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랜덤다이스 업데이트 됐던데!!

2020-06-22 18:24:39 | 조회수 : 3976


 

와.. 콤보주사위 완전 떡상 아닙니까 이거?!

안 그래도 협동 전에서 간간이 쓰는 중이었는데

콤보용 덱 하나 따로 만들까 고민 중..

 

 

콤보 쓰는 법 좀 빠르게 익혀둬야겠습니다ㅋㅋ

달 주사위도 버프 엄청 먹었던데 빡시게 연습 좀 해봐야죠!!

 

이번에 버프먹고 달 주사위 덱도 따로 연구되지 않을까 싶으니ㅎㅎ

 


레몬맛사탕 / 8,46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강력한실눈캐 / 7,765 [06.22-08:13]

오 달주사위 콤보주사위 등등 버프했군요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8967

삼국지군웅전 사전예약 소식이요~

 삼국지군웅전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명배우 허준호가 홍보모델로 나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앵간...

COOL
구름나래
21.07.05
214

28966

트릭스터m 이벤트 끝이 보입니다. 2

 이번에 드릴군의 특별활동 이벤트를 해서미션 점수 모아서 1900m까지 도달하면희귀 무기 설계도 조각 20개에&nb...

COOL
비막
21.07.05
208

28965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퀴디치 경기장.. 1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국내에 출시한다고 하는데이거 마법세계 소재로 나오는 rpg 게임이라고 해요해리포터 진짜...

COOL
타로밀크티
21.07.05
281

28964

간만에 훌라 1

 PC한게임포커 파티훌라중..이게 예전에 훌라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은근 재밌거든요 ㅋㅋ일단 첫시작부터 등록 가능...

COOL
껀트
21.07.05
274

28963

삼국지전략판 집결령 이벤트 중이에요~ 시즌

 삼국지전략판 시즌3 준비하는 중인데 그에 맞춰서 집결령 이벤트도 시작했더라구요이제 정말 얼마 안남은 ...

COOL
Searan
21.07.05
298

28962

아키에이지 루루 상점 아이템은 꼭 받으세요 1

 아키에이지 환락 능력, 서버 나오고 복귀했습니다 ㅎ새로 키우는중인데 가볍게 패키지 하나 지르고 55렙까지 점핑해...

COOL
메모라이즈
21.07.05
222

28961

오딘 요르하임으로! 1

 오늘 퀘스트하다가 맹독의 뱀둥지 열려서 요르문간드 처치하는데아오 눈밖에 안보일정도로 너무큼 ㅠㅠ그래픽이 좋...

COOL
카카오초코
21.07.05
229

28960

백야극광 지금 뽐뿌와서 현질좀 해야하나 고민중임요

  백야극광 요즘 플레이하고 있는데이제서야 3각성 진행한 캐릭터가 하나거든요추가로 3각성을 하고싶은 캐...

COOL
ssd필수
21.07.05
293

28959

마블 퓨처 레볼루션 해봐야지. 1

 이번에 마블 겜 새로 나오는데오픈월드 형식의 RPG에 스킬 이펙트 같은거나마블 캐릭터들 날라다니는거 보면&nbs...

COOL HOT
비막
21.07.05
367

28958

리니지m 퍼플 미니게임 매일 카드 뒤집기 1

 저는 리니지m 퍼플로 돌리는데 크로스플레이도 가능하고 좋아요게다가 퍼플에서 퍼플톡이라고 서버 사람들이랑 채...

COOL HOT
렌고쿠
21.07.05
304

28957

검사모 커세어 시원시원하니 좋네요

 검사모 신규 클래스 커세어 출시하고나서 열심히 플레이중인유저인데어느덧 레벨 60을 바라보고 있네요 커세어를 해...

COOL
무둡꾸더용
21.07.04
289

28956

리니지m 퍼플로 해보세용

  지금 퍼플로하면 미니게임 이벤트할 수 있는데미니게임 미션 달성해서 뒤집으면 인게임 아이템도 주고카드...

COOL
비막
21.07.03
293

28955

디 앤츠: 언더그라운드킹덤 신기하네 ㅋㅋ

 새로운 slg 디 앤츠입니다. 상당히 신기한 게임인데요. 장르 자체는 흔히 볼 수 있지만, 삼국지, 현대전, 좀비 ...

COOL
구름나래
21.07.03
298

28954

리니지m이 퍼플까지 되니 더 재밌는 ㅋㅋ 1

 리니지m이 진짜 이번에 퍼플에 4주년까지 되면서보상이나 이런게 너무 좋아져서 재밌어졌습니다 ㅋㅋ특히 퍼플이 ...

COOL
만나뇽
21.07.03
294

28953

라테일 추억이 생각나는 ost가 많아요 1

 저는 약간 게임을 노래로 기억하는 스타일이라서ost나 브금 좋은 게임들은 더욱 오래 기억에 남더군요개인적으로...

COOL
빼앰
21.07.02
29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