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에도 이스터에그가 있는건가요?!?! 이게 뭐지!?!?!?

2018-02-13 15:02:42 | 조회수 : 2918


요새 카섭에서 플레이 중인 배린이입니다ㅋㅋ

카섭이랑 스팀중에 뭐살까 고민하다가 친구 추천으로 카섭 질러서 열심히 플레이중이예요!!

핵 문제도 그렇고 이번에 15세도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카섭에 사람들이 더 늘어날거 같다고

고민할꺼없이 카배로 지르라길래 질렀는데 괜찮은 거 같아서 만족중이예요

아직까지 핵은 한번도 못만나봤습니다!!ㅋㅋ

 


 

이렇게 벽에 쓰여있는 한자들이 가끔 있던데 무슨 뜻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스터에그 같은건가요?! 게임들 이스터에그 찾아보는 거 좋아하는데 

한자라서 무슨 뜻인지를 도통 모르겠더라구요..

 


 

이 판은 저 한자 구경하다가 타이밍 놓쳐서 런닝맨하다가 죽어버렸네요ㅠㅠ

역시 배린이는.. 게임에 집중해야되나 봅니다ㅠㅠ

프리즌에 있던데 다른데도 이런 한자들 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궁금하네여!!ㅋㅋ


쭈2891 / 3,08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만나뇽 / 4,439 [02.14-08:47]

나도 카배로 갈아탐..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160

다크에덴m도 역시 사전예약자수 폭발 중..ㄷㄷ

 벌써 슬레 11만명에 뱀파 15만명..ㄷㄷ 총 26만명으로 사전예약자수가 늘어났습니다.개인적으로 꽤 기대되는 게임이...

NEW
감자달인
14:31
17

23159

RTS게임 중에선 괜찮은 듯 트리플하츠

  트리플하츠 정말 괜찮은 모바일 게임이네여RTS랑 RPG랑 섞인 장르라서 기본적으로 재미있기도 하지만영웅...

NEW COOL
만나뇽
02:15
147

23158

천탐 장수 인기순위

 천탐 공카 공지 보니 여태까지 천탐해왔던 데이터 깔끔하게 정리된 공지가 있었습니당인기 캐릭터 순위 1위가 유비...

NEW COOL
원코인
18.10.22
250

23157

결전헤이안쿄의 현물 경품 이벤트~! 1

 결전!헤이안쿄가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음양사 IP로 제작된 모바일AOS장르로 과금 요소가 ...

NEW COOL
속보
18.10.22
253

23156

오크 CBT 내일 시작합니다! 1

 모바일 MMORPG 게임 오크가 내일부터 CBT를 진행합니다.아직 CBT 신청할 수 있으니 일단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2018...

NEW COOL HOT
spree
18.10.22
320

23155

저도 세븐나이츠 델론즈 신화 각성 완료!!

  신화 각성 나왔다는 소식 듣고 간만에 세나에 복귀했습니다!!일러들이 상당히 이쁘게 잘 나온듯한 느낌...

NEW COOL
코모도도마뱀
18.10.22
152

23154

메이플m도 2주년이라고 이벤트 진짜 많이 하는 중인듯?!

 메이플스토리m이 이번에 2주년을 맞았다고 합니다.. 벌써 2주년이라니..ㄷㄷ뭐 이런저런 2주년 이벤트들이 진행 중...

NEW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10.22
218

23153

성도사도 얼른 마스터레벨까지 올려놔야되는데 1

 뭐 성장이 빠른 편이니까 금방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뮤오리진2가 원래 레벨업이 빠른 게임이기도 하고ㅋㅋ&nbs...

NEW COOL
루룰룰루
18.10.22
146

23152

판돈키우기 실패.. 1

  넷마블포커 하다가 초반에 패가 엄청 잘나왔길래일단 풀배팅을 했습니다..최소 2페어에 웬만하면 스트레이...

NEW COOL
원코인
18.10.22
143

23151

와 진짜 시네마틱 영상 기가 맥히게 잘 만들었네요....

  다크에덴m의 공식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굉장히 퀄리티 높은 영상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높...

NEW COOL
루룰룰루
18.10.22
153

23150

HOMM:에라오브카오스 이계의 문 개꿀 1

  HOMM:에라오브카오스 하면서 이계의 문 컨텐츠가 제일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골드나 유닛 경험치를 대량으...

NEW COOL
펜타토닉스
18.10.22
117

23149

프렌즈레이싱 짜릿한 역전승! 2

 프렌즈레이싱 재밌어서 계속 하고 있는데 오늘 완전 짜릿한 판을 해서..ㅋㅋ개인전을 했는데 일단 초반 분위기는 나...

NEW COOL
삐리링
18.10.22
240

23148

1차 직업군만 9개 ㅋ

 이번 23일에 CBT 시작하는 오크라는 겜인데 1차 직업군만 9개에 2차 직업군은 27개.... 이게 폰겜에서 볼 ...

COOL
2no2no
18.10.21
242

23147

델론즈 신화 각성 시키니까 진짜 미친듯이 세네요ㄷㄷ

 세븐나이츠에 드디어 신화 각성이라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 생겼습니다!!이번에 오공도 신화 각성 덕분에 떡상하고...

COOL
쭈2891
18.10.21
221

23146

트리플하츠 대전 재밌네여 ㅋㅋ

 트리플하츠라고 이번에 새로 런칭한 모바일 게임인데요.그래픽도 나름 깔끔하고 RTS 전략게임이면서도 RPG 적인 요...

COOL
게임샷의진리
18.10.19
21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