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레전드선수 먹어보고싶은데 ㅠ

2018-07-11 16:08:42 | 조회수 : 1789



 

흠..이번에 챔피언스매니저 업데이트 했던데

레전드선수 추가된거 이거 가지고 싶네요...

꽤 많이 늘었는데, 그 중에서 피구는 진짜 ㅋㅋㅋ..

월드컵때도 그렇고 진짜 레전드라고 불릴만한 선수라 ㄷㄷ

최고가 SS등급이던데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보이는..

 

 

뭐 저도 아직은 선수가 그렇게 많은건 아니지만..

좀 꾸준히 하다보면 그래도 저런 선수 한둘은 노려볼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이것저것 하고 있는데 얼른 구단 키우고 선수도 더 육성해보고 싶습니다 ㅎ

 


껀트 / 14,08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071

루틴 모션 나오니까 뭔가 현실감이 더 장난 없어진듯..

  확실히 이사만루만한 폰 야구게임이 없는 거 같습니다.진짜 실제 경기를 보는 기분이 드는 퀄의 게임이라....

NEW
레몬맛사탕
19.03.20
42

24070

이번주 레다의 인증 당첨자들은 클라스가 넘사벽이네요

 트라하 사전 예약 페이지가 생겼을 때부터 이벤트 진행중인 레다의 인증!이제 4회차까지 되었더라고요~ ㅋㅋㅋ저도...

NEW COOL
블러드타임
19.03.20
123

24069

용옥 써본 사람?

 이번에 아인 개편하면서 새로나온 아이템인데 효과가 ㄷㄷ 아인 없는 상황에서도 0-200정도 효과가 ...

NEW
샤샤샷
19.03.20
41

24068

문복이 따라 꽃길만 걷는 중입니다..

이번에 세나 5주년 영상이 공개됬는데  문복이 이새끼.. 꽃길 제대로 걷고 있더라구요....세나 5주년이라고...

NEW
고추먹고맴맴
19.03.20
45

24066

역시 예상했던대로 새로운 의상이 나왔군요

 저번에 문객 의상 나왔을때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이번에 월급날다가오면 사야지 하고 생각했는데마침 새로운 의...

NEW COOL
말리부짱짱맨
19.03.20
118

24065

이게 뭔가 원래 게임이랑 비슷한듯 아닌듯.. 1

 요즘에 사쇼M 하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원래 사쇼랑 비슷한것 같으면서아닌듯.. 뭔가 사쇼M이 고유 게임같음.. IP몰...

NEW
감가상각비
19.03.20
49

24064

뮤오리진2 마검사 언제 나올려나요? 1

 열심히 마검사 업데이트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뭐 어비스 공성전도 나오고 투기장도 나오고 원소 속성, 별자리 등업...

COOL
합성착향료
19.03.19
144

2406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업데이트!!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이번 업데이트 보셨나요 ㅎㅎ 보스러시 외에도 정말 많은게 추가 됬던데 저는 ...

COOL
개풀닭풀
19.03.19
132

24062

암흑기사 개꿀잼..

  리니지M 암흑기사 레벨 50 달성했습니다.!!!느린편인데, 그동안 본캐에서 아데나벌며 템맞추려고 버티다가...

COOL
무둡꾸더용
19.03.19
193

24061

마녀병기 재미있어용!! 2

  마녀병기에는 정말 다양한 캐릭터가 존재합니다!그래서 캐릭터를 선택할 때는 정말 많은 고민이 필요한...

COOL
메이비텔
19.03.19
159

24060

크리스 신화 각성은 공덱에 맞을라나요????????

최대 루비 1만개 나온다길래 바로 세나 복귀했습니다!!  크리스 신화각성 나왔다고 김태환이 코스프레까...

COOL
마지카
19.03.19
179

24059

황제성... 존맛탱... 아니 좋마탱...... 1

 요새 요런레이드 영상 때매 화제가 되고 있죠ㅋㅋㅋㅋ노래가 좋아서 그런지 가끔씩 심심할때마다 보게되는듯..&n...

COOL
반려동물
19.03.19
163

24058

트라하 나이아드로 가자!! 1

트라하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불칸과 나이아드각각 진영의 분위기와 설명을 담은 게시물이 공개 되었습니다 ㅎㅎ저 ...

COOL
쪼롱쪼롱
19.03.19
135

24057

8천 루비 받았으면 그래도 성공한 거 아님? 1

 이번에 세븐나이츠 5주년이라고 최대 1만 루비 준다길래 복귀했는데바로 8천루비 주길래 열심히 플레이해보고 있습...

COOL
고추먹고맴맴
19.03.18
174

24056

사무라이쇼다운M 드디어 오픈이라규~

사무라이쇼다운M 드디어 오픈 했습니다 ㅎㅎㅎ 옛날 생각이 상당히 많이 나서 저도 플레이를 해보고 있는데 ...

COOL
쪼롱쪼롱
19.03.18
16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