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진짜 오랜만에 다시 해보고 있는데

2019-09-25 16:14:28 | 조회수 : 1970


 



 

진짜 레벨업 하나는 겁나 빠르네요

이번에 스피드서버 나와서 성장 빠르다고 하긴 했었는데

레벨업이 거의 뭐 몹 몇마리 잡으면 쑥쑥 ㅋㅋㅋ

 

그리고 슬레이어 자체가 겁나 쎈 듯 합니다

공격도 시원시원하고,, 다만 필드에서 몹 많이 떨어져 있는 건

역시나 원거리가 좋긴 하지만 슬레이어 던저에서는 개꿀이네요

이번에 슬레이어 새로 나오면서 이런저런 보상 주는데

일단 대천사 무기를 준다는.. 거의 꿈의 무기 였는데 ㅋㅋㅋ

이거 껴 보려고 지금 스탯 겁나 밀고 있습니다

 


풍류비 / 9,065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420

빅팟999로 홀덤하고 WSOP가기 1

  빅팟999로 홀덤해서 WSOP까지 가신 분들이 계시죠그 중에 호아킨님이 4월에 WSOP KMGM대표 선발전 결승 하...

COOL
미키디키
20.05.25
292

26419

모두의 마블 캐슬파이터 맵 나왔어요

 모두의 마블 캐슬파이터 맵 나왔다고 해서 한번 해보는 중이에요캐슬파이터는 3대3 팀배틀 즐길 수 있는 맵인데요라...

COOL
오뜨밀
20.05.24
274

26418

일곱개의대죄 이번에 복귀하시는분 꽤나 많은듯..

  일곱개의대죄 1주년 기념 대축제 이벤트로154 무료 뽑기를 할수 있어서지금 복귀를 하시는 분들이 많더...

COOL
하아로
20.05.23
288

26417

간만에 모두의마블 해보는 중입니다 1

 모두의 마블 캐슬파이터맵 업데이트 돼서 해봤어요이전에 모두의 마블 하다가 계정을 잃어버려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COOL
핑꾸핑꾸
20.05.22
225

26416

턴제SRPG로 아르메 블랑쉐 나온다던데

 캐릭터가 꽤나 취향이라서 눈여겨보고 있는데요턴제SRPG로 썸에이지에서 아르메 블랑쉐 사전예약 소식과 함께다양한...

COOL
메모라이즈
20.05.22
270

26415

혈투 능연각으로 하길 잘한듯 1

  혈투 오픈해서 뭐할까 직업 고민하다가능연각으로 해보는데 스킬 이펙트가 초록초록해서 이쁘네요ㅎㅎ레벨...

COOL
간다다이아
20.05.22
279

26414

블소레 신캐 주술사 등장!! 1

 이번에 블소레 신규 캐릭터 주술사가 나오는 모양이더라고요. 지금 사전등록을 하고 있는 중인데 영상을 확...

COOL
루시하
20.05.22
209

26413

오랜만에 어둠의 전설 해봤다가 1

 다굴맞고 존심 상하는중.....ㅠ심지어 죽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쪼매난(?) 애들한테 죽다니너무 ...

COOL
츄르
20.05.22
243

26412

뮤 온라인 흑기사 리뉴얼 좋네요

  뮤 온라인에서 이번에 흑기사 리뉴얼되었는데이번에 스타일이 좀 특이하네요   방어형...

COOL
카르페인
20.05.22
268

26411

아스가르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아스가르드 이벤트 소식 일찍 알았더라면 진작 참여했을텐데...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주간미션 완료하며 이...

COOL
2no2no
20.05.22
246

26410

러브라인이 많을 수 밖에 없는 블랙위도우..

 마블 영화들 보면서진짜 블랙위도우 너무 이쁘지 않았나요!?ㅋㅋㅋㅋ 덕분에 요런 러브라인 분석 영상까지....

COOL
반려동물
20.05.22
224

26409

엘리온 7월 25일 사전 체험!! 1

  엘리온 드디어 사전 체험 일정 떴는데 7월 25일이네요이번에 사전 체험 일정 맞추는 이벤트에서 댓글로 이...

COOL
촉촉한초코칩
20.05.22
232

26408

오버워치 4주년이라는데 트루? 1

  오버워치가 벌써 4주년이던데 언제 이렇게 된 건지....제가 벌써 옵치를 4년 씩이나 했다고요?이거 영상 ...

COOL HOT
민트초코우유
20.05.22
482

26407

괜히 쫄았나... 그냥 지를껄.. 1

 로우바둑이를 윈조이 홈페이지에서 해봤는데7포커랑 같이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고 있는것 같더라고요.로우바둑이 ...

COOL
하아로
20.05.22
196

26406

전쟁의 연가 사전예약 이벤트((형들 도와줘!!) 1

 내가  MMORPG게임 좋아해서 사전예약했어 형들도 한번 보고 맘에들면중국에서 이미 히트친 게임에인게임에 ...

COOL
게임코인
20.05.22
22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