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난마녀 분위기가...?

2021-10-01 18:16:35 | 조회수 : 1115




 

 

지금 사전예약중인 깨어난마녀인데 분위기 장난 아닙니다 ㄷㄷ

배경은 동화 느낌인데 일러도 잘 뽑은데다

분위기가 되게 매혹적이라고 해야하나 스토리 어떻게 나올지가 궁금하군요

 



 

 

주인공으로 보이는듯한 마녀 캐릭터부터 이쁘게 잘 뽑힌데다

고양이도 함께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겜 자체는 도트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데

운영만 잘해줬으면 싶겠어요 ㅎ

일단 기다려보는 중인데 오픈은 언제할지..

 


츄르 / 3,61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혼술 / 6,080 [10.01-06:30]

마녀에 고양이라니 ㅋㅋㅋㅋ 국룰 조합이네요



...
만나뇽 / 13,229 [10.05-02:12]

일러에 도트까지 감성자극 게임이다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9821

발받침이 있는 게이밍의자가 편해요

 처음에 발 받침대를 따로 구매할까 생각하다가제닉스에서 풋레스트 의자라고 해서접이식 발받침 게이밍의자가 있더...

COOL
불릿레퀴엠
21.11.25
287

29820

미르4 이벤트.. 1

 1주년이라고 진짜 이것저것 하네요근데 진짜 미르4가 1주년 꽤 빨리온 느낌이..저번에 1주년 전야제 이벤트 하던...

COOL
껀트
21.11.25
131

29819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은 후기

저도 참여한 이벤트인데 같이 알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해요! 간단한 미션만 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주는 이벤트...

door
21.11.25
72

29818

전생슬 킹오브몬스터 7일 접속 일단 하고 봅니다 1

 전생슬 뽕에 맞아가지고 이것저것 게임하다가결국 해외서비스 중인 전생슬 킹오브몬스터도 플레이해봄요처음 7일 접...

COOL
ssd필수
21.11.25
155

29817

소녀배틀 일러스트가 귀여워서 일단 사전예약은 해둠요 1

 신규 게임 둘러보다가 일러스트가 귀여워서 봤는데소녀배틀이라고 지금 사전예약하면5만원 상당 아이템 지급이라고...

COOL
사운더리즘
21.11.25
166

29816

네이버페이 막 뿌리네 ㄷㄷ

간단하게 참여하면 1000원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 있어서 혼자 알기 아쉬워서 공유해봐요~ 참여하면 100% ...

door
21.11.25
74

29815

린투엠 그래픽 리마스터 ㄷㄷ

   와우 리니지2m 2주년 업데이트에서 그래픽 리마스터가 진행되었는데영상에서 봤던것처럼 동일하...

COOL
무둡꾸더용
21.11.25
174

29814

최근 김가연 근황

 바텀듀오 출연해서 하하랑 정준하한테 코칭 ㅋㅋㅋ근데 플래까지 찍을정도면...임요환이 골드인데 ㄹㅇ 더잘하는...

COOL
껀트
21.11.24
159

29813

소녀배틀 SNS 이벤트까지 전부 참여 완료!

 소녀배틀 사전예약이랑 같이페이스북 sns 이벤트도 해놓으면추첨으로 300다이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COOL
만나뇽
21.11.24
168

29812

드디어 체인소드 나옴!

  드디어 리니지2m에 신규 클래스 체인소드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지금 바로 생성해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COOL
구름나래
21.11.24
161

29811

배그 뉴스테이트 갤스로 해보세요.

  이번에 배그 뉴스테이트 갤스에 런칭했는데요갤스에서 첫결제와 매주월요일 과금 할인 쿠폰 뿌리고 있어서...

COOL
페트
21.11.24
181

29810

티제이쿠폰으로 원하는 아가시온~

 11월 24일 이후에 획득이 가능하다던 TJ's 선발대 쿠폰...획득하자마자 바로 원하는 아가시온 카드 변경권 사용했...

COOL
뿔테안경잡이
21.11.24
170

29809

미르4 지금 복귀해야함 1

 미르4 지금 1주년 전야제 하고 있다고 해서 복귀했죠석궁사 나왔을 때 재밌게 플레이 했었는데이번에 다시 복귀하면...

COOL
렌고쿠
21.11.24
222

29808

슈퍼피플 CBT 특전 의상 퀄리티 ㄷㄷ 1

 슈퍼피플 이번 CBT 신청자들에게 지급되는슈퍼피플 특전 의상! 처음에 아무것도 안받고 시작하면은그냥 민...

COOL
만나뇽
21.11.24
164

29807

짬타수아 이언니 리본 코스프레?까지 하셨네요 ㅋㅋ

 가히리 해보신 분들꺼 영상 찾다가짬타수아 이언니 영상 제목부터 진짜 최선을 다해봤어...이거거든요 ㅋㅋ아 이게 ...

COOL
카카오초코
21.11.24
16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