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조영웅전 사전예약 하고왔어요

2018-10-11 16:56:08 | 조회수 : 493



 

무협좋아하는데 요즘 할만한 무협 찾다가

사전예약중인 신사조영웅전이 재미있어보여서 바로 사전예약 하고왔습니다

원래 원작 소설 드라마 다 좋아했던 작품이라

게임도 엄청 재밌을 거 같은 느낌..ㅎㅎ

 

 

사전예약하면 이모티콘이랑 금사현옥,자질단,소탕권,호심산 등

게임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많이 줍니다

덕분에 오픈때 더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사전예약페이지는 여기입니다!

링크클릭!

 


삐리링 / 2,85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펜타토닉스 / 4,042 [10.11-07:45]

사전예약하라고 카톡와서 얼결에 했는데 이모티콘 준거 은근 귀여워서 잘 쓰고 있음..ㅋㅋ



...
속보 / 2,332 [10.12-12:35]

이거 드라마로 엄청 재미있게 봤죠
원작 스토리 이어가면 무조건 재미있을 겁니다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614

린엠 습격자 주둔지 이벤트 후기

 오늘도 어제처럼 린엠에 접속해서 습격자 주둔지 이동 줌서를 얻었습니다아인하사드 300만 소모하면되는거라 나름 ...

NEW
샤샤샷
17:41
14

23613

트오세 감성 너무 좋앙!'ㅂ'

 2.5D 트오세 복귀함.이번 Re:Build 업데이트로 완전 새로워졌는데기존 유저들한테 물어보니 클래스 개편되서 완...

NEW
에너지절약
17:40
16

23612

모바일인데도 블소는 진짜 PC랑 똑같은 느낌

 컨트롤하는 모바일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되는 게임..저도 자동 사냥 보다는 이런 컨...

NEW
감자달인
17:21
22

23611

이런 스토리 참신하고 좋지

  인간들의 존폐여부를 두고 천사들이 전쟁을 벌인다각자의 정의를 둘러싼 갈등 속의 천사들의 두 세력간의 ...

NEW
푸키
16:54
18

23610

검은사막 아처 출시 2일 전!!! 1

​ 헤헤.. 드디어 이틀 뒤면 검은사막에 아처가 등장해요!! 이는 남성형 레인저와 같은 캐릭터로 주무...

NEW
메이비텔
16:43
34

23609

아쉽게도 풀하우스는 못만들었습니다.

 오늘 넷마블 포커에서 첫 패로 K페어로 받고 시작하는데 기분이 째졌습니다.보통 이렇게 패를 받고 시작한 적이 없...

NEW
말리부짱짱맨
15:50
20

23608

유지도 쉬운게 아닌데 오크 참 대단해요ㅋㅋ

  오크 매출 순위 매번 보면 계속 상위권이더라구요.올라가는 것도 어렵지만, 유지하는 것...

NEW
펜타토닉스
15:12
23

23607

미르의전설2 리부트 육성팁

미르의전설2 리부트 주변에서 하고계신분들 많이보이시는데요아무래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보니 곳...

NEW
쪼롱쪼롱
14:39
26

23606

주말간 미르의전설2 리부트 달렸습니다

  주말간 신나게 키워보고 있는데, 예전 미르랑은 많이 달라졌지만 이건 이것 대로 재미나네요 ㅋㅋ...

NEW COOL
다이꺠자
18.12.09
153

23605

리니지M 두번째 월드던전 테베라스

    리니지M 두번째 월드던전 테베라스가 추가되었습니다.이용시간은  월,화,수,목...

NEW COOL
무둡꾸더용
18.12.09
182

23604

광고보고 진짜 어떤 게임일까 궁금했었는데ㅋㅋ

  블소 레볼루션 TVCF 보고 궁금했었거든요.다들 한분야의 탑급 유명인들이라 얼마나 게임성, 액션, 스타일,...

COOL
코모도도마뱀
18.12.08
152

23603

건담 오랜만이네요 ㅎ

 건담을 최근에 접했던게 영화 레디플레이어 원에서 등장한 건담인데 ㅋㅋㅋ 폰게임에서도 만나서 반갑네요.어렸을때...

COOL
구름나래
18.12.07
138

23602

외모지상주의 원탑은 박형석

 외모지상주의가 게임으로 나왔길래 열심히 플레이중입니다. 금요일마다 챙겨보는 웹툰이기도 하고 원래 횡...

COOL
곶감먹으러곧감
18.12.07
118

23601

삼국지M 무영자 예매권 지급 이벤트 참여완료! 2

 삼국지M에서 이번에 영화 무영자의 예매권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더군요. 그냥 퀴즈만 풀면되는 간단한...

COOL
루룰룰루
18.12.07
136

23600

검은강호 보상 되찾기 팁 1

  검은강호는 전 날 놓쳤던 경험치와 보상을 되찾을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데일반 찾기로 원보가 아닌 금전...

COOL
펜타토닉스
18.12.07
12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