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요뿌요 테트리스2 소식입니당 ㅎ

2020-11-20 22:27:11 | 조회수 : 266


 

 역사 깊은 게임 뿌요뿌요의 새로운 시리즈 뿌요뿌요테트리스2에 대한 소식입니다.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타이틀인 뿌요뿌요는 플스5를 포함한 모둔 기종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새로운 룰을 도입했다고 하는데요. 기존보다 더 재밌는 요소가 될 것이라 합니다.

 

뿌요뿌요테트리스2는 예약판매 중이니 참고바랍니다.

 

 

신규 룰인 스킬배틀은 설정한 3명의 캐릭터로 뿌요뿌요 혹은 테트리스 팀을 만들어 싸울 수 있다고 합니다. 캐릭터들은 각기 스킬을 가지고 있어 싸울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어드벤처 모드의 스킬 배틀을 이용해 캐릭터 레벨을 올리거나 드랍되는 아이템 카드를 장착해서 스테이터스를 강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스킬배틀은 HP와 MP가 있는데, 상대 HP를 다 깍으면 승리하게 되며, MP를 이용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http://segagames.co.kr/puyopuyotetris2/rule.html 


구름나래 / 6,430

c. ㅎㅇㅎㅇ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7740

앙상블스타즈!! 빨리 나왔으면

 최근 앙상블스타즈!!의 사전예약 참가자가 드디어 50만을 넘겼습니다. 이제 마지막 70만 달성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구름나래
20.12.04
86

27739

블리치 만해의길 사전예약하고 있습니다.

 만화3대장 블리치가 이번에 수집형 RPG게임 만해의길이 나온다고 해서사전예약하고 대기타고 있습니다.학교 다닐떄...

COOL
터넷
20.12.04
200

27738

바람의 나라 연 영상 장난 아닌 듯 1

 바람의 나라 연 이번에 광고 잘 만들었다는 얘기 많길래 저도 보고 있거든요원래 바람의 나라 연 유저이기도 하고 ...

COOL
하리보곰
20.12.04
200

27736

미르4 플레이 하고 있어요. 1

 미르4 출시되어 시작해봤습니다.이번에 4대 스토어에서 인기게임 1위 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재미있더라고요.이번...

COOL
터넷
20.12.03
224

27735

스위치 국산 인디게임 QV(큐브이)는 매 스테이지마다 새롭네요. 1

    정식 출시전부터 국산게임의 새로운 희망이라 불리던QV(큐브이)가 정식 출시이후 시간...

COOL
게임아리
20.12.03
204

27734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캐릭터 득!!

 게임빌의 인기 모바일 게임 별이 되어라에서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세...

COOL
무둡꾸더용
20.12.03
229

27733

테일즈위버 이번 헌정곡 윤하 OST 듣는데 진짜 좋네요ㅠㅠ

 이번 테일즈위버 헌정곡 OST 영상 보는데진짜 윤하 목소리랑 노래 분위기 미쳤네요 ㅠㅠ좋아도 너무 좋은...이건 진...

COOL
긍정탱커
20.12.02
172

27732

린투엠 대검 클래스 키우는 애들 많을듯

​린투엠 대검 클래스 나온거 보고 한번 봤는데스턴 반사랑 피흡되는거 보고 바로 키울 예정 여기에 스킬 콤보...

COOL
이테차
20.12.02
132

27731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콜라보 좋더라고요 1

 킹오브파이터 올스타는 콜라보 진짜 많이 해줘서 유저로써 좋은데이번에 또 역대급 세븐나이츠 콜라보 시작해서 덕...

COOL
된장국
20.12.02
177

27730

블리치 만해의길 대기중이예요 1

  수집형 RPG게임 블리치 만해의길이 사전등록 시작했습니다.지금 사전등록 하시면 골드와 혼옥을 주고 ...

COOL
페트
20.12.02
149

27729

리니지2M 신서버에서 플레이 중인데 사람이 많아서..

 이번에 업데이트 되고 나서 신섭 안타라스에서 플레이 중인데확실히 사람이 많긴 많네요ㅋㅋㅋ일단 사람이 많으니 ...

COOL
이힝요
20.12.02
231

27728

미르4 이벤트 보상이 생각보다 많네요

 미르4 비천섭에서 플레이 중인데 런칭 기념 보상이나 푸시 보상이나 이런것들도 은근 많이 줘서아직까지는 큰 문제...

COOL
긍정탱커
20.12.01
175

27727

천애명월도 신규문파 소림 등장!

 천애명월도가 신규문파 소림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이제 소림이 오기까지 16일 남았는데요소림문파 답게 공격을 ...

COOL
피치크림
20.12.01
241

27726

대항해시대 오리진 2차 CBT 오천명 모집하고 있네 ㄷㄷ

 대항해시대 오리진 1차 CBT 모집이 생각 보다빠르게 마감되서 아쉬운 마음이 컸었는데 ㅠㅠ 최근에 2차 CBT...

COOL
이테차
20.12.01
210

27725

차승원 바람의나라 연 속 1

   차승원 바람의 나라 연이랑 광고 찍은거 영상 진짜 너무 웃겨서 한참웃었는...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 특...

COOL
닉네임뭐하지
20.12.01
14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