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가챠~

2019-06-13 17:16:03 | 조회수 : 1069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가챠....

뽑기를 할때 연출이 나오는데 볼때마다 이건 대박인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가챠 캐릭터가 나올때마다 다르다는거 아시나요?

일단 멜리오다스가 들고 나오는 검..

온전한 검과 부러진검 그리고 나뭇가지..

온전한검일수록 SSR일 확률이 높다고 해요.

 



 

그리고 당기세요 다음 쏘세요!!

이후에 이렇게 마신이 쏜거랑 격돌을 하는데요

여기서 져서 멜리오다스가 얻어맞게 된다면

SSR일 확률이 거의 없고..



 

이렇게 이긴다음 마신에게 직격하면 SSR일 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하나인데도 영롱한 빛!!

 

 

 

은색은 R 금색은 SR 그리고 이렇게 무지개색을 띄는 수정이라면 SSR

 

 

 

 

아저씨킹~

 

내심 새로나온 엘리자베스나 멜리오다스 였으면 했는데...

그래도 아저씨킹 좋은 평가를 듣는 캐릭이라 마음에 드는 ㅎ

 


하아로 / 9,242

c. 안녕하세요

...
후루뚜루뚜 / 26,916 [06.13-06:55]

ㅋㅋㅋ스크롤 내리는데 왕녀 엘리자베스 나오신줄 알고 부럽다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894

아.. 여자 무장은 다 갖고 싶은데 진짜

일단 초선은 선택해서 초반부터 받아서 쓰고 있고견희도 2일차 출석으로 받아서 열심히 키워보는 중입니다ㅋㅋ 이제 ...

NEW
반려동물
16:12
15

24893

여태 봐왔던 보상이랑 급이 다르네요..ㄷㄷ

 요즘에 보스레이브라고 레이드에 특화된 모바일 게임을 발견해서출근 하자마자 켜놓고 일하는데 기간 내에 4차 전직...

NEW
감가상각비
15:40
21

24892

나선영웅전 언제 나오냐아아아아아

 춘향때문에 손가락 빨면서 오픈만 기다리고 있슴...공식카페 가보니까 춘향 일러보고 사전예약했다는 분들도 꽤 있...

NEW
진정해
15:21
24

24891

바람의나라 환수의모험 곧 업데이트~ 1

​바람의나라 대탐험시대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 될환수의 모험 업데이트! 오는 29일날 진행이 되는데바람의나라 세계...

NEW
만나뇽
14:47
18

24890

데차 혜낭 성우가 김연우 성우님이었군요.. ㄷㄷ

​이번에 하야기담으로 나온 신 차일드 혜낭의 성우가바로 김연우 성우님이셨습니다ㅋㅋㅋㅋㅋ세상에 제가 제일 좋아하...

NEW
아드리앙
09:57
52

24889

세나 이제 방덱이 떡상 하는건가요? 1

  세븐나이츠 지금 2천일을 기념해서 이벤트도 하고 있고출석으로 보상도 빵빵하게 뿌리던데요.또 새로운 캐...

NEW COOL
하아로
19.08.25
147

24888

브금 진짜 잘썼네여

 요번에나온 리니지2M 티저영상인데여리니지2 테마곡넣은거ㄹㅇ띵판단이네여 감동이 벅차오른다...그리고 마지막부분...

NEW COOL
ppeps
19.08.25
119

24887

모마 신의맵 개잼나네 ㅋㅋ

  신의맵2 업뎃 댓다고 해서 들어가 봤더니바로 신캐 카드 주길레 기능이 먼가 했더니 랜드마크 건설시 끌어...

NEW COOL
Soloong
19.08.25
132

24886

세나 2천일 기념 보상 ㄷㄷ 1

 이번에 세븐나이츠 2천일 이라고 해서 출첵 이벤트 하고 있는데보상이 너무 좋아서 이건 무조건 다 받아야 하 듯...

COOL
엘리샤스
19.08.24
139

24885

이번거 사실 좀 기대됨 ㅋㅋ

 리니지2m이 나온다는 소식에 부랴부랴 영상 찾고자료 찾아봤는데 그닥 많은건 나오지 않아서 약간아쉬운 그 타이밍...

COOL
어허이건
19.08.24
198

24884

스페셜영상 나왔누

  님드라 스페셜영상뜬거마지막에 09.05 이거 나온거사전예약 뜬다는 부분아님?근데 내 삘에사전예약뜨면...

COOL
ppeps
19.08.23
134

24883

어제 삼국지략 국가전 해봤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국가전이 겁나 치열했습니다..다들 투력은 거기서 거기인지라 막 크게 누가 압도하고 ...

COOL
반려동물
19.08.23
140

24882

리니지2 사람 많은거 보소......

 이번에 무료화한다는 소식 듣고다들 신섭 복귀해서 리니지2 엄청 많이들 하시는 거 같습니다.오죽하면 서버 대기열...

COOL
반려동물
19.08.23
127

24881

허팝 모마 영상 ㅋㅋㅋㅋㅋ 1

 진짜 간간히 보면 너무 재미있는 허팝 ㅋㅋㅋ뭐 이상한 실험도 많이 하고 개인적인 실험실? 도 구비한이제는 수퍼스...

COOL
풍류비
19.08.23
271

24880

DX 독특한 컨텐츠 스샷모음 1

중국에선 용족환상이라고 부르는 게임인데곧 한국도 서비스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DX:신세기의전쟁이라는 이름...

COOL
진정해
19.08.23
13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