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삼국지m 메이킹 필름 홍진영 귀엽..ㅋㅋㅋㅋㅋㅋ

2018-09-14 17:29:38 | 조회수 : 547


 

 

삼국지m CF 메이킹 필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시언씨가 다시 재 합류했고 홍진영씨도 이번에 새로 모델로 합류했죠!!

여전히 상큼초선이라는 닉으로 발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시언씨도 재밌고

홍진영씨가 뭔가 나와서 분위기를 확 살려준듯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ㅋㅋ

 

이번에 삼국지M이 글로벌 서버를 오픈하여 엄청 호평을 받고 있죠.

덕분에 3차 관도대전은 32강까지 진행하고 우승 준우승 연맹은 한일전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관전하면서 열심히 응원해볼 생각인데 당연히 한국이 이기지 않을까요?!ㅋㅋ

 

 

관도대전을 한번 더 이렇게 재밌게 표현해냈습니다ㅋㅋㅋㅋ

그 와중 홍진영씨는 계속 빛이 나는 중....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도 이번 관도대전은 꼭 참여해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투력이 좀 모자란 관계로

다음 관도대전을 다시 한번 노려보는 걸로..ㅠㅠ 

이제 32강까지 늘어났으니 조만간 한번은 참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루룰룰루 / 4,51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하아로 / 4,852 [09.17-09:43]

이시언 나혼자 산다에서도 그렇고 너무 웃김 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446

아이온2 공개된 내용 정리

 최근 엔씨소프트 디렉터스컷에서 공개된 내용과보도자료에서 나온 정보로는 이번에 아이온2가기존 아이온의 후속작...

NEW
핵펀치킬
19:24
17

23445

이번 지스타 포트나이트가 15만을 유치했군요;;

 에픽게임즈 현장 방문객만 15만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ㄷㄷ 확실히 홍보를 그렇게 하더니 효과를 톡톡히 봤...

NEW
구름나래
19:09
16

23444

ㅋㅋ 진짜 린2레 배트맨 볼때마다 적응 안됌..

DC코믹스의 팬인지라 열심히 리니지2레볼루션 이벤트 던전 도는 중입니다!! 사실 마블 히어로들보다 배트맨이랑 슈퍼...

NEW
곶감먹으러곧감
18:44
28

23443

오크 유저가 점점 많아지는듯..

 오크 플레이하면서 유저가 점점 늘어나는게 느껴집니다 처음보다 확실히 북적북적한느낌ㅎㅎ 매출...

NEW
메리메리
18:40
17

23442

기가라이브티비 사면 블루투스 이어폰도 주네요

 KT에서 새로나온 VR기기 기가라이브티비를 온라인마켓에서 구매시 10% 할인과 함께 누포스 블루투스이어폰...

NEW
원코인
18:08
24

23441

빨리 출시 날짜 떴으면...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 소식을 들은 뒤로 가끔씩 검색해서 소식 알아보고 있는데, 아직 출시 날짜는 공개를 안했네요...

NEW
구름나래
16:58
32

23440

아스텔리아 여러 컨텐츠들 기대되는군요.

 사전예약 중인데다가 오픈날도 멀지 않은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하고 있는 아스텔리아.공홈에 가보니까 PVE ...

NEW
파인애플군
16:47
35

23439

뮤온라인H5 꿀잼~

 뮤온라인H5 성장시켜주는 맛 진짜 끝내줍니다.이제 모든 캐릭터 1차 환생 시켜줬고 민첩요정은 340렙 찍고 성혼 열...

NEW
펜풀치면
16:41
30

23438

이 겜, 진짜 완전 내 취향인 듯;

  최근에 본 게임인 데일리판타지라는 판타지 아이돌물인데, 일러가 진짜 와....이런 타입의 일러를 완전 사...

NEW
쥬디스
16:25
44

23437

사이퍼즈 흑영의 테이 플레이 후기!! 1

 사이퍼즈는 옛날부터 메타가 2탱 3딜​로 딱 정해져있죠 거의거기서 2원딜 1근딜을 쓰느냐 아니면 3원...

NEW
쭈2891
16:01
42

23436

와 이거 대기가 걸리네요;; 1

 와 저번주 주말에 아예 입장도 안되서, 주말이라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지금 들어가니깐 바로 대기열 걸리네요;;;;리...

NEW
엘리샤스
15:58
41

23435

영상 퀄이 좋아서 그런지 벌써 사전예약자 110만명 돌파..ㄷㄷ

 다크에덴m이 벌써 사전예약 110만명을 넘겼더라구요ㄷㄷ CBT때 열심히 플레이했었는데 뭔가 자부심이....

NEW
감자달인
15:09
30

23434

테무란도 빨리 얻고싶습니다

 지금 영웅에서 4주년 이벤트로 빙고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다 채우면 새로나온 테무란을 줍니다! 일...

NEW
삐리링
14:32
26

23433

과연 블소M은 원작의 정통성을 이을수 있을까요..

<   엔씨소프트는 지난 8일 미디어데이에서 내년 출시할 모바일게임 라인업을 공개했었습니...

NEW
루플라
18.11.21
53

23432

미르의전설2 리부트 금방 육성되네요 ㅎㅎ

 오늘 미리 사전예약 해두었던 미르의전설2 리부트가 출시 되었다고 문자가 오길래지금 설치해서 해보고 있는데, 일...

NEW COOL
핵펀치킬
18.11.21
19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