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레 신캐 점핑되서 해보고 있어요

2022-08-29 18:10:39 | 조회수 : 1170



 

블소레 이번 업데이트도 신섭도 나오고

신캐 싸울아비도 나왔는데

싸울아비가 엄청 잘나왔대서 해보고 있어요

신섭에서 하면 점핑도 가능하거든요

 



 

지금 신섭시작하면 보상도 좀 잘주고

핫타임이 좀 대박인듯 ㅋㅋ

적용되는 필드가 따로 있으니 빨리 셋팅해서

돌려라봐야겠어요


카카오초코 / 10,41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비커스 / 4,972 [08.29-06:42]

싸울아비 ㄹㅇ 잘만듬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1585

오늘 공개된 문명 레인오브파워 영상 두개..

 침펄편  옥냥이편 옥냥이편은 ㄹㅇ 좀 유심히 본..문명6 처음 배울 때 옥냥이꺼 보면서 했...

COOL HOT
껀트
22.11.09
1150

31584

인디게임이 변해가는 과정.jpg 1

 언더토피아라고 지금 개발중인 인디게임인데게발놈들이란 유튜브에서 효짱 따효니 인간젤리님 셋이 나와서직접 개발...

COOL HOT
너드미미
22.11.09
1094

31583

빌딩앤파이터 알파테스트때와 달라진점 1

 빌딩앤파이터 이번에 CBT 신청 받고 있어서신청했어요 알파테스트때 받았던 피드백들 적용해서 CBT...

COOL HOT
카카오초코
22.11.09
918

31582

겟앰프드 파이터즈 좀 재밌네

  낙사........아니 겟앰프드 파이터즈 낙사까지 구현했을 줄은 몰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방심하고...

COOL HOT
츄르
22.11.09
946

31581

리니지w 수라 좋긴 좋더라고요 1

 리니지w 요즘 신섭에서 신캐 수라 키우고 있거든요수라 업데이트 되고 나서 복귀 유저도 많아지고신규 유저도 많아...

COOL HOT
천연사이다
22.11.09
1019

31580

아레스 라이즈오브가디언즈 게임소개 1

 아레스 라이즈오브가디언즈 새로운 영상 올라왔는데개발자들이 직접 소개하는 아레스세계관이 다른 MMORPG들과는 달...

COOL HOT
카카오초코
22.11.08
993

31579

브이포 해양지역 기대되고 있어요 1

​  ​ 브이포 이번에 3주년기념으로 브이포레터 방송진행함녀서3주년 특별선물 5종 복구...

COOL HOT
땅콩 크림
22.11.08
1082

31578

저스트댄스 2023 에디션 정보 보고 있는데 1

 마침 요즘 뱃살이 좀 나와서 이런 걸로 강제 다이어트 해볼까 조금 고민 됩니다 ㅋㅋㅋㅋㅋ어차피 스위치는...

COOL HOT
배달통
22.11.08
1039

31577

쩐의세계 영상 올라온거 보고 있는데 1

 추성훈 캐스팅 꽤 잘한거 같습니다확실히 요즘 다른 매체에도 많이 얼굴 비추던데카리스마가 ㅎㄷㄷ합니다 ㅋㅋㅋ...

COOL HOT
나는기분좋아
22.11.08
1091

31576

무기미도 11월 소식

 무기미도에서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11월 10일에 신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인데요. 신규 a급, s급 수감자...

COOL HOT
구름나래
22.11.08
978

31575

아르케랜드도 지스타 나온다는데 1

  이번에 지스타 가게 됐는데 지스타 참가하는 게임 라인업들 보니까 장난 아니긴 하더라고요라인업...

COOL HOT
국프
22.11.08
903

31574

아키에이지워 나오기 전까지 해보려구요 1

이번에 아키에이지워 나온다는거 보니까아키에이지 했던거 생각나서 다시 해보는중 ㅋㅋ아직 출시하려면 좀 남은거같아서그때...

COOL HOT
카카오초코
22.11.08
873

31573

빌딩앤파이터 CBT 개선점! 1

   ​저번 알파테스트 피드백 받아서 캐릭터 컨셉 변경, 액션강화, 본진설정,플레이 ...

COOL HOT
터넷
22.11.08
888

31572

PC한게임포커 리마스터 이벤트 채우는 중...

 리마스터 이벤트로 300판을 채우면 골드바를 준다길래300판 채우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첫 시작부...

COOL HOT
아라곤왕국
22.11.08
884

31571

겟앰프드 파이터즈 맵 뭐야 ㅋㅋㅋㅋㅋㅋ 2

 이런 맵이 원래도 있었나요 ㅋㅋㅋㅋㅋㅋ막 차들 돌아다니길래 ?? 뭐지? 하고 깔짝 거렸는데 &n...

COOL HOT
아라곤왕국
22.11.08
86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