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칸타레 노블레스 영상!!

2019-09-10 16:39:58 | 조회수 : 2621


 

히어로칸타레 노블레스 세계관 풀버전영상

다들 보셨나여 후 .... 진짜 간지나는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히어로칸타레에 등장한 노블레스

캐릭터들도 다뽑아주고 싶습니다 ㅠㅠㅠ 

 


 

사실 복귀한지 얼마안되서 ㅋㅋㅋ 꾸준히 키워보고 있는데

라이제르 먹어서 열심히 영웅던전

돌아보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먹어서 다행이네여 ㅋㅋㅋ 


아레나핑크원피스 / 4,10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701

도트게임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도트게임으로 가디언 테일즈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는데그래픽부터 아련한 느낌 뿜뿜하네요 ㅋㅋ예전엔 이런...

COOL HOT
츄르
20.07.01
480

26700

바람의나라 연 유튜브에 예고편 업로드했네요 ㅋㅋ 1

 바람의나라 연에서 디지털 언박싱한다는데 7월 2일에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예고편이 나왔네요MC로 허준씨랑...

COOL HOT
카르페인
20.07.01
510

26699

블소 이번에 혜자 이벤트 나왔어요 1

 블소 천도사 업데이트 돼서 복귀하고 하는 중이거든요블소는 예전에 해보고 간만에 해보는 거라서 감이 안 잡혀서 ...

COOL HOT
하리보곰
20.07.01
558

26698

파판14 패션 콘테스트 정보

 파판14에 패션 콘테스트라는 이벤트가 찾아왔씁니당!기간은 6월 18일 ~7월 13일 까지루 아직 2중리 정도 남아있어...

COOL HOT
빨간엉덩이
20.07.01
440

26697

리니지2m 혈맹원들과 파티사냥

 이번에 새로 추가된 리니지2m 아덴 영지 내 앙헬 폭포에서 혈맹원들과 파티 사냥중입니다몬스터 레벨도 적당해서 ...

COOL HOT
무둡꾸더용
20.07.01
499

26696

린투엠 아덴 영지의 완성은 다음 업데이트에서

 리니지2m 신규영지 아덴이 얼마전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추가되었죠아덴 영지는 아덴성 마을, 앙헬 폭포, 거울의 숲...

COOL HOT
무둡꾸더용
20.07.01
487

26695

GOG 캐릭터들 잘 뽑았는데...

  GOG가 정식오픈하기전에 테스트기간이 있어서이번에 플레이를 하면서 SSR 캐릭터를 많이 뽑았는데클로즈베...

COOL HOT
ssd필수
20.06.30
529

26694

히어로볼Z 캐릭터 왜 이리 커엽쥬?

  캐릭터들 뭐 있나 히어로볼Z 공카 가봤는데여러 캐릭터들이 있더라고요 근데 그 중에서도 블랙로...

COOL HOT
카르페인
20.06.30
602

26693

명일방주 이번 업데이트는 부분괴사! 1

 명일방주 이번 업데이트 부분괴사 신규 에피소드 개방했습니다.5-11 스테이지 클리어 한 유저 한해서 개방된다고 하...

COOL HOT
충전금지
20.06.30
533

26692

그랑삼국 덱 공략 및 추천 진영!

  원래부터 삼국지를 좋아해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삼국지 게임을 했던 삼국지 덕후인데 이번에 신규...

COOL HOT
게임아리
20.06.30
759

26691

이번엔 디바 상향..? 1

 최근에 겐지가 상향되면서 날뛰고 있는데이번엔 디바...?디바들이 날뛸 차례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둠피도 ...

COOL HOT
츄르
20.06.30
618

26690

관도 삼국지 해봤습니다 1

 관도 삼국지 오늘 11시에 오픈해서 하고 있는데요그래픽도 엄청 깔끔하게 잘되있고연맹 시스템으로 서로 잘 도와줘...

COOL HOT
간다다이아
20.06.30
436

26689

클래시붐 성장 중! 1

 클래시붐 정식출시하고 열심히 육성 중입니다.정식출시일 손꼽아 기다린지 좀 되서 그런지 게임 직접 즐기...

COOL HOT
지쳐
20.06.30
445

26688

천무 런칭하면 궁신으로 키워보려구요 2

 천무 런칭하면 궁신으로 키우기로 마음 먹었어요 ㅎㅎㅎ사전예약 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런칭 코앞이네요궁...

COOL HOT
미키디키
20.06.30
642

26687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에 추가될 게 많네요 2

이번 시즌 3은  터키 오스만 제국를 바탕으로 나오면서신규 병종 4종이 추가되었어요..오스만 검방패병, 예니체리 장...

COOL HOT
불릿레퀴엠
20.06.30
126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