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보고 왔습니다 드디어!!

2019-12-12 10:22:59 | 조회수 : 747


 

이 짤 본 뒤로는 겨울왕국 얘기만 들으면 가디안이 생각나는 1인..ㅋㅋ

 

덕분에 겨울왕국2 보는 내내 가디안 생각나서 죽는 줄 알았네요ㅋㅋ

이번에는 더 엘사 드레스가 가디안 같은 느낌이기도 했고!!

 

 

여튼 포켓몬고에서도 얼른 가디안 잡아봐야되는데 언제쯤 나와줄런지ㅠㅠ

요새 빡시게 포켓스탑 돌면서 포켓몬들 잡는 중이거든요..

가디안도 한번 떠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ㅋㅋ

아니면 겨울맞이 포켓몬들이라도 뭐,,


 


레몬맛사탕 / 7,71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하아로 / 12,436 [12.12-02:26]

그러게요 정말 엘사 드레스 같은데요 ㅎㅎ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691

헌드레드소울 1주년이라고 ㅋㅋㅋ 1

  요새 헌드레드소울 미쳤네여 ㅋㅋㅋ1주년이라고 이벤트가 ㄷㄷ합니다 ㅎㅎ이벤트 진짜 끝내주는게 출석체...

COOL HOT
두번
20.01.22
316

25690

아 그만 해 주세요 ㅠ

 요즘 피망뉴맞고 받아서 스트레스 풀곤 하는데아 오늘은 첫 판에 파살할 수 있었던 판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nb...

COOL HOT
풍류비
20.01.22
305

25689

천애명월도 소사매 키우고 있으신분?

 천애명월도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는데그중에 소사매 업데이트도 되었는데요.85렙부터 퀘스트를 진...

COOL
루시하
20.01.22
297

25688

콜오브듀티 모바일 요즘 사람들 엄청 늘어난듯.. 1

 콜오브듀티 모바일 이번에 3.0 업데이트를 하면서새로운 맵도 나오고 무기도 나왔는데요.거기다 시즌까지 시작 되면...

COOL HOT
하아로
20.01.22
315

25687

역시 국뽕이 최고죠 ㅋㅋ 이번 오버워치 패치노트 굳 1

 루시우 성우가 읽어주는이번 오버워치 패치노트 내용 입니다.가장 주목해야하는 점은 오버워치의쥐의해를 맞이한 새...

COOL
만나뇽
20.01.22
287

25686

카운터사이드 이번에 나온 윈터스킨 영상 ㄷㄷ

 요즘 2월 4일만 미친듯이 기다리고 있는 듯..진짜 다른 게임들 해 봐도 욕구 충족이 안되서 카운터사이드 나오기만 ...

COOL HOT
풍류비
20.01.22
514

25685

리니지2m 은총 수급

 리니지2m 사냥을 열심히 하다보면 은총이 부족 할 수 있는데게임 내 교단의 신탁서를 통해 은총을 구매해주면 ...

COOL HOT
무둡꾸더용
20.01.22
324

25684

피망뉴맞고 후기 1

  가족들과의 고스톱 내기에 대비해서 플레이하고 있는피망뉴맞고 입니다 친구대전을 통해친구와 1:1을 하면...

COOL HOT
Searan
20.01.21
365

25683

진짜 헌드레드소울은 볼때마다 퀄리티가 미친듯.. 1

 액션이면 액션 그래픽이면 그래픽..진짜 자동의 편함에 취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게임..&nbs...

COOL HOT
레몬맛사탕
20.01.21
378

25682

원큐도 테라클래식으로 갈아타는 것인가? ㅋㅋ 1

   원큐 뭐야 ㅋㅋ 과금에 지쳐서 무과금게임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테라클래식으로 넘어간 영상 올...

COOL HOT
만나뇽
20.01.21
319

25681

V4 설날이라고 이벤트가 ㅋㅋㅋ 1

 요새 V4 몽환의틈 위주로 열심히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업데이트도 진행해서 새로운 이벤트들이 엄...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20.01.21
339

25680

다크에덴m 1주년 복구 티켓 주던데

 간만에 복귀해서 신섭에서 육성 도전 중인데이벤트 목록들 보다보니 복구 티켓 제작이 있더라구요. 간만에 ...

COOL HOT
고추먹고맴맴
20.01.21
436

25679

린투엠 사전등록 혜택 미친듯 ㄷㄷ

  내일이 린투엠 오렌 업뎃이긴한데 오늘까지 사전 등록 진행해서참여하면 보상으로 오렌의 비밀 상자부터 ...

COOL HOT
샤샤샷
20.01.21
332

25678

이사만루3에 모션캡쳐 쓰니까 보기 좋군요

모션캡쳐를 사용하는 건 여러모로 환영이죠.야구게임하면서 선수 영입하면서 홈런 치거나삼진 아웃 시키는 장면 보면 속이 편...

COOL HOT
불릿레퀴엠
20.01.21
357

25677

R5 레이드가 진짜 많네여ㅋㅋㅋ 1

  R5 사전예약 진행중이라 참여 완료하고나서 정보 구경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PVP도 끝내주...

COOL HOT
여신여신
20.01.21
31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