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피처드 선정? 마탱 또 쿠폰 뿌리는 중

2019-03-15 15:10:29 | 조회수 : 902



 

이번에 또 마탱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됬나봅니다!!

저번엔 무료게임 인기순위 애플 1위하고 구글 2위했다고 보상 막 뿌리더니

피처드 선정된 기념이라고 또 쿠폰 뿌리는 중이길래 바로 받았네요ㅋㅋ

에픽 보물지도 나와서 갔더니 보스몹 튀어나와서 친구 불러서 바로 레이드함..

 



 

덕분에 갑자기 레이드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레이드가 재밌어서 계속 하고 있는 게임이라 이런 컨텐츠도 맘에 드네요..

 

파티 던전 돌면서 열심히 레벨 올리고 템 파밍 좀 해보고 있습니다ㅋㅋ

길드레이드랑 정예던전 타임어택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참여해볼 생각인데

아직 쪼끔 투력이 모자라거든요ㅠㅠ 열심히 올려서 이벤트들도 꼭 참여해봐야죠!!


반려동물 / 5,10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417

필드보스 보상 개편 개꾸울!!!!

 5월 15일에 트라하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찾아왔습니다!그런데 이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것이 있다면, 바...

NEW COOL
메이비텔
19.05.18
159

24416

프로듀스 판타지 이벤트 정리

   새로운 감성 rpg '프로듀스 판타지'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그래서...

구름나래
19.05.17
82

24415

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 TVC 공개!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던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6월 4일 정식런칭일을 공개했고 이제 눈 딱감고 기...

COOL
후루뚜루뚜
19.05.17
138

24414

소울아크 웹툰도 있었군요! 재밌네요..

 혹시 유명한 웹툰 작가 중 '이명진' 작가님을 아시나요?게임만 알고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작가 님께서 소울아크 웹...

COOL
duswo8
19.05.17
191

24413

수동 컨트롤 때문에 지루하지가 않음

​얼티밋풋볼클럽 요즘 자주하고 있는데다른 축구시뮬레이션 게임이랑 다르게 그냥 전략전술만 설정하는게 아니라선수들...

COOL
만나뇽
19.05.16
288

24412

킹오파올스타 타격감 굿굿 3

햐... 간만에 킹오파 캐릭터들을다시보니 매우 반가운데 게임 자체도 상당히 잘만들었네여 ㅋㅋㅋ 매일 출퇴...

COOL
헬가이아
19.05.16
180

24411

신령의숲 CBT 신청 했습니다. 1

오오 예전에 중국에서 유학하는 친구가 가르쳐준 신도야행록.신령의 숲으로 출시앞두고 현재 CBT 사전예약 중입니다.친구말로...

COOL
DESERVE
19.05.16
211

24410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그래픽 괜찮네요. 1

 최근 사전예약하고 출시기다리고 있는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후속작 퓨처워커 스토리를 소재로 나온 게임이라 몰입감...

COOL
안맨맨
19.05.16
201

24409

트라하 장인기술 한번 패치되어서 떡상하는 듯 1

    예전에는 제작 경험치 보상 720 이었는데현재는 채광이나 채집으로 얻은 재료일 경우보...

COOL
불릿레퀴엠
19.05.16
194

24408

랭크 올려주니까 전투력이 엄청나네요..ㄷㄷ 1

 오늘 스타리라 4성이랑 3성캐릭터 스킬 패널 재료 모아놨던거올인했더니 전투력이 엄청 쎄짐ㅋㅋ 진작 해볼껄.. 스...

COOL
감가상각비
19.05.16
174

24407

킹오브올스타 캐릭 하나만 키우는 게 아니었네요..

 개인적으로 킹오파 시절부터 하이데른 빠여서킹오브올스타에서도 하이데른 나올 때 까지 미친듯이 돌렸거든요 ㅋㅋ...

COOL
풍류비
19.05.15
251

24406

용오름 계곡은 중앙 화로가 중요

 주말에 진짜 미친놈처럼 블소레만 했었네요 저녁에;;용오름 계곡 왜이렇게 재밌는게야 ㅠ능력치 보정 되서 뭐 끔살 ...

COOL
걔츠비
19.05.15
231

24405

이번 아이온 업데이트 이벤트 꿀인듯 1

  5월 22일날 진행 되는 아이온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데바 전쟁 시대 ㄷㄷ 근데 7일 접속하면은 전설 변신 ...

COOL
만나뇽
19.05.15
188

24404

공성전 참여해보고 싶다 ㅠㅠ 1

 R2 감사 페스티벌 하면서 이벤트도 많이 하고보상도 엄청 주더라고요.레벨도 쭉쭉 올라서 포인트도 채울겸 마을앞에...

COOL
하아로
19.05.15
179

24403

블랙잭 오랜만에 하니까 재밋습니다 ㅎ 1

 앤포커에서 포커 올인하고 끄려다가 블랙잭 보여서 오랜만에 하는데 재미있네요 ㅋㅋㅋ​예전에 21 영화보고 ...

COOL
미키디키
19.05.15
19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