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온라인 오늘부터 CBT구나

2019-08-13 23:10:22 | 조회수 : 1233



 

제왕온라인이라고 간만에 웹게임 새로 나왔는데

14일날까지 CBT 진행 중이라서 일단 해보는 중임

웹게임 거장 봄날소프트에서 만든 게임이라 믿음이 가는데

역시나 점점 새로운 게임이 나올 수록 퀄리티가 좋아지는 모습

 


 

그래픽도 맘에들고 이게 설치도 없이 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드는듯

솔직히 왠만한 모바일 게임보다 나은 수준임,,,

일단은 정식 오픈 전까지 충분히 해보고 런칭때도 해봐야지


만나뇽 / 6,919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498

콜옵 모바일에 좀비모드 업데이트 기념 파티 가려고 신청했어요ㅋㅋ

 콜옵 모바일에 좀비모드가 업데이트 됐는데 기념으로서울에서 파티를 한다고 하더라구요ㅋㅋ신청은 오늘까지 받고 ...

NEW
감가상각비
14:57
16

25497

리니지2m 곧 40레벨 달성합니다

  리니지2m이 출시한지 얼마 안되었음에도최고 매출 게임 1위를 기록하고있습니다기존에 리니지m의 자리...

NEW COOL
무둡꾸더용
03:41
152

25496

블소에 드디어 새로운 메인퀘스트가....! 1

  드디어 블소에 새로운 메인 스토리 11막, 검게 물든 낙원이 나오게 되었습니다ㅋㅋㅋ지난 시간동안 새로운...

NEW COOL
아드리앙
19.12.10
170

25495

리니지2M PC에서 할때는 퍼플만한게없네요 1

 리니지2M 요즘 하는데 진짜 퍼플로 하면 그래픽이 너무 좋네요 ㅠㅠ그래픽말고 렉도 없고 최적화도 잘되어있어서진...

NEW COOL
삐리링
19.12.10
139

25494

파판14 칠흑의 반역자 업뎃 했는데 복귀하고 싶네요ㅋㅋ

 최근에 파파14에 칠흑의 반역자 업데이트 해서 복귀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애니메이션도 나왔더라구요ㅋㅋ 보니까...

NEW COOL
감가상각비
19.12.10
168

25493

피망뉴맞고 시간 되게 빨리가는거 같아요 1

 회사 동료와 출퇴근 길에 열심히 하고 있는피망뉴맞고 카드게임입니다 맞고의 IP를 활용하여게임이 고스톱처럼 진행...

NEW COOL
Searan
19.12.10
219

25492

로우바둑이가 짱입니다요 1

 윈조이포커 앱스토어에 나오고 꾸준히 포커 연습 중입니다ㅋㅋ 그 중에서도 제일 마음에 드는 종목은 역시 ...

NEW COOL
합성착향료
19.12.10
183

25491

엑소스 히어로즈 빡시게 돌려보는 중!!!! 1

 진짜 수집형 rpg 중에 이렇게 고퀄인 게임이 나올 줄이야.. 그래픽 퀄도 그렇고 액션이 맘에 드는 게임...

NEW COOL
반려동물
19.12.10
164

25490

지난 네코제 천애명월도 부스 만월 그림자 사진.. 1

  지난 네코제 천애명월도 부스에서 찍었었던 만월 그림자 사진인데요.저렇게 사진을 찍어서 SNS에 인증을 ...

NEW COOL
하아로
19.12.10
113

25489

블랙잭은 올인이죠~

​ 요즘 시간 여유가 나면 간간히 하는 블랙잭 ㅎㅎ저번 점심시간에 앱스토어 둘러보다가 윈조이포커 받아서 포...

NEW COOL
풍류비
19.12.10
141

25488

리니지2m 퍼플이 진리

  리니지2m 퍼플에서 돌리고 있는데확실히 최고사양의 퀄리티를 만족하고 싶으면 퍼플만한게 없다고 봄......

NEW COOL
무둡꾸더용
19.12.10
149

25487

브라운더스트 이번에 이벤트는 정말 혜자

 브라운더스트에서 현재 점핑 퀘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먼저 ...

NEW COOL
무둡꾸더용
19.12.10
192

25486

오버히트 2주년 업데이트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1

만렙이 확장되고 모험가 시즌2가 열리고 2주년을 맞이하여많은 변화가 있었더군요 하데스라는 신규 캐릭터도 추가되었는데미...

COOL
Searan
19.12.09
163

25485

무과금으로는 역쉬나

 V4만한 게임 없는 거 같네요 진짜루취향을 탈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ㅋㅋㅋ그냥 일 하면...

COOL
엘리샤스
19.12.09
162

25484

파판14 칠흑의 반역자 업데이트되고 다시 복귀하려구요

  파판14 이번에 칠흑의 반역자가 업데이트 됬죠 올라온 영상이 몇개 있어서 봤는데 영상 잘 만...

COOL
미키디키
19.12.09
19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