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때 파판14 하우징 좀 신경 써야겠네요ㅋㅋ

2019-12-18 15:49:22 | 조회수 : 1753



 

얼마전에 파판14에 크리스마스 기념 하우징템 나왔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집 꾸미기 딱 좋더라구요ㅜㅜ

트리도 여러개 놓고 눈사람이랑 이것저것 

꾸며놓고 사진 찍어놓으면 진짜 좋을듯ㅋㅋ

 


 

탈것도 너무 귀여운게 나왔더라구요ㅜㅜ

별빛곰이라고 뭔가 순딩순딩하게 생긴게

타고 다니는 사람들 보면 저도 모르게 자꾸

따라가게되더라구요ㅋㅋㅋ 저도 하나 장만해야할듯!


감가상각비 / 6,78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킬베로스 / 1,460 [12.18-04:23]

파판 하우징 하고 있으면 진짜 시간 순삭이져........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494

아르메 블랑쉐 오픈 첫날!

  요즘 모바일 게임 대부분이 자동사냥,오프라인 성장을 선호해서게임 접을까 고민하던중 찾은 턴제게임 아...

COOL HOT
게임코인
20.06.02
549

26493

아따마 다들 눈치 겁나 빠르구연 1

 한게임포커 클래식으로 로우바둑이 즐기고 있습니다.아침에 두장 카드바꾸고 베이스 마무리될려나 싶었는데점심에 ...

COOL HOT
고고씽씽
20.06.02
639

26492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일러 잘 뽑혔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같은 이런 스타일의 일러를 개인적으로 좋아함비슷한 느낌의 게임이라면 역시 보는 ...

COOL HOT
안맨맨
20.06.02
670

26491

뮤 아크엔젤 부캐도 키워볼까 싶은데..

 뮤 아크엔젤 흑마법사 키우고 있거든요 흑마법사가 워낙 사기캐여서 저는 cbt 때부터 쭉 흑마법사만 하고 ...

COOL HOT
핑꾸핑꾸
20.06.02
721

26490

혈투는 직업 다양해서 다 해보고 싶음요 1

 오늘 쉬는 날이라서 혈투 하고 있어요원래는 아침에 출근할 때 전철에서 혈투 하면서 가거든요 집에서 컴퓨...

COOL HOT
하리보곰
20.06.02
445

26489

타르가르옌은 게임에서도 이쁘게 나오겠지? 1

   왕좌의게임도 이번에 정식 라이센스 받고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는데 타르는 얼마나 이...

COOL HOT
안맨맨
20.06.02
442

26488

클래시붐 CBT 재밌었음! 1

 친구랑 게임 찾다가 우연히 클래시붐 CBT 했었는데 SLG 게임 이렇게 푹 빠져 즐긴건 또 오랜만인듯 합니다....

COOL HOT
고고씽씽
20.06.02
445

26487

블소레 이번에 신규 클래스로 주술사 업데이트했네요

 블소에서도 인기 좋은 클래스가 주술사인데드디어 블소레에 업데이트 되었네요 ㅋㅋㅋ더군다나 신섭 승승장구에서 ...

COOL HOT
사운더리즘
20.06.02
498

26486

다시한번 상기되는 전연 스케일 1

 스케일부터 남달랐던 전연 오픈하고나서 해보는중인데화려한 스킬 이펙트에 눈이 먼저가네요전랑으로 플레이하면서 ...

COOL HOT
츄르
20.06.02
529

26485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 괴수토벌 1

  그랑삼국 사전 예약 받고 있대서 공식 카페 가입하고 보고 있거든요보는데 괴수토벌이라는 게 있어서 흥미...

COOL HOT
핑꾸핑꾸
20.06.01
469

26484

G식백과 영상보다가 뮤 아크엔젤 해봤네요

  G식백과 영상 꾸준히 챙겨보는 편인데이번 영상도 컨셉 되게 잘잡았네요ㅋㅋㅋㅋㅋㅋ장점만 쏙쏙 뽑아서 ...

COOL HOT
간다다이아
20.06.01
470

26483

2K 3종 게임 닌텐도 스위치 출시 4

   2K의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과 XCOM 2 컬렉션,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 3종을 닌텐도 스위...

COOL HOT
안맨맨
20.06.01
494

26482

삼성 리워즈 가입하신 모배 유저 분들 이거 해보세요

 갤럭시 스토어에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설치하고 현질하면25% 확률로 최대 100% 페이백 해준다고 하던데 혹시 이거...

COOL HOT
하리보곰
20.06.01
496

26481

김정기 작가 그림을 볼때마다 신기 ㄷㄷ

 이번에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중인 진삼국대전2랑 콜라보 해서그림 그리는 영상 올라왔는데 스케치도 없이 한번에 ...

COOL HOT
gfreeman98
20.06.01
454

26480

로드모바일 무조건 갤럭시 스토어로... 1

   친구가 로드모바일 지를꺼면 무조건 갤럭시 스토어로 깔아서지르라고 하던데 깔아서 해보니까 뭔...

COOL HOT
하아로
20.06.01
41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