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접속해서 이것저것 해보는 중..

2019-11-28 17:31:33 | 조회수 : 2139


 

아이온 11주년을 맞이해서 이것저것 주는것도 많고

이벤트도 하는게 많은데요.

게임안에 들어가도 해보면 아시겠지만

볼거리가 상당히 많아요.

 

 

퀘스트하고 사냥을 해도 되겠지만 

저처럼 드림월드에 와서 구경하고 놀고 하시는 분도 상당히 많은듯 ㅎㅎㅎ

뭐.. 여기도 11주년 풍선이랑 상자를 찾는 퀘스트도 있어서

오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지만 ㅋ

 


하아로 / 16,876

c. 안녕하세요

...
Searan / 9,690 [11.28-05:37]

아이온 추억..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968

시노니스 오프닝 영상 보셨나요? 1

시노니스 사전예약 오프닝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글로벌 서버에서 선출시된 게임인데개인적으로 재밌게 플레이 했던 기억이 ...

COOL
Searan
20.08.05
255

26967

그랑삼국 하시는분이 많네요

 11장에서 놀고있는 1인..원래 깰려면 문제 없는데요새 열전이나 이런거 하느라 좀 시간걸리네요 ㅋㅋ이런거 다 하면...

COOL
껀트
20.08.05
207

26966

GOG 응모 하고 왔어요. 1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받거나 유료결제를 하면 이벤트에응모를 할수 있다고 하길래 원래 하고 있던 게임이...

COOL
하아로
20.08.05
181

26965

라테일 14주년 트로피칼 비치 이벤트 1

 최근 라테일이 14주년을 맞이해서트로피칼 비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간단히 접속만해서 플레이하셔도 인게임 아이템...

COOL
강력한실눈캐
20.08.04
257

26964

카스온라인 해봤는데 1

확실히 신규모드가 재밌네요..좀비모드가 새로 나왔는데, 휴먼도 좀비 능력을 쓸 수 있고좀비는 또 다른 좀비로도 변신이 가...

COOL
껀트
20.08.04
293

26963

데스티니차일드 일러스트가 너무 고퀄..

 데스티니차일드라고 좀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 있는데 이번에 일러스트 보니까 다시 시작할까봐요 ㅋㅋㅋ7월 초에 나...

COOL HOT
미키디키
20.08.04
381

26962

냐르의봇짐 받으세요

  아이모 신서버로 시작해봤습니다.  냐르의봇짐이라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 신규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

COOL
구름나래
20.08.04
277

26961

응모하는거 깜빡해서 빠르게 하고 왔어요. 1

 갤럭시 스토어에서 GOG 다운받거나 결제하면스벅 이벤트에 참여 할수 있다고 하길래 어짜피 멀린 뽑고 싶어...

COOL
하아로
20.08.04
223

26960

여르미니까!! 1

   여름엔 코스튬 입히는 맛이 있지 ㅇㅈ?  

COOL
lalalandrover
20.08.04
278

26959

빨리 빨리 광렙해서 수호펫 끼구 싶어요... 1

 이번에 리틀 그로우랜서 수호펫 얻었어요. 그로우랜서 나오면서 새로 등장한 신규 S급 수호펫인데이번에 필...

COOL HOT
2no2no
20.08.04
651

26958

이제 런칭이라 이벤트가 많네용!! 1

  모바일게임 야신이 어제 런칭을 해서 런칭 기념으로 이벤트가 정말 많더라구요!먼저 공카 닉네임과 동일하...

COOL
메이비텔
20.08.04
195

26957

이터널소드M 사전예약 보상 챙기고 출시기다리는 중 1

 다가오는 8월 중 정식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중인 이터널소드M 입니다.깔끔한 그래픽 덕분에 눈길이가서 출시 기다리...

COOL
안맨맨
20.08.04
224

26956

MLB9이닝스20 짜릿한 손맛 느끼기에 최고

 메이저리그 야구게임으로 유명한 MLB9이닝스20은 제가 최애하는 겜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푹 빠진 콘텐츠가 ...

COOL
무둡꾸더용
20.08.04
230

26955

뮤오리진2 시작이 MIII ?

 뮤오리진2 이번에 신규 캐릭터 그로우랜서 등장과 함께 점핑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1레벨부터 마스터III 레벨까지 ...

COOL HOT
충전금지
20.08.03
459

26954

진짜 이런그래픽 맘에듬요 ㅋㅋ

  이번에 삼국이분다 복귀했는데역시 전 이런 그래픽 겜 해야하나봅니다..괜히 3d하면 멀미만 나고 ㅜㅜSD캐...

COOL
껀트
20.08.03
21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