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L 브라운더스트 엘린 코스프레.JPG

2017-12-07 18:07:43 | 조회수 : 148






 

요즘 수집형 전략 RPG 게임으로 이름날리고 있는 브라운더스트 입니다.

CSL 브라운더스트 엘린 코스프레입니다. 

슈마님이 직접 하셨는데 잘소화해내신듯.

역시 명문 코스프레팀 다워요 ㅎㅎ 요즘 대세죠!

 

게임포즈 동작까지 엘린은 캐릭이아니라 슴패 등 나오는 가이드 역할인데

기가막히네요.


Attention / 5,52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1154

소울 오브 히어로즈 퀼리티 쩐다...

 춘향, 잔다르크, 심청, 제갈 같은 각 문화권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게임인데 벌써 북미에서는 성황리에 서...

NEW
그아아앗
01:04
34

21153

워쉽모바일 cbt 재밌게 했는데 드뎌 내일이면...

 이미 사전예약 100만 달성했다는 워쉽모바일.. 개인적으로 cbt때 재밌게 했던 만큼출시되길 기다리고 있는데 벌써 ...

NEW
핵펀치킬
17.12.12
41

21152

그림노츠 정식오픈함

   그림노츠 지금 정식오픈되서 플레이 해보고있는데 진짜 게임 잘만들어놓은거같네요개인적으로 상...

NEW
랫서팬더
17.12.12
43

21151

아크로드 어웨이크 드디어 정식오픈

   지금 아크로드어웨이크가 정식 오픈을 해서 플레이중인데 ㅎㅎ 확실히 괜찮은거같네요간단하게 ...

NEW
후루뚜루뚜
17.12.12
42

21150

R2 특급서번트 챙김 ㅋㅋㅋ

  이번에 피규어 사고 받은 R2 특급서번트..개인적으로 피규어 받아보고 퀄 맘에 들어서 괜찮았는데쿠폰 입...

NEW
껀트
17.12.12
33

21149

파이널판타지14 신규 잡 2개 소개 및 사전예약 소식

me> 파이널판타지14 트레일러 영상입니다이번 새로 나오는 신규 잡 적마도사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

NEW
spree
17.12.12
42

21148

현질을 부르는 그 이름 페그오 .... ㅠㅠ

 소위말해서 애정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고 3성 캐릭도 강화에 따라 3성으로 모든 스토리를 다 깰 수도 있는...

NEW COOL
간절하게곶
17.12.12
219

21147

테라M 도감작업 하고있습니다.

   지금 테라M 도감작업하고있는데 확실히 괜찮은거같네요 도감작업하게되면 우선 능력치부...

NEW COOL
후루뚜루뚜
17.12.12
105

21146

프렌즈마블 지금 오픈해서 플레이 해보고있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프렌즈마블 ㅎㅎ 진짜 괜찮은게 다양한 프렌즈 캐릭터들이 등장하는건 기본이고게임이 진행...

NEW
랫서팬더
17.12.12
48

21145

배틀그라운드 치킨좀 자주 먹어보고싶네요 ㅠㅠ

  시작부터 꼬여서 이상한곳에 떨어지고..  강남까지 열심히 가서 나름 이번판 잘 풀어갔...

NEW
오거
17.12.12
26

21144

리마스터되는 아키에이지 오픈 베타 시절 스샷

 오픈베타 시절 이런거까지 되나? 싶을정도로 자유도가 높던 아키에이지입니다. 특히 항해 시스템은 아키에...

COOL
spree
17.12.11
146

21143

진짜 속도감 개쩜..

 니드포 스피드엣지 지금 OBT중이라 플레이 해보고있는데 진짜 감도하나하나 조절 가능해서처음하는 유저들이 맞춰서...

COOL
랫서팬더
17.12.11
157

21142

소울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중

  일러스트 ㅎㄷㄷ하네..진짜 동/서양 영웅들이 등장하는데 잔다르크부터 시작해서 중국의 제갈...

COOL
후루뚜루뚜
17.12.11
204

21141

테라M 도감 작업하는중 1

   지금 가장 전투력 쉽게 올릴수있고 시간에 따라서 보상도 확실히 받을수있는 컨텐츠가내가생각하...

COOL
후루뚜루뚜
17.12.11
265

21140

점핑캐릭터로 각성 도전!

  이번에 테라를 하면서 가장 기대되는 점은 각성 업데이트로 이전에 한창 테라를 했던 유저들이 돌...

COOL
노들노들
17.12.11
21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