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삼국지m 메이킹 필름 홍진영 귀엽..ㅋㅋㅋㅋㅋㅋ

2018-09-14 17:29:38 | 조회수 : 3410


 

 

삼국지m CF 메이킹 필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시언씨가 다시 재 합류했고 홍진영씨도 이번에 새로 모델로 합류했죠!!

여전히 상큼초선이라는 닉으로 발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시언씨도 재밌고

홍진영씨가 뭔가 나와서 분위기를 확 살려준듯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ㅋㅋ

 

이번에 삼국지M이 글로벌 서버를 오픈하여 엄청 호평을 받고 있죠.

덕분에 3차 관도대전은 32강까지 진행하고 우승 준우승 연맹은 한일전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관전하면서 열심히 응원해볼 생각인데 당연히 한국이 이기지 않을까요?!ㅋㅋ

 

 

관도대전을 한번 더 이렇게 재밌게 표현해냈습니다ㅋㅋㅋㅋ

그 와중 홍진영씨는 계속 빛이 나는 중....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도 이번 관도대전은 꼭 참여해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투력이 좀 모자란 관계로

다음 관도대전을 다시 한번 노려보는 걸로..ㅠㅠ 

이제 32강까지 늘어났으니 조만간 한번은 참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루룰룰루 / 8,37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하아로 / 15,956 [09.17-09:43]

이시언 나혼자 산다에서도 그렇고 너무 웃김 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781

천무 은화벌이할 때 소소한 팁

 90레벨이 넘어가면서 슬슬 은화를 많이 사용하는데이럴 때 은화비경과 식량준비만큼은화벌이로 제격인 컨텐츠는 없...

NEW
불릿레퀴엠
20.07.10
49

26780

GOG 오픈까지 11일!

 왠만한 모바일게임들은 찍먹하러 다녀봐서 GOG도 해봤었거든요생각보다 재밌어서 마지막까지 해봤는데이벤트 미션들...

NEW
간다다이아
20.07.10
55

26779

왕좌의 게임M 7월21일 오픈 한다고 하네요 2

      사전예약 110만을 가볍게 넘은 왕좌의 게임M 공식 출시일이 공개됬...

NEW COOL
게임아리
20.07.10
116

26778

명일방주 이번에 업데이트 많이 됐던데 1

 명일방주 이번에 업데이트 좀 크게 했는데 부분괴사 업데이트 했거든요신규 에피소드 부분괴사 업데이트 했는데 저...

NEW
하리보곰
20.07.10
49

26777

검은사막 하사신 이동할 때 팁!

  검은사막 썸머시즌 나오고 나서 대부분 신캐 하사신을 키우고 있더라고요. 근데 이동할때 좀 느리...

NEW
루시하
20.07.10
57

26776

검은사막모바일 하시는분 있나요? 1

 요새 심심해서 검사모바일 복귀했는데 신캐 하사신 나와서 다시 해보고 있습니다 ㅋ 원래 키웠던건...

NEW
껀트
20.07.10
58

26775

블소 백선 연무장 별무리 한방이면 끝! 2

  블레이드앤소울 이번에 천도사가 새로 나와서저도 키워보고 있는 중인데요. 이벤트 하면서 스...

NEW
하아로
20.07.10
53

26774

엑사 컨텐츠들 기대되네요

 29일에 출시예정인 엑사라는 MMORPG게임인데준비된 컨텐츠들이 하나같이 다 기대되네요ㅋㅋㅋMMORPG에 배틀로얄도 ...

NEW
마흐미
20.07.10
28

26773

관도 삼국지 정전패는 꼭 사용하시는게 좋을듯 1

 전통 SLG삼국지 게임 관도 삼국지 플레이 중인데SLG장르가 초보자가 적응 하기 어려운 장르 임에도 불구하고간단 명...

NEW COOL
게임아리
20.07.10
108

26772

영문으로 해도 게임성이 좋아서 기대되네요ㅋㅋㅋ

 지금 시노니스 티징페이지밖에 안열려서 해외섭에서 하고 있거든요ㅋㅋ영어라 스토리는 번역해서 봐야 하지만.. 스...

NEW
감가상각비
20.07.10
47

26771

여러분들은 어떤거 나오시나요? 1

 사전예약중인 가디언테일즈에서 직업 선택을 위해 나온거라던데.. 다들 뭐 나오심? 저는 타입 B ...

NEW
껀트
20.07.10
42

26770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 플레이해봤는데...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를 플레이하는데하이로우에선 투페어가 나오더라도낮게 나온편이 아니라서 한 번쯤 하이를...

NEW
사운더리즘
20.07.10
49

26769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완성도 놀랍네요. 1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정식출시해 즐기고 있습니다.일알못이라 눈팅만 했었는데 직접 한국어 버전으로 하니까 스토리 놓치...

NEW
지쳐
20.07.10
62

26768

오랜만에 짜릿한 승부수 던져봤습니다. 1

 한게임포커 클래식 로우 바둑이 하는데 아침 점심 저녁 까지 전부 카드를 교체하면서 올인까지 했습니다.저녁에 A ...

NEW
충전금지
20.07.10
41

26767

그랑삼국 초보면 1

  무조건 협공 가능한 장수 쓰세요 갠적으로 삼국지겜 좋아해서 그랑삼국 하고 있는데 와 ...

COOL
껀트
20.07.09
15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