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마 다이아 얻기 진짜 편해짐 ㄷㄷ

2019-02-07 14:28:43 | 조회수 : 1612



 

모두의마블 빙고 이벤트 진짜 개꿀입니다.

접속하기만 해도 다이아 1000개씩 지급하는데 4일 출석하면 무력 4000개 ㄷㄷ

받은 다이아 써서 빙고판 완성하고 추가로 빙고 완성 보상도 받고 완전 혜자더군요.

 


 

4천다이아 빙고 외에도 일일빙고랑 주간빙고가 있어서

게임만 즐겨도 다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혜자 이벤트 때마다 다이아 받고 아껴가면 모았더니 벌써 5000개가 넘었습니다.

내일 또 출 석하면 무려 6346개 ㄷㄷ

 


 

이번에 업데이트 하면서 신규 맵도 추가되고 다이아 연구소도 새롭게나와서

다이아 얻기도 수월해 졌더군요.

기차맵하면서 반전 승리 느끼면서 재미있게 모마 즐겨야 겠습니다.


펜풀치면 / 2,05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851

데차 데빌패스 완주 성공!

  모나의 긴급지원에서 주는 차일드 뽑기에서 상아가나와서 순간 소리지를 뻔했네요. ㅋㅋㅋ성능과 일러, 목...

NEW
불릿레퀴엠
10:11
38

24850

테런이 벌써 14주년..

 처음 나왔을때가 중학생땐가?였던거 같은데... 벌써 그게 14년 전이네요 ㅋㅋㅋ한창 하다가 가끔 생각나면 하고 그...

NEW COOL
NATUR
09:54
142

24849

치우 랭커가 되기까지 예상 기간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이라는 게임 이제 시작했는데이게 8/12에 나와서 지금 ...

NEW COOL
이테차
19.08.20
150

24848

제왕온라인 드디어 내일 런칭이군요

 제왕온라인이 지난 CBT 기간을 끝내고드디어 내일 성황리에 그랜드오픈을 진행한다고 함ㅇ웹게임 중에서는 퀄리티도...

NEW COOL
게임샷의진리
19.08.20
119

24847

나선영웅전 사전예약 신청하면 춘향이 준다던데

  요새는 이런 게임이 인기가 참 많은 거 같지 않나요?!일러 이쁘고 스토리 좋고 이런류 게임들이 차트 상단...

NEW COOL
마지카
19.08.20
128

24846

아 리니지2 피시방 정액제 끊고 돌려놔야되나 진짜 1

  리니지2 이번에 무료화 됬다길래 친구들이랑 시작했습니다!!조만간 공성전도 한번 같이 도전해볼 생각해 ...

NEW COOL
반려동물
19.08.20
174

24845

테라클래식 인기 순위에 있어서 1

다운받아서 하고 있는데 뭔가 엄청 깔끔한 게임이네요막 요즘 게임들 처음 보면 뭐가 뭔지 모르겠는데테라클래식 이거는 뭔가...

NEW COOL
풍류비
19.08.20
114

24844

이야 천탐 리마스터 된다고 하더니 시네마틱 퀄리티;; 1

 이번에 천하를탐하다 리마스터라고 나온다고 해서 사전예약 중인데궁금해서 들어 가 보니깐 이런 시네마틱 영상이 ...

NEW COOL
풍류비
19.08.20
156

24843

보스레이브 오늘 오픈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1

 보스레이브가 오늘 오픈해서 암살자로 플레이 해봣습니다 청하가 모델이었어서 게임 중간중간에 꽤 자주 ...

NEW COOL
미키디키
19.08.20
175

24842

요즘 모두의마블이 얼마나 쉬워졌냐면 1

 박막례 할머니가 허팝같은 사람들을 손쉽게 이길 수 있을정도..? 물론 할머니를 무시하는건 아닌데 ...

NEW COOL
진정해
19.08.20
176

24841

첫 선택이 엔포커의 승부를 좌우한다!

  오늘 연차라서 집에서 딩가딩가 놀다가~출근하기 직전에 엔포커에 들어가서포커한번 쳤는데여...첫 카드...

NEW COOL
말리부짱짱맨
19.08.20
137

24840

검은달 지금 사전체험 신청 받고 있는 중.. 1

 검은달이라고 모바일게임이 나오는데이미 중국에 출시가 되어서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게임인데지금 사전 체험 신청...

COOL
하아로
19.08.19
131

24839

완전히 새로워진 모마

 모두의마블 6주년이라고 해서 큰 업데이트 한다고 들어서너무 심심해서 다운 받아 봤거든요 근데 들어가 보...

COOL
풍류비
19.08.19
285

24838

보스레이브 미래버젼의 무협를 다뤘나 보네요. 1

     보통 무협 게임의 시대 배경으로몇 백년 전의 과거를 기점으로 하는데여기에...

COOL
불릿레퀴엠
19.08.19
142

24837

그냥 전설서버에 새로 캐릭을 하나 만든..

 ​리니지2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무료화가 되었는데요그래서 그런지 사람들 엄청 많이 하는것 같더라고요....

COOL
하아로
19.08.19
12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