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이 이런거보면

2021-09-23 17:14:45 | 조회수 : 317



 

 

유저들이 내놓은거 이것저것 써서 홍보잘하는듯..

저게 공모전으로 유저들이 낸건데

이런 홍보에도 같이 쓸거라곤 생각도 못 했네요;;

개인적으로 오딘이 이런거보면 유저친화라고 해야하나 흠;;

 

뭐 저도 제가 하는 게임이 저런곳 올라가니까 뭔가 맘에 듭니다 ㅋㅋ

나중에 공모전하면 저도 내봐야겠어요


껀트 / 24,09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카카오초코 / 4,000 [09.23-06:07]

완전 길드 홍보해주네요 ㅋㅋㅋ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9611

kt 지금 오딘 할인 엄청납니다.

 지금 kt에서 할인해주는 게임 중에오딘이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최대 5만원까지 할인을 해주는데패키지가격 계...

NEW
만나뇽
17:13
12

29610

와 그랑사가 코스튬 새로나온거 보는데

  ㄹㅇ 이쁘게 나오긴 한..할로윈 기념으로 나온건데지금 이거 두개 중에 뭐 살지 고민중입니다 ㅋㅋ;세리아...

NEW
껀트
17:02
36

29609

트릭스터m 육성하면서 월던가기 1

 트릭스터m 육성에 한창 꽂혀서 열심히 사냥 중이거든요 ㅋㅋㅋ퀘랑 자사 돌리면서 하는데 이번에 월드 콘텐츠 업데...

NEW
땅언과우뿡
16:17
20

29608

PC한게임포커 하이로우 리마스터 된 거 마음에 들어요

 PC한게임포커 하이로우 리마스터 됐다고 하더니 이렇게 바뀔 줄은...원래 4:3 비율로 되게 오래 유지했던 걸로 기억...

NEW
렌고쿠
15:09
20

29607

가히리가 모바일게임으로 나옵니다ㅋ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이 이번에 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고 합니다사실 제가 일본 애니 보는걸 좋아하...

NEW
허스트
14:11
29

29606

깨어난 마녀 트레일러만으로도.... 1

  최근 레트로열풍때문에 그런가요즘은 도트형식의 게임들이 좋은데깨어난 마녀라는 신규 모바일게임이도트...

NEW COOL
ssd필수
14:05
133

29605

골린이 첫 라운딩 나가요

 동네에서 스크린만 치다가 이번에 친구 권유로 첫 라운딩 나가게되는데 너무 떨리고 설레네요ㅎㅎ뭐부터 준...

NEW COOL
짤린졍
21.10.18
190

29604

미니어스 콜라보 좋다 2

  미니어스 공시카페 들어갔더니 콜라보 공지 있네요. 하츠네 미쿠랑 콜라보 한다고 합...

NEW COOL
원샷쓰리킬
21.10.18
136

29603

스마게가 운영은 확실히 잘하는듯 1

ㅇ 요즘 디아블로2 서버문제가 되게 이슈가많이되고있는데이런저런 이슈보다도 서버문제가 참 골치아프죠 이...

NEW COOL
비커스
21.10.18
130

29602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이걸 여기서 볼 줄이야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국내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나오는군요오늘부터 사전 예약 시작했다고 하는데게임 보니까 ...

NEW COOL
땅언과우뿡
21.10.18
206

29601

아이온 클래식 할만할까요? 1

내용보니까 용계,데바,만렙 확장 등 있는거 같던데​옛날 추억 회상하면서 친구들이랑아이온클래식 하려고하는데 할만할...

NEW COOL
끼리깡
21.10.18
143

29600

트릭스터M 월드던전 파밍열심히해야죠 1

트릭스터M 월드던전에서 파밍할려고 열심히 자사돌리고 있어요 ㅎㅎ지저의핵같은 장비아이템으로 교환하는것도 좋은...

NEW COOL
그리드다
21.10.18
133

29599

언디셈버 해봤습니다 1

 UBT...개인적으로 오랜만에 하는 핵앤슬래쉬이기도 하고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해보고있어요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

NEW COOL
껀트
21.10.18
197

29598

삼국지 전략판 4성 장수 추천 1

 1. 곽회대항의 장벽이라는 전법 가지고 있는데이건 거의 S급 전법이랑 맞먹는 A급 전법임과금러들도 많이 사용하는 ...

NEW COOL
뿌잉뿡
21.10.18
257

29597

심포니 오브 에픽 LD로 하는중 ㅎㅎ

 ​LD플레이어를 원래도 자주 사용하는 편이지만이렇게 신작 게임들까지 잘 돌려주는거 보면은앞으로도 계속 써...

COOL HOT
만나뇽
21.10.17
51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