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 : 던전의 포식자 정식 론칭 소식~!

2019-09-25 02:13:36 | 조회수 : 2331


 

모바일 MMORPG 이터:던전의포식자가 9월24일 론칭 되었습니다

최상위 포식자인 드래곤으로 변신하여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모바일 게임으로

악마들이 어지럽힌 세상에서 선택받은 자가 용의 힘을 받아들여 악을 소멸한다는 판타지 스토리를

다루고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 사이에서 핫한 게임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드래곤 변신은 물론 돋보적인 전투까지 가능합니다

초대형 레이드를 통해 전투의 쾌감을 느끼세요

한국 연기파 배우 중 한명인 남궁민이 홍보모델을 맡았을 정도로

상당히 괜찮음 게임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funkr.krlh.google&hl=ko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현재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분들은 사전예약보상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하여 현재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 공식카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dragonroar

 

 

 


무둡꾸더용 / 13,825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681

린투엠 아덴 영지도 빠르게 입성해보고 싶네요

 최근에 대규모 업데이트 직전부터 복귀해서부랴부랴 이벤트 열심히 참가하고 레벨링 하고 있는데아덴영지쪽 플레이 ...

COOL
gfreeman98
20.06.29
279

26680

가디언 테일즈 기대해봅니다

  가디언 테일즈라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사전예약중인데어드벤쳐RPG는 오랜만이라 기대해도 될듯 싶어요종류...

COOL
츄르
20.06.29
231

26679

마구마구 2020 슈퍼리그 같은 이벤트 경기 자주해주면 좋을듯 1

 유투브에 새로운 마구마구2020 소식 떳길래 봐보니아프리카 TV에서 게임 BJ VS 야구BJ끼리 3이닝한판 이벤트 경기 ...

COOL
게임아리
20.06.29
230

26678

블소 천도사 스킬 마음에 들어요 2

  요즘 할 게임 없어서 예전에 하던 블소나 해볼까 싶어서 보는데천도사 나왔다고 해서 해보고 있거든요블소...

COOL HOT
핑꾸핑꾸
20.06.29
371

26677

리니지2m 창클래스 이번에 엄청 난데요?

 린2m 신규 클래스 창을 이번에 한번 키워보고있습니다안그래도 창 클래스에대한 관심이 이만저만 아니라서업데이트...

COOL
무둡꾸더용
20.06.28
267

26676

테일즈위버 이벤트 대박 ㅋㅋ

 테일즈위버 벌크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홍보모델이 안치홍 관장으로 선정되고인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

COOL
무둡꾸더용
20.06.28
268

26675

왕좌의게임M CG영상에 넘어감요

 왕좌의게임M 사전예약하기전에CG영상들을 봤는데...진짜 이게 CG가 맞나 싶을 정도로배우들의 모습이 영상에서 보이...

COOL HOT
ssd필수
20.06.26
448

26674

클래시붐 공식카페에 정식 오픈일정 공개했던데... 1

  클래시붐을 워낙에 즐겨했던터라저번 테스트 이후에 정식 오픈일정을 계속 기다렸거든요영웅별 특성도 있...

COOL HOT
카르페인
20.06.26
405

26673

파판 온살 전장 너무 정신없당

  오랜만에 전장을 한번 느껴보려고이번에 새로나온 온살 전장에 뛰어봤습니다 ㅋㅋ앞서 다른 전장들은 그래...

COOL
말리부짱짱맨
20.06.26
280

26672

바람의 나라 연 pc 감성 느낄 수 있길 1

 바람의 나라 연 지금 사전 예약 받고 있길래 예약 했거든요예약하면 다람이 환수도 준다고 해서 예약부터 얼른 했습...

COOL
핑꾸핑꾸
20.06.26
287

26671

천령 통합 선맹전 기대되네요 1

천령 나왔을 때 빡시게 좀 달렸다가시간이 부족해서 못하게 됐었는데 이번에 업뎃하나보네요언제할까 복귀각 잡았는데 이번이...

COOL HOT
메모라이즈
20.06.26
534

26670

그랑삼국 성지함락 규칙 봤는데요

 그랑삼국 얼마 전에 정식 출시해서 요즘 엄청 재밌게 하고 있거든요그랑삼국이 턴제 게임이라서 그런지 어렵지도 않...

COOL HOT
하리보곰
20.06.26
427

26669

어릴 때 보던 만화같은 느낌.. 1

 히어로볼z라고 미소녀 rpg게임 사전예약중인데뭔가 어릴 때 보던 만화같은 느낌이 뿜뿜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파...

COOL HOT
메모라이즈
20.06.26
453

26668

뭐야 이건 또.... 1

  한게임포커 클래식 7포커 시작부터 고민하게 만드는 카드 등장...ㅋㅋㅋ10에 10명은 무조건 4버리겠죠?저 ...

COOL
2no2no
20.06.26
248

26667

배경 일러스트 대박이네요...ㄷㄷ 1

 천무 기다리면서 공카에 새로운 소식 올라온거 없나.. 찾아보는데 공략에 세계관이라고 해서 대략적인 스토...

COOL
감가상각비
20.06.26
26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