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스페셜 사전등록 떳네요!!

2019-11-11 15:13:29 | 조회수 : 581




 

이번 넷마블 부스 메인 게임이라는데 기대되네요 ㅋㅋ

BJ 라인업도 장난아니고,,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로

상품 엄청 걸고 배틀로얄 대회 연다고 하네요!

우승하면 상품 뿐만 아니라 BJ가 될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네요.. ㄷㄷ

 

배틀로얄 MMORPG 라는데 최초로 진행하는 장르라서

어떨지 기대가 커집니다 ㅎㅎㅎ


플래시 / 7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485

무과금으로는 역쉬나

 V4만한 게임 없는 거 같네요 진짜루취향을 탈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ㅋㅋㅋ그냥 일 하면...

COOL
엘리샤스
19.12.09
188

25484

파판14 칠흑의 반역자 업데이트되고 다시 복귀하려구요

  파판14 이번에 칠흑의 반역자가 업데이트 됬죠 올라온 영상이 몇개 있어서 봤는데 영상 잘 만...

COOL
미키디키
19.12.09
225

25483

콜옵 모바일 좀비모드 업데이트 기념 파티 신청하세요ㅋㅋ 1

 얼마전에 콜옵 모바일에 좀비모드가 나왔는데 은근난이도가 어렵더라구요..ㄷㄷ 처음에 쉬울줄 알고가볍게 시작했는...

COOL
감가상각비
19.12.09
258

25482

가디언 사전예약 하고 오는길ㅋㅋ 1

한창 가디언 나온다고 난리네요 ㅋㅋㅋ뭐 저도 엄청 기대하고 있는 캐릭터라 바로 사전예약 해 놓구본캐로 들어와서 템 넘길...

COOL
풍류비
19.12.09
200

25481

로아에서 데런들의 땅 페이튼이 등장했네요 1

  이번에 로아 신챔인 홀리나이트가 나오면서신규 대륙인 페이튼도 나왔네요홈페이지에서 페이튼에 관한 내...

COOL
말리부짱짱맨
19.12.09
196

25480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호크패스 시즌2라니ㄷㄷ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가 하프 애니버서리를 맞아 호크패스 시즌2를 공개했습니다 ㅎ...

COOL
두번
19.12.09
195

25479

리니지2m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를 통해 미리 준비하자

 리니지2m 세드릭의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이벤트 기간은 11월27일부터 별도 공지시 진행 도...

COOL
무둡꾸더용
19.12.08
199

25478

파판이나 해볼까?

 ​ 친구가 이번에 파판 칠흑 나온거 재밌다고 같이하자고 하길래뭔가 싶어서 아이디 빌려가지고 해봤...

COOL
말리부짱짱맨
19.12.08
261

25477

명일방주 사전예약 얼마 남지 않은듯 싶습니다

 미소녀 디펜스 장르 명일방주가 사전예약을 실시중입니다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하실 ...

COOL
무둡꾸더용
19.12.08
189

25476

천애명월도 네코제 보상 개꿀 ㅎㅎ 1

 이번에 네코제 가서 천애명월도 부스부터들렸는데 크으 퀘스트 클리어하고 나니깐 이번에 오애-추추 머리핀...

COOL
여신여신
19.12.06
212

25475

선도원은 어떤식으로 나올까유

 12월 11일에 블소에 신규 던전 선도원이 등장합니다!맵도 핑크핑크하게 예쁜 것 같아서 마음에 드는데, 개인적으로 ...

COOL
메이비텔
19.12.06
149

25474

와우.. 달빛조각사 10일차 출석 보상 수호자의 망토ㄷㄷ

 이번에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10일차 보상이 영웅 등급 수호자 ...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12.06
314

25473

출시한지 얼마나되었다고 벌써

  와 리니지2m 출시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업데이트까지 했네요.!이번 업데이트가 첫번째 업데이트인데...

COOL
무둡꾸더용
19.12.06
232

25472

진화소녀 퍼즐형식을 이해만 하면 쉽습니다

안녕하세요진화소녀를 요즘 자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미소녀 수집형 RPG장르라 재미있게 빠져들었습니...

COOL
무둡꾸더용
19.12.05
268

25471

구글 기프트코드 100원 이벤트..? 1

 백종원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100원 이벤트행사 보상으로 V4 아이템들을 주고 있는데그 옆에 또 다른 이벤트가 있...

COOL
키야아아아
19.12.05
28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