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랑 이벤트 많이하니까 좋은듯!

2020-09-28 17:44:45 | 조회수 : 337



 

케페우스m 플레이하면서 느낀거지만 

업데이트하면서 항상 이벤트도 같이해서 좋은거 같음

매주 업데이트가 있는데 이벤트가 매주 새로워짐!

신규든 복귀든 키울맛 날듯 ㅎㅎ

이번에 업데이트로 생긴 컨텐츠는 마스터쟁탈전인데

1:1 pvp 컨텐츠로 직업별 최강자를 가린다고 함

 



 

나는 아직 만렙도 아니라서 도전은 못해보지만

이번 기회에 이벤트도 플레이하면서

각잡고 하게되면 근처까지는 비벼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열심히 할 생각임 ㅎㅎ


Searan / 10,82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뿌잉뿡 / 15,766 [09.29-02:41]

업데이트 많이 해주면 할만하져 ㅎ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7507

에오스 레드 복귀 시즌이 왔네요

  이번에 공성전 용병 시스템 업데이트도 되고 영지전이랑 공성전 개편도 하면서이벤트도 이래저래 많이 하...

gfreeman98
20.10.23
98

27506

장하온 텐션 무엇 ㄷㄷㅋㅋㅋㅋㅋ

 트로트 계의 미인 장하온이 일루전 커넥트방송을 녹화하였더라구요!진짜 이쁘장한 외모와는 다른 트로트 장르를 부...

COOL
Searan
20.10.23
204

27505

리니지2에서 이건 솔직히 안받음 손해 그 이상이라 생각해요 1

 이번에 리니지2가 17주년이라고 블랙 쿠폰을 뿌리더라고요블랙쿠폰은 조건없이 받을 수 있는데이걸 받으면 두가지 ...

COOL
사운더리즘
20.10.23
162

27504

이승우 키우기 시작...!! 1

이번에 이승우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빅리그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서 제가 직접 빡세게 한번 달려보려고요 ㅋㅋㅋ이...

COOL
나코동희
20.10.23
178

27503

할로윈 이벤트합니다 ㅎ

  할로윈을 맞이해서 안녕 엘라에서도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위에 그림 보이시죠? 행동력, 골드, ...

COOL
구름나래
20.10.22
153

27502

간만에 좋은패 ㅋㅋ 1

 요새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구글에 나와서 하는데이판 A탑인데 느낌이 좋아서 계속 질렀습...

COOL
껀트
20.10.22
159

27501

라이즈 오브 킹덤즈 로마 문명으로 육성 중 1

 라이즈 오브 킹덤즈 최근에 시작했지만 이 게임 정말 잘 만든 것 같더라고요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은 많이 해본 건 ...

COOL
된장국
20.10.22
150

27500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하는데 이걸 따라온다고요? 1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를하는데조커가 있는 판을 시작했거든요이미 A트리플이 되었는데조커덕분에 A 포카드가 되버...

COOL
사운더리즘
20.10.22
177

27499

미르2 난닝구 하는거 보니까 잼써보이네요

  방금 위메이드에 비제이 난닝구 영상이 올라왔더군요. 미르4 언박싱 영상인데, 게임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COOL
구름나래
20.10.21
178

27498

피파21 뽐뿌 제대로인데.. 1

 님들 저 지금 피파21 살까 말까 엄청나게 고민 중인데 이거 무조건 사야하죠?이번에 피파21 잘 만들었다는 말 많기...

COOL
만두전골
20.10.21
163

27497

리니지2 신규서버에서 닉 먹었는데 1

 백골..제가나온 부대는 아니지만 ㅋㅋ이정도면 아저씨들 사이에서 레어닉 평가 듣겠죠?이번에 실프서버 나오는것도 ...

COOL
껀트
20.10.21
159

27496

크로스파이어 워존 추천이요 1

  크로스파이어 워존 생각없이 시작했다가 이 게임에 푹 빠지게 됐습니다원래 모바일 게임 좋아하는 편은 아...

COOL
된장국
20.10.21
147

27495

삼국지난무 캐릭터 퀄리티 괜찮네요. 1

 새로운 게임 찾으려고 돌아다니다가유튜브에서 삼국지난무를 처음 접했네요.우리가 알고 있는 삼국지 인물들이TS화 ...

COOL
불릿레퀴엠
20.10.21
194

27494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플레이 해봤어요 ㅎㅎ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이 240만 사전예약자 수를기록하고 드디어 한국서버에 정식 출시되었는데진짜 많은 ...

COOL
Searan
20.10.21
269

27493

라오킹 뒤늦게 빠졌어요 1

 라이즈 오브 킹덤즈 뒤늦게 시작한 유저이지만 나름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기 때문에 내 도...

COOL
하리보곰
20.10.20
18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