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검강호 랭커 되니까 눈을 못 떼겠네요ㅜㅜ

2019-11-05 17:19:05 | 조회수 : 637



 

오늘 일검강호라는 무협게임 오픈했다고 해서 바로 달리니까

지금 벌써 랭킹 2등이네요ㅋㅋㅋ 전투력도 그렇고 레벨도 

금방금방 올라서 할맛 나는듯ㅋㅋ 요즘 나오는 무협게임 치고는

퀄리티도 괜찮고 스킬이펙트도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무협하면 무조건 수도라 키우고 있는데 딱 제가 원하던

퀄리티라 당분간 쭉 할만 하겠네요ㅋㅋ

이거 다 키우고 나면 다른 직업도 한번 키워볼까 생각중인데

아직 오픈 초기라 어떤 직업이 괜찮을지 모르겠네요ㅋㅋ


감가상각비 / 5,10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뿌잉뿡 / 14,951 [11.06-11:00]

축하드립니다 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412

섀도우 아레나 영상찍은거 올려봐야지 ㅋㅋ 2

 섀도우 아레나 CBT 기간동안 진짜 재밌게 했다 ㅋㅋ개인전도 재밌었고 팀전도 재밌었는데개인적으로는 팀전이 더 재...

COOL HOT
만나뇽
19.11.25
360

25411

킹오파올스타 철권 캐릭 나오는 거 겁나 신기하네ㄹㅇ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진 카자마랑 이오리 중에 선택하는 거 있길래바로 진 선택해서 이벤트 스테이지 좀 밀어보는 ...

COOL HOT
반려동물
19.11.25
340

25410

SAOARS 최애캐! 1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스틸 모바일게임지금 나와서 해보고 있는 중인데요.하다보니까 몇몇 캐릭터만 골...

COOL HOT
하아로
19.11.25
435

25409

이제 파판 칠흑까지 몇일 안남았네요 2

  오늘 홈페이지에서 스카이화 아이템 받을려고 들어갔더니카운트 일러스팅 오늘자가 올라왔네요음유시인과 ...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11.25
330

25408

안타라스의 동굴까지 몇일 걸릴지..

 얼마전에 공개된 린2M 기란영지 모습입니다... 기란영지는 원작 했을때도 그렇고리니지를 하면서 가장 많이...

COOL HOT
무둡꾸더용
19.11.24
394

25407

리니지M 그랜드크로스 주목해봅시다

  리니지M 그랜드 크로스 시즌1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참가 신청은 24일인 일요일까지이며,신청 자격은 아툰,...

COOL HOT
무둡꾸더용
19.11.24
363

25406

지스타 가서 A3 플레이해봤어요

​이번 부산 지스타에 처음으로 가서 게임 시연이라는걸 해봤습니다많은 인파가 몰려서 정신이 없다보니 뭐부터 봐야할...

COOL HOT
키야아아아
19.11.22
565

25405

윈조이포커 재밌게 하구 있어요~! 1

 윈조이포커 되게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원래 포커라는 카드게임을친구들과 즐겨해왔던터라 이런 장르의 카드게임...

COOL HOT
Searan
19.11.22
388

25404

넷마블 지스타 출품작 총 정리.jpg

 이번 지스타 넷마블이 그렇게 대박이었다는데 지스타 출품작 게임들 총 정리 카드뉴스가 있어서 들고왔습니...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11.22
330

2540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린검사가 나온다규ㄷㄷ

 오 ㅋㅋ 이번에 린검사 나온다고 미리 사전등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ㅎ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정말 재미...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19.11.22
373

25402

아이온에서 후뢰시맨.. 파워레인저가 생각이 날줄이야..

  ​ 아이온 요즘 다시 복귀해서 해보고 있는 중인데요.11주년을 기념해서 이벤트를 하는 곳 ...

COOL HOT
하아로
19.11.22
317

25401

리니지2m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

 리니지2m 퍼플로 완전 밀어주고 있네요 안그래도 모바일 게임도 컴퓨터로 하는데pc퍼플 쓰면 그래픽 최적...

COOL HOT
미키디키
19.11.22
417

25400

이번에는 bi 영상인데 퀄리티가 무엇?

  린2m bi 퀄리티 조차도 저퀄로 만들지 않고고퀄로 만드네 그리고 이전보다 2 표시가 좀 더 멋있...

COOL HOT
무둡꾸더용
19.11.22
391

25399

레드닷 해봤는데 엄청 치열해요 ㅋㅋ

   이번에 모바일 FPS 장르 레드닷 해보고있는데엄청 꿀잼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싱가폴에 먼...

COOL HOT
무둡꾸더용
19.11.22
429

25398

리니지m 클래스케어 2차

 리니지m 이번 업데이트로 2차 클래스 케어가 진행되고시련의 탑 시즌3 / 올드 보스 처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n...

COOL HOT
무둡꾸더용
19.11.22
40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