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스트리밍 기능 생겼으면 좋겠다.

2019-12-16 19:48:51 | 조회수 : 989


 

얼마전에 퍼플에서 크리에이터 모집하던데,

일단 이거 보면 도티는 스트리밍 방송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대결은 할 것 같은 느낌 ???

 



평소에 리니지2m하면서 퍼플로 이렇게 옆에 영상 켜두고 같이 보면서 하는 중인데,

빨리 다른 도티랑 규선 대결하는 컨텐츠 영상이랑 스트리밍 방송 나왔으면 좋겠다.

총 상금 1500만원을 두고 방송 대결 미션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꿀잼일듯

요새 다른 게임은 한하고 맨날 린2m으로 시간보내네 ㅋㅋㅋㅋ


뿌잉뿡 / 15,311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말리부짱짱맨 / 5,104 [12.16-09:33]

일단 모집은 끝났으니 대결방송이 기대되는 부분이네요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841

이사만루3 선수 키워둔 보람이 있네~

  지금 비기너 시즌 플레이 하면서 액션과 하이라이트 모드로선택할 수 있어서 마음 내키는대로 하고 있죠....

COOL HOT
불릿레퀴엠
20.02.21
458

25840

AFK 아레나 플레이해봤습니다

AFK 아레나를 요즘 플레이하고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방치형게임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이상하게도 AFK 아레나는 동화풍으로...

COOL HOT
Searan
20.02.21
499

25839

A3 제일 도시서버가 어디려나요?!

 지스타 나올때마다 도대체 배틀로얄 MMORPG가 뭘까너무 궁금했던 게임인데.. 드디어 조만간 오픈이라는 소식이.....

COOL HOT
반려동물
20.02.21
1551

25838

R5가 벌써 사전예약자 수 7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R5가 현재 사전예약자 수 70만명을 돌파했습니다홍보모델 장광, 전광렬, 김슬기를 앞세워게임의 다양한 면을 보여주...

COOL HOT
Searan
20.02.21
485

25837

피망뉴맞고는 지인이랑 해야 더 재밌는듯

 피망뉴맞고 ㅋㅋ 맞고 중에는 이게 젤 나은거 같습니다.특히 게임하는데 스트레스 안받으니까이게 진짜 모바일게임...

COOL HOT
만나뇽
20.02.20
544

25836

오버워치 겐지로 붕날아서 용검쓰기

 오버워치 리그에서 겐지로 5킬하는거 보고겐지 영상찾아보고 연습도 하고 있는 중인데요. 호그가 끌어준 덕...

COOL HOT
하아로
20.02.20
422

25835

군신 사전예약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1

웹게임!요즘 핫한 장르이기도 하고 지루한 회사 생활에희망같은 한줄기를 제공해줄 장르이기도 하죠그래서 이번 군신은 어떨...

COOL HOT
Searan
20.02.20
480

25834

R5 대세 게임 맞네 이거 보니깐 1

 지하철역 가니깐 와 R5 도배 되어 있네요 ㄷㄷㄷㄷ이거 버스에도 막 붙어 있던데이런거 규모 큰 게임만 하는 거잖아...

COOL HOT
엘리샤스
20.02.20
442

25833

바카라 할 줄 몰라도... 1

 ​ 윈조이포커 오늘 바카라를 한번 해봤는데요. 이때까지 그냥 기본 포커류만 하다가새로운게...

COOL HOT
하아로
20.02.20
457

25832

블소 리마스터 차이가 ㄷㄷㄷㄷ 1

 이거 지금 현재 블소 커마인데사실 이거 보고도 그래픽이 막 나쁜게 아니거든요??그래서 음 큰 차이는 없겠구나 싶...

COOL HOT
엘리샤스
20.02.20
513

25831

컴프야 친선모드 한판 했더니

  간만에 야구게임이 땡겨서컴투스프로야구 2020을 접속했습니다새로운 시즌 시작된다고 업데이트 준비하고 ...

COOL HOT
무둡꾸더용
20.02.20
453

25830

프로젝트 랜타디 꿀팁~ 1

 초반 절벽 메타가 이제 간간이 하이리스크 로우리턴이 되버렸고방어가 더 쉬운 랜타디 특성상1라운드 6점 무조건 배...

COOL HOT
레몬맛사탕
20.02.19
822

25829

검은사막 이전신청 해두세욧!!

 몰라서 아직 안해두신분들 엄청 많이 보이는데 검은사막 이전신청 미리미리 해두시길 바랍니다ㅎㅎ3월 2일...

COOL HOT
두번
20.02.19
447

25828

만약에... 캐릭터도 스토리도 내 맘대로 바꾼다면?

 지금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 검은달 TVCF인데요.이거 자유도가 정말 높은 모바일게임이라고 들었는데캐릭터도 스토리...

COOL HOT
하아로
20.02.19
454

25827

블레이드앤소울 그래픽리마스터 ㄷㄷ 1

 원래 블레이드앤소울 그래픽도정말 괜찮았지만 이번 프론티어 서버 오픈과 함께 새롭게 그래픽이 ...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20.02.19
47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