사 대리님이 요즘 자기 한다고 옆에서 자꾸 밴쥐 거려서 한번 깔아봤습니다. ...

NEW
안녕하시니
16:04
26

20333

권력 플레이중

  지금 권력 41렙 달성하고 플레이중인데 음.. 림국이 다른 국가 침략이 잦은건가 -ㅁ- 밖에 나가면...

NEW
안맨맨
15:59
19

20332

서바이벌 재밌네 ㅎㅎ

       ㅎㅎ 지금 테일즈런너R 서바이벌 시즌2 나와서 지금 해보...

NEW
잼구팔
15:44
17

20331

저 섯다에 소질있대요

평소에 폰도 안만지던 아빠가 자꾸 뭘 하길래뭐해? 그러고 폰봤더니 이번에 새로 나왔다고 한게임섯다를 하고 계시더라구요가...

NEW
에라모르겠다
15:41
22

20330

다섯왕국이야기 플레이하고있음 ㅎㅎ

   스테이지가 엄청많음.. 기본적으로 플레이할수있는 컨텐츠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미션 던전들까지...

NEW
랫서팬더
15:01
29

20329

반지 메이지 마음에드네

  지금 반지 메이지 키우고있는데 지금 소서러로 전직했음 ㅋㅋㅋ진짜 평타부터 광역공격이라서 그런지 사냥...

NEW
잼구팔
14:32
37

20328

린2레 진짜 적혈이라고 강퇴하고 그러시나요? ㅋㅋ 1

  저희 섭은 던전 돌기에 불편함은 없는데 그래도 굳이 파티원을 가리고 그러진 않거든요 ㅋㅋ근데 들어보니...

NEW
데얀
14:26
38

20327

AxE 진영 어디 하실 건가요?

 AxE가 무슨 뜻인가 했는데 얼라이언스x엠파이어였더라고요. 지금 진영 별로 캐릭 뭐 고를 수 있는지 나왔는데 ...

NEW
월창에서월갓으로
10:51
56

20326

킹발론 하시는분?

   요즘 킹오브아발론 한창 하고있는데컨텐츠가 상당히 많음..ㅋㅋ 즐길거리가 어마어마한듯..ㅎㄷ...

NEW COOL
잼구팔
17.08.17
14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창간 1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