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희라는 캐릭터는 처음보네요

2019-09-16 09:50:17 | 조회수 : 752




 

 

요즘 쌍삼국지 공식카페 들어가서

각 나라별로 나오는 장수들 보는 재미를 보내는데 ㅎㅎ

최근에 위나라에 견희라는 장수가 나왔더라고여

첨에 남자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ㅋㅋ 알고보니..

이쁜 미녀캐릭터였네요...약간 갈고리 채찍을 쓰는걸 봐서

화끈한 매력이 있을꺼라고 예상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저런캐릭터를 좋아하긴 하지만여...ㅎ

 

 

 

 

 

그리구 공카 인원수도 어느덧 5천명이 다되가고있네여 ㅋㅋ

지금 쌍삼국지게임 출시 전 이벤트로 공카 가입인원수에따라

보상이 다양하게 준다고 했거든요 ㅋㅋ

거기에다가 선착순 1만명은 컵라면까지 준다고 했으니

아직 이벤트에 참여 안한사람은 빨리 참여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제가 이 이벤트를 엄청나게 기다해고있는중입니다

왜냐하면 추첨을 통해서 1등 보상이 에어팟2를 쌍으로 주거든여

근데...일단 같이하자는 친구가 1명 꼬득이긴 했지만...

아직 출시일전까지는 시간남았으니 빠르게 같이 할사람 구해봐야겠어여 ㅋㅋ

운좋으면 1등 상품 받을 수도 있으니까여 ㅋㅋㅋ

 


말리부짱짱맨 / 4,56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아드리앙 / 1,530 [09.16-10:27]

SD 캐인데도 엄청 섹시하네요...ㄷㄷ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230

신대무협 재밌네용

 이번에 출시한 신대무협 웹게임 하고 있는데퀄리티 되게 잘 나온거 같아서 재밌게 하고 있어요웹게임은 대부분 로그...

COOL HOT
키야아아아
19.10.24
389

25229

일단 레벨업 부터 빡시게 ㅋㅋ

 ​간만에 뮤온라인 다시 하는 거 같네여원래 레드 스피드섭에서 잠깐 하다가 갑자기 일이 바빠지는 바람에;;근...

COOL HOT
엘리샤스
19.10.24
359

25228

트라하 신규 무기 클래스 낫 후기 1

 요새 즐겁게 하고 있는 게임 트라하최근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그로 인해신규 무기 클래스 낫이 추가되면서...

COOL HOT
Searan
19.10.24
339

25227

포켓몬고에 다시 한 번 찾아온 할로윈! 1

 예전 할로윈때도 포켓몬들 할로윈 분장하고 다녔는데이번에는 더 특별해진 것 같음 ㅋㅋ우선 전설포켓몬 레이드로 ...

COOL HOT
만나뇽
19.10.24
431

25226

에이펙스 레전드 언데드 침공 이벤트 1

 에이펙스 레전드가 할로윈을 맞아서 11월 5일까지기간 한정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유령 세계를 배경으로...

COOL HOT
하아로
19.10.24
350

25225

유비전 즐기고 있슴미당

 감부인 세력 도전하고 있었는데드디어 이겼네용 ㅋㅋㅋ 6승 0ㅍ패조운 조금더 키워주니까 엄청 강력한것같아요.&...

COOL HOT
가현뿡
19.10.24
357

25224

리니지m 띠용?

  리니지m 홈페이지 들어갔더니10월29일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하네요 띠용? 출시했는데 ...

COOL HOT
무둡꾸더용
19.10.23
337

25223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린투엠 미니게임 정보

 요즘 다들 점수는 바쁘게 올리시는데스코어별 획득 포인트는 모르시는 것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참고로 매...

COOL HOT
gfreeman98
19.10.23
365

25222

세인트 세이야 만화 그대로 구현된거 같네요

  세인트 세이야 각성 모바일 게임이 지금까지 나온 세인트 세이야 시리즈 중에서가장 괜찮다고 들었는데 확...

COOL HOT
Searan
19.10.23
354

25221

이게 뭘까요

  이번에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에서 의미심장하게 올라온 소식입니다. 29일에 새로운 사전예약과 함께 에피...

COOL HOT
구름나래
19.10.23
341

25220

후 몰겜 중입니다 ㅋㅋ 1

  지금 회사에서 뮤 온라인 켜 놓고 레벨업 돌리는 중입니다 ㅋㅋㅋ이번에 무료로도 이제 슬레이어 할 수 있...

COOL HOT
엘리샤스
19.10.23
361

25219

DX:신세기의전쟁 나오면 겁나 열심히 달려봐야지 2

 거너 키웠었는데ㅋㅋ 제 캐릭터 진짜 이쁘지 않나요?!생각보다 커마 자유도가 높아서정식 오픈하면 심혈을 좀 기울...

COOL HOT
합성착향료
19.10.23
373

25218

아이온 아트레이아의 대행자?!

  아이온 이번에 아트레이아 서버라고 해서 2주간만 진행이 되는특별한 서버가 나오더라고요.​미리 업...

COOL HOT
하아로
19.10.23
344

25217

콜오브듀티 모바일 유저가 만든 짤이라는데 재미있네요ㅋㅋㅋ 1

 요즘에 콜오브듀티 모바일을 하는데 모드가 여러가지 있어서질리지 않고 계속 붙잡고 있게 되더라구요ㅋㅋ팀데스매...

COOL HOT
감가상각비
19.10.23
454

25216

린투엠 이것만 알면 스코어 높게 금방 올린다

  린투엠 현재 스코어 3,780점입니다스코어 높게 올리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전설급 무기를 제...

COOL HOT
무둡꾸더용
19.10.23
35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