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오리진 오나라가 상태가 ㅠㅠ

2019-09-16 10:57:51 | 조회수 : 2171


 

흠 ... 위나라가 너무 강성해서 

밀리고 밀려서 여기까지 와버렸네여 

그래도 다행히도 건업은 막았습니다 ㅠㅠ 

여강에서 열심히 버텨줘야 다시 서주쪽을 치고나가는데

위나라가 너무쌔서 촉나라랑 연합한 상태네여 ㄷㄷ 

 

 

저역시 메인 장수들 열심히 키워서 

전쟁준비 다시하고 있습니다 ㅋㅋ 

조운, 손책, 손상향 빡세게 키워서 

여강으로 보낼예정이네여 ㅠㅠ 
 

 


두번 / 5,634

c. ㅎㅇㅎㅇ

...
리얼브라우니W / 9,454 [09.16-12:23]

어엌ㅋㅋㅋ 위나라 쎄쥬 ㅎ



...
금빛기사 / 2,355,605 [09.18-01:12]

위나라가 진짜 세네요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339

이사만루3 하는 중인데 존잼 1

 kbo 리그 개막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직관도 못 가고 속상합니다직관도 못 가는데 이렇게 된 거 야구 게임이라도 ...

COOL
핑꾸핑꾸
20.05.13
294

26338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 예약 했슴다

 혹시 옛날에 스톤에이지 하셨던 분들 계실지...?저 초딩 땐가 중딩 땐가 스톤에이지 진짜 열심히 하던 기억이 있는...

COOL HOT
촉촉한초코칩
20.05.13
329

26337

언제 들어도 웅장한 블러드캐슬 브금..

 뮤 아크엔젤 소식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찾아보는중.. 뮤ip로 만들었다더니 컨텐츠는 비슷한데모바일게임 ...

COOL HOT
간다다이아
20.05.13
334

26336

케페우스M 씨앗섬에 살고 있어요~ 1

 액션 내지 추리 같은 진지한 게임들을 하다보니가끔은 힐링하는 게임을 필요할 때가 있더라고요.그래서 새로운 게임...

COOL HOT
불릿레퀴엠
20.05.13
395

26335

포카드 인데 지네... 1

윈조이 홈페이지에서 요즘 카드게임 많이 하던데저도 여기에서 종종 뉴포커를 하곤 하는데요.오늘 해봤는데 시작부터 2 트리...

COOL
하아로
20.05.13
237

26334

님들 콜옵듀 확인사살 모드 해봤어요? 64

 이번에 콜옵듀 확인사살 모드 업데이트가 되서 해봤는데 이게 그냥 킬만 해선 점수가 안올라가더라...

COOL HOT
땅언과수원샷
20.05.13
343

26333

리니지2m 필수사냥터가 되어버린 베오라의 유적

 리니지2m 필수 사냥터가 되어버린 베오라의 유적은 정말이지 혜자스러운 월드 던전이 아닐수가없습니다 ㅎㅎ이곳에...

COOL
무둡꾸더용
20.05.13
297

26332

린2m 황금마차 이벤트로 덕본 제친구

 전설의 황금마차 막타이밍에 제친구가 축복받은 정령의돌을 구입해서자신이 착용한 영웅무기에 재련을 질렀다네...

COOL HOT
무둡꾸더용
20.05.13
327

26331

ㄷㄷ 이정도면 뭐 아몰랑 시전인데; 1

 한게임포커 클래식!기분 한껏 부릴수있는 이쁜 카드들이 나와주었습니다.당연 플러쉬 메이드 노리고 K버리고 시작했...

COOL HOT
2no2no
20.05.12
454

26330

옵치는 꾸준하네요 정말 1

 자리아 원챔 유저로써 진짜 재미있게 했었는데요즘 옵치 보면 밸런스랑 업데이트 꾸준하다는 말 많네요 하 ...

COOL HOT
풍류비
20.05.12
432

26329

알고보면 참 쉬운 린2m

 처음부터 지금까지 키우면서 느낀건 리니지2m 알고보면 참 쉽습니다 이벤트 꼬박꼬박 참여잘해주고 사냥만...

COOL HOT
무둡꾸더용
20.05.12
359

26328

TJ쿠폰 사용해서 얻은 클래스와 아가시온

 리니지2M에서 TJ쿠폰을 주고있죠이미 받아서 사용한 사람들이 대부분일텐데아직 안받으신분들은 무조건 받아서 사용...

COOL HOT
무둡꾸더용
20.05.12
373

26327

이사만루3 아직 내실력으론 무리인가....

 오늘 프로야구 경기도 없고 해서 이사만루3나 해봤는데요요즘 핫한 롯데의 다음경기를 해봤어요.두산이랑 다음 경기...

COOL HOT
하아로
20.05.11
3519

26326

간만에 어둠의 전설했네요

 요즘 게임들이 다 비슷하다보니까 신선한게 좀 땡겨서간만에 어둠의 전설 플레이 해봤네요ㅋㅋㅋ이번에 컨텐츠도 업...

COOL HOT
메모라이즈
20.05.11
352

26325

케페우스m 인기 장난아니네요 2

 핫이슈 인기작 모음에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에 당당히 ㄷㄷㄷ런칭하자마자 구글플레이스토어랑 앱스토어에서 인기차...

COOL HOT
핫핫써머
20.05.11
40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