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무과금이여도 희귀 변신 다수 모을 수 있다

2020-02-13 03:53:11 | 조회수 : 308


 

오늘도 리니지2m 희귀 클래스 한장 얻었습니다

컬렉션 효과 1개 깨지면서 마법 치명타 저항 1%효과를 얻었네요



 

항상 저는 고급 클래스 4장이 모일때마다 기분이 좋은게

합성할때마다 3번 중 1~2번은 희귀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이렇게까지 잘 붙어도되나 싶을정도로 확률이 아주 높은 것 같아요

 

상점에서 클래스 소환은 매일 3번씩 해주는건 물론

이번 이벤트 진행 중인 것들 중에 이벤트 상인한테서 클래스 소환권 받아가는거 있는데

그것도 하니까 금방금방 일반/고급 중복 모여서 그런가 지금이 가장 희귀 모으기 좋은 타이밍인것 같아요

 


무둡꾸더용 / 10,655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854

프로젝트 랜타디 일러스트도 잘 뽑은것 같은데.. 2

 프로젝트 랜타디 이거 그냥 게임 할때에는빠르게 진행이 되어서 막 정신없이 뽑고 그러느라고 몰랐는데요. ...

NEW
하아로
20.02.24
72

25853

갓조 대기중,, 1

옛날에 옵치하면 진짜 갓조 소리 들었었는데이번 리그 보니까 간만에 옵치 재밌을 거 같아서 바로 칼 복귀..ㅋㅋ ...

NEW
마지카
20.02.24
50

25852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

벌써 사망자가 7명이나 나왔다는데다들 마스크 꼭 끼고 다니시길 추천드립니다..  칼디아 다이어리 사전예약...

NEW
고추먹고맴맴
20.02.24
42

25851

주트라이브 사전예약하고 기다리구 있습니다 1

 요즘 대형 MMORPG 게임들이 늘어나고 있어서이런 아기자기한 RPG 장르의 게임을찾고 있었는데 마침 출시를 앞두고사...

NEW COOL
Searan
20.02.24
168

25850

한동안 GS도시락만 먹을 듯 이제.. 1

 내일 R5 오픈하는 날이라 공카 찾아보는 중인데GS25랑 제휴로 도시락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쿠폰 무...

NEW
레몬맛사탕
20.02.24
52

25849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월드 이제정말 ... 1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의 출시가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그래픽 리마스터와 함께 새롭게 등장하...

NEW
두번
20.02.24
61

25848

블레스 모바일 아직도 사전예약을 ?!

 이게 무려 블레스 모바일 인게임 화면입니다 ㅋㅋㅋ이번에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한 모습에담긴 장면 중 하나인데 ...

NEW
두번
20.02.24
53

25847

프로젝트 랜타디 초반 꿀팁!!!!

 유튜브 보니까 공략 올리시는 분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프로젝트 랜타디 한번 플레이해보고 싶으신 분들 계...

COOL
반려동물
20.02.22
150

25846

오버워치 모스트 송하나

 발당 14뎀..송하나는 암살자입니다ㅎ.ㅎ 쪼만해서 숨어있기도 좋고 뒤에서 메르시 아나 짜르기도 너무 좋음...

COOL HOT
고추먹고맴맴
20.02.22
324

25845

블소 그래픽 퀄 차이보소..

 예전에도 블소 플레이하면서 그래픽 좋다고 생각했는데이번에 프론티어 월드 나오는 거 보니까그래픽 상향이 진짜 ...

COOL
마지카
20.02.22
179

25844

검은달의 높은 자유도 정말 기대 됩니다.

 역시 검은달 하면은 높은 자유도가 아닐까 싶습니다이번에 사전예약 하면서 게임 내에 있는컨텐츠들 둘러보고 있는...

COOL
만나뇽
20.02.21
123

25843

레벨업 빡시게 도전중입니다 저스트헌팅!!

 저스트헌팅이라는 모바일게임 플레이해보는 중입니다ㅋㅋ 공카 봤더니 구글 플레이스토어 런칭 기념으로신...

COOL
레몬맛사탕
20.02.21
128

25842

V4 신규서버 카마오스는 ㅋㅋㅋ 1

  V4 신규서버 카마오스에서 열심히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ㅎㅎ 벌써 전투력이 65000을 찍어가네여 ㅋ...

COOL
두번
20.02.21
134

25841

이사만루3 선수 키워둔 보람이 있네~

  지금 비기너 시즌 플레이 하면서 액션과 하이라이트 모드로선택할 수 있어서 마음 내키는대로 하고 있죠....

COOL
불릿레퀴엠
20.02.21
163

25840

AFK 아레나 플레이해봤습니다

AFK 아레나를 요즘 플레이하고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방치형게임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이상하게도 AFK 아레나는 동화풍으로...

COOL
Searan
20.02.21
16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