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 플레이해봤는데...

2020-07-10 12:38:29 | 조회수 : 338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를 플레이하는데

하이로우에선 투페어가 나오더라도

낮게 나온편이 아니라서 한 번쯤 하이를

걸어볼만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일단 하이를 진행했더니...

J,6 투페어가 나왔네요...

이건 뭐 같은 투페어지만 카드의 숫자가 다르니 ㅋㅋㅋ

9탑이더라도 로우를 택할껄 싶더라고요 

하이로우가 심리전을 많이해야해서 

이 부분이 꽤나 고심고심하게 되네요 ㅋㅋㅋ


사운더리즘 / 1,54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956

MLB9이닝스20 짜릿한 손맛 느끼기에 최고

 메이저리그 야구게임으로 유명한 MLB9이닝스20은 제가 최애하는 겜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푹 빠진 콘텐츠가 ...

NEW
무둡꾸더용
02:29
38

26955

뮤오리진2 시작이 MIII ?

 뮤오리진2 이번에 신규 캐릭터 그로우랜서 등장과 함께 점핑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1레벨부터 마스터III 레벨까지 ...

NEW
충전금지
20.08.03
42

26954

진짜 이런그래픽 맘에듬요 ㅋㅋ

  이번에 삼국이분다 복귀했는데역시 전 이런 그래픽 겜 해야하나봅니다..괜히 3d하면 멀미만 나고 ㅜㅜSD캐...

NEW
껀트
20.08.03
55

26953

바람의 나라 연 주막패키지 다시 판다던데 1

  바람의 나라 연 오랜만에 레이드 던전 돌았는데 메마른 숲의 권속 진짜 오랜만에 한 것 같습니다....

NEW
만두전골
20.08.03
43

26952

몬길 올만에 복귀했어요 ㅋ

 진짜 몬길 오랜만이네요 ㅋ예전에 했던 게임인데 이번에 7주년이라이것저것 준대서 들어가봤습니다들어가보니 뭐 이...

NEW
껀트
20.08.03
41

26951

엑사 보스헌터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어요.

  오픈 이벤트로 특정 보스를 잡으면서도감도 채우고, 공략 수첩이란 아이템도 얻을 수 있죠.꼭 그게 아니어...

NEW COOL
불릿레퀴엠
20.08.03
176

26950

v4 내일 드디어 업데이트 됩니다

 v4 한동안 못하다가 얼마 전에 다시 키우면서 하고 있는데요내일이면 v4 여름 업데이트 해서 신캐 펭귄도 나오니...

NEW
된장국
20.08.03
49

26949

엘리온 다시 해 보고 싶은데... 2

  혹시 엘리온 사전체험 해보셨던분들.. 다시 엘리온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ㅎㅎ 시간이...

NEW
루시하
20.08.03
65

26948

크 이세돌 친필사인 바둑판 주인공 누가 될지.. 2

 정통 SLG 게임 삼국지전략 출시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미 사전예약하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챙겨놓고 놨죠.무...

NEW
지쳐
20.08.03
52

26947

케페우스m 신섭 나와서 새로 키우고 있어요!

 케페우스m에 신섭이 나오기도 했고 얼마전에 신규 캐릭터로즈 나이트가 나왔다고 하길래 신섭에 신캐는국룰이라 한...

NEW
Searan
20.08.03
44

26946

R2m 사전예약자수 벌써 100만 돌파했네요?ㄷㄷ

 이번에 R2m 사전예약 하고 왔습니다.여자 위저드 일러스트 보고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ㄷㄷ모바일 게임인데 남여 ...

NEW
2no2no
20.08.03
54

26945

그랑삼국 불멸 무장 많이 모아서 뿌듯합니다

 그랑삼국 오늘 48 레벨 찍고 드디어 전투력 130만 넘었습니다!이제 불멸 무장도 4개나 모아서 슬슬 전설 무장도 모...

NEW
하리보곰
20.08.03
50

26944

시노니스 사전예약하고 오는 길이에용 ㅎㅎ 1

 시노니스가 글로벌 서버에서 큰 인기를 얻고국내 서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사전예약 페이지가 최근에 열렸는데생...

NEW
Searan
20.08.03
51

26943

명일방주 이번 한정캐 니엔 써보신분? 1

   명일방주 이번에 이벤트 스테이지와 함께한정 오퍼레이터 니엔도 같이 나왔는데 혹시 뽑아서 쓰...

NEW
하아로
20.08.03
57

26942

린m 지배의탑 대박이긴 한듯

 유뷰트 보는데.. 보스 한마리 잡았더니 사신의 전리품 상자와, 전설 제작 비법서그리고 영웅 제작 비법서 1...

COOL
무둡꾸더용
20.08.02
14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