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사전예약 무조건 해야겠는데요.

2020-03-26 13:51:54 | 조회수 : 1794


 

지금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사전예약을 하고 있더라고요.

아마 소싯적에 오락실좀 다녔던 분들이랑

대전게임이나 격투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해보겠다고 저처럼 기다리고 있을듯 ㅋㅋ 

 

 

사전예약 보상을 보니까 다른건 몰라도 출석2일 보상으로 주는거...

시라누이 마이는 무조건 얻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킹오파 하는 사람 10명한테 어떤 캐릭터 얻고 싶냐고

물어보면 9명은 마이라고 대답할껄요? ㅋㅋ
 


하아로 / 17,496

c. 안녕하세요

...
ssd필수 / 2,862 [03.26-02:33]

헐!! 7일 접속만으로 유리를 준다고요?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7391

땡큐! 나도 땡큐 너도 땡큐 ㅋㅋ

 윈조이 홈페이지 에서 할수 카드게임중에 훌라인데등록하고 평범하게 붙이기 해서 끝낼수도 있지만훌라하면 땡큐 하...

NEW
하아로
13:44
1

27390

파판14 공영 1층은 언제나 재밋서

 이번주 주말에 파판14 공영 레이드 1층 파밍을 했슴니다!그랬더니 이제는 익숙해져있는 다양한 기믹들.. 아무도 죽...

NEW
메이비텔
13:14
17

27389

피파21 디지털 쇼케이스 소식!

 피파21 출시 앞두고 다가오는 10월 2일 연휴 시작에 디지털 쇼케이스 진행 합니다.출시만 손꼽아 기다리는 게임인 ...

NEW
2no2no
13:01
19

27388

48찍고 심연의 던전 팁

 시노니스 레벨을 열심히 올렸다면48레벨에 만날 수 있는 심연의 던전이라는컨텐츠가 있는데 이 컨텐츠는한 캐릭터당...

NEW
Searan
12:37
20

27387

크 시지너블 패키지로 얻은 손아섭 존재감 뿜뿜! 1

 이사만루3 메인모델로 선정 된 손아섭!이번 시즈너블 패키지로 무료로 지급 하기 때문에 얻어서 바로 1군에 투입했...

NEW
충전금지
11:57
26

27386

샤이닝니키 cbt 해봤어요. 1

 이번에 샤이닝니키 cbt 신청 받아서 플레이 하고 있거든요. 아이러브니키 후속작으로써,역시나 좋은 룩과 일러스트...

NEW
나코동희
11:34
30

27385

아스텔리아 로얄 오픈베타 개인적인 간략 후기 1

 일단 CBT때도 느꼈던 거지만스토리는 굉장히 몰입도 있게 잘 짜여져있습니다.초반에는 조금 진부해보이기도 한데빌...

NEW COOL
이힝요
04:02
153

27384

여기서 하시면

  대박대박!! 모여라 모두모두 고고 (터치)

NEW
찐이야찐
20.09.27
66

27383

테스트

테스트 

NEW
무적초인
20.09.27
80

27381

루나 모바일 지역퀘스트 진행중

  루나 모바일 오픈하고나서지금 메인퀘스트만 돌리다가중간에 막혀서 지역퀘스트 진행하는 중인데나름 스킬...

COOL
사운더리즘
20.09.25
139

27380

모마 6천다이아 캐고 임티도 챙기고 ㅎㄷㄷ

 모두의 마블 7주년 업데이트로 나온 해적섬 대탈출 완전 색다르네요.20명이 참가해 탈출하는 대전 모드인데 신선하...

COOL
충전금지
20.09.25
140

27379

바람의나라 연 드디어 세시마을..!!! 1

  추석이라서 그런 건지 이번에 바람의나라 연에서 세시마을 신규 지역 추가 됐어요저는 pc 바람의 나라부...

COOL
하리보곰
20.09.25
153

27378

그랑사가 CBT 하시는분 있나요? 1

 이거 지금 해보고 있는데그래픽은 진짜 퀄 장난 아니네요 ㄷㄷ..이게 캐릭터 키우면서 그랑웨펀 모으고 육성해야하...

COOL
껀트
20.09.25
104

27377

검은사막 모바일 대양 컨텐츠요

 검은사막 모바일 이전에 대규모 업데이트 되면서 대양 컨텐츠 생긴 건 알거든요이번에는 업데이트에서는 오킬루아 ...

COOL
된장국
20.09.25
126

27376

요즘 NBA2K20에 재미들렸네요ㅋㅋㅋㅋ 1

 이번에 게임박스 앱이 업데이트되면서통신3사 모두 한달간 무료체험 할 수 있다해서시작했는데 요즘 NBA2K20하는데 ...

COOL
마흐미
20.09.25
20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