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서울의 봄

2019-03-22 14:55:15 | 조회수 : 249


336207_1553173228.jpg

 

 

이때만 해도 미세먼지 같은게 뭔지도 몰랐을 때인데 어쩌다가 이렇게 된건지...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마스크 쓰고 다니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한번 올려봅니다.

그런데 2002월드컵 전이네요 이때도 서울 공기는 안좋다 안좋다 했는데 

지금에 비하면 청정 지역이 따로 없겠군요

 

 


이니그마1 / 2,49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266

MLB9이닝스19 승부예측 실패 ㅠㅠ

  MLB9이닝스19의 승부예측 실패했네요... 볼티모어가 이제는 힘을 쓸때가 됐다고 생각했는데, 처참하게 졌...

구름나래
19.04.18
80

24265

끼에에엑.. 길가메시 나도 ..

오늘 길가메시 확률업 12시까지인데그전에 성정석 파밍좀 해와야겠다. ..지난번에 무리해서 다써버렸음 ㅂㄷㅂㄷ 길...

COOL
두번
19.04.18
150

24264

블리치 사신격투 역시 PVP 최고!!

블리치 사신격투 이제 슬슬 뉴비를 벗어나서 나름 거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경지까지 올랐습니다ㅎㅎ일하는...

COOL
집에가지마
19.04.18
134

24263

오랜만에 추억 갓겜 오픈ㅋㅋㅋ 1

 어제 다크에덴에 신규서버 열려서 해봤는데 나름 옛날 생각도 많이나고재미있더라구요ㅋㅋ 사전예약 했었는데 받은 ...

COOL
감가상각비
19.04.18
160

24262

린엠 잊혀진 섬 업데이트 소식

 지금 린엠 공홈에 월드던전 잊혀진 섬이 공개됨 원래 잊혀진 섬은 80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데&nbs...

COOL
샤샤샷
19.04.18
123

24261

한국 200만 넘은 칠대죄 ㄷㄷ 1

 예전에 애니 IP로 대박친 게임들이 몇개 있지만최근에 이런 건 처음 보네요 ;;;2분기에 나오는 게임이던데 벌써 국...

COOL
걔츠비
19.04.18
166

24260

추억팔이 게임 파티원 모집 ㅋ

추억팔이는 역시 바람의나라 구버전이요...ㅎㅎ 프리서버 중 1위인듯요.. 동접 최근 500명 돌파^^https://ww...

닐로2
19.04.18
59

24259

호에에.. 나만 길가 업서 ... 1

내일까지 길가니깐 원기옥 모아놓은거 터트린돳 ... 한장도 안주면 끄아아악 멘탈이터져버릴것만 같아&n...

COOL
집에가지마
19.04.17
178

24258

뭐지...당황스러운 상황이;;ㅋㅋ 2

 지하성 갔다가 이번 몽환선경 동화의 세계 이벤트 하려고 스칸블레성 왔는데 성입구에 왠 상자가 보이더...

COOL
DESERVE
19.04.17
223

24257

히어로칸타레 웹툰에선 한국의 어벤저스급인듯ㅋㅋ 1

 히어로칸타레에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으로 신의 탑 이 합류한다고 합니다ㅋㅋㅋ안그래도 인기 많은 갓오하,...

COOL
아드리앙
19.04.17
178

24256

스타리라 겜으로 나온다 해서 완전 기대 중입니다 ㅎㅎ 1

 스타리라, 또는 소녀가극이라고도 부르죠.작년에 방영했던 애니였고,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던 애니였는데,이번에 모...

COOL
파인애플군
19.04.17
186

24255

둘다 귀엽긴한데 ㅎㅎ

  일령계획이라고 보자마자 일러스트에 꽂힌 모바일게임이에요.지금 티저페이지만 오픈이 되어있는데캐릭터 ...

COOL
립톤
19.04.16
250

24254

전쟁항로 일러스트 퀄리티 좋아보이네요.

  전쟁항로라고 이번에 수집형RPG 게임이 하나 나오던데지금 사전예약을 하고 있더라고요.컨텐츠가 300여가...

COOL
립톤
19.04.16
220

24253

킹오파올스타 타격감 원탑!! 3

킹오파올스타에 이오리라는 캐릭터가 있는데와 ... 영상만봐도 타격감이 느껴지네욧 ..ㄷㄷ 제가맞는줄 ;; ...

COOL
집에가지마
19.04.16
206

24252

로스트아크 창술사 등장소식 만족!

 로스트아크 신캐 창술사가 등장했습니다.현란한 스킬이펙트 연출과 스텐스를 바꾸어 찌르기와 휘두르기 형태의 스킬...

COOL
후루뚜루뚜
19.04.16
19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