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2012-07-05 13:24:18 | 조회수 : 371229


등급

적용 포인트

아이콘

등급

적용 포인트

아이콘

1

1

50

816,319

2

200

51

877,543

3

260

52

943,358

4

338

53

1,014,110

5

439

54

1,090,168

6

571

55

1,171,931

7

743

56

1,259,826

8

965

57

1,354,313

9

1,225

58

1,455,886

10

1,569

59

1,565,078

11

1,961

60

1,643,332

12

2,451

61

1,725,498

13

3,064

62

1,811,773

14

3,830

63

1,902,362

15

4,787

64

1,997,480

16

5,984

65

2,097,354

17

7,480

66

2,202,222

18

9,350

67

2,312,333

19

11,688

68

2,427,949

20

14,025

69

2,549,347

21

16,830

70

2,613,081

22

20,197

71

2,678,408

23

24,236

72

2,745,368

24

29,083

73

2,814,002

25

34,900

74

2,884,352

26

41,880

75

2,956,461

27

50,255

76

3,030,372

28

60,307

77

3,106,132

29

72,368

78

3,183,785

30

83,223

79

3,263,380

31

95,707

80

3,304,172

32

110,063

81

3,345,474

33

126,572

82

3,387,292

34

145,558

83

3,429,634

35

167,391

84

3,472,504

36

192,500

85

3,515,910

37

221,375

86

3,559,859

38

254,581

87

3,604,357

39

292,769

88

3,649,412

40

322,045

89

3,695,030

41

354,250

90

3,787,405

42

389,675

91

3,976,776

43

428,642

92

4,374,453

44

471,507

93

5,030,621

45

518,657

94

6,036,745

46

570,523

95

7,545,932

47

627,575

 

 

 

48

690,333

 

 

 

49

759,366

98

게임샷 필자

: 게임샷 운영자
: 게시판 관리자 회원

: 개발자/개발사 회원


슈퍼아이인 / 1,091,347

c. 싫다면?

...
나노콘다 / 982,505 [07.05-01:27]

음........?



...
낑Kkang / 0 [07.05-01:37]

난 22레벨쯤 되겠네.



...
콰레스마 / 1,951,589 [07.05-01:41]

음........??



...
마케로 / 1,250,861 [07.05-01:49]

뭐가 달라진게 있나..



...
헛소리꾼 / 2,620 [07.05-01:51]

전 30이네요.. 쥐엠마크로 가림.



...
유자남 / 4,529 [07.05-07:41]



...
라이ll / 127,750 [07.06-03:23]

31렙이군요



...
키리하라 / 321,098 [07.06-06:36]

37쯤인가......



...
엘리뚜 / 257,927 [07.07-06:12]

36을 향해.



...
天龍派眉 / 1,303,552 [07.10-12:00]

아직도 갈길이 멀군요



...
게라스 / 413,173 [07.26-04:03]

역시 로그인 포인트로 모으는것도 한계가 있군요 ㅎㅎ



...
거니. / 588,258 [07.26-04:08]

이 아이디는 삼십



...
ㅂㅇ / 54,778 [08.11-12:17]

27



...
아모스 / 2,439,287 [08.24-09:10]

갈길이 머네



...
-GUCCI- / 2,527 [09.13-08:29]

머나머네요 ㅎ



...
Android 유저 / 5,040 [09.22-03:04]

32 멀다...



...
럭셔리그냔 / 109,998 [09.26-01:08]

파란색 언데단디야 ㅠㅠㅠ



...
케르v / 20,020 [10.07-11:41]

갈길이 무척멀군요 ㅠㅠ



...
Sky-blue / 387,010 [10.15-07:14]

어떻게 40을 넘기져?... 노력해야 할듯



...
판휴먼 / 490 [10.15-09:53]

하루에 20 ㄷㄷ



...
해구 / 1,240 [12.14-04:06]

진짜멀고먼...



...
사랑횻토리 / 26,892 [12.27-11:56]

난 뭐 안보이니까 ㅎ



...
뮤렌 / 666,817 [02.06-06:17]

파란색 찍고싶네요(...)



...
darkelves / 5,480 [02.26-06:17]



...
낭세 / 12,442 [04.26-12:38]

전 오늘부터 매일 매일 로그인하며 렙업을 하겟습니다



...
에린맛새우 / 150 [05.23-04:48]

...굇수님들이 한둘이 아니셔;;..



...
SIN.도쿠가와 / 10,728 [08.09-09:27]

으와 첨보는관리자들많아 좋다 허ㅓ



...
Ruce / 119,255 [09.01-11:08]

아직 만렙이신분은 아잉님밖에 안계시나보네여?



...
헛소리꾼 / 2,620 [11.17-06:41]

2013.11.17현재 레벨 47 데헷



...
비요 / 170 [05.10-09:46]

뭐지?



...
유자남 / 4,529 [05.28-08:01]



...
콩말 / 391 [08.27-02:16]

꺄륵ㄱ



...
박명진 / 1,181 [09.03-10:49]

엥? ㅋㅋㅋ ㅜ머징



...
박명진 / 1,181 [09.03-10:50]

이거 포인트 쌓아서 글쓸수있는건가요?


티파 / 389,502 [10.06-06:59]

포인트 안 쌓아도 글 쓸 수 있습니다.
반대로 글을 쓰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



신고:0


...
난나니뇨 / 0 [10.06-03:30]

40대 분들은 진짜 ㄷㄷ



...
살찌고싶다 / 1,428,230 [11.15-06:39]

언제 60찍지-_-;;



...
열혈강호♥ / 211,878 [11.18-06:45]

전 아직 갈길이 머네요 ㅎ



...
또이2 / 360 [12.28-04:58]

서든계급표에요?? 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백원만 / 211 [12.31-09:49]

아직멀엇군..



...
우쮸 / 820 [01.22-09:20]

노가다네



...
블루피쉬 / 191 [02.05-12:56]

로그인 첫날...갈길이 머네요~~~ㅠ



...
/ 600 [03.19-04:19]

아직 쪼렙이네요 ㅎㅎ



...
그린코인 / 2,298,270 [04.14-10:44]

만랩은 멀었군요.



...
따라라 / 670 [04.24-09:32]

언제 중간 렙이라도 되려나 ㅠㅠ



...
코코코코라 / 810 [05.30-08:27]

ㄱㅅ



...
스승 / 210 [10.16-03:59]

난 언제쯤...ㅜㅜ



...
ㅂㅇ / 54,778 [10.23-09:54]

ㅇㅅㅇ



...
파반 / 4,223 [03.31-09:33]

올라갈수록 요구포인트가 기하급수로 ㅋㅋ ㅠㅠ



...
†월e / 526,998 [10.16-05:04]

나의 계급은...



...
armio / 140 [11.04-09:41]

^^


[1] [2]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공지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관리자 12.07.05
371229

86866

니가 울면 무지개 연못에 비가 온단다. 5

COOL HOT
무적초인
16.11.09
7178

86865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바다가 생각나네 5

날씨도 춥고몸도춥고마음도 춥고 심심해 

COOL HOT
명탐정코난2
16.11.08
7424

86864

VR 게임 추천좀 5

예전 갤6 엣지살때사은품으로 받은 VR묵혀두고 있다가, 생각나서 사용해봤는데 처음엔 별로 할만한 게임이 없어서 재...

COOL HOT
위노
16.11.07
9842

86863

응챠~ 5

COOL HOT
무적초인
16.11.03
8629

86862

일어났다 힘차게~ 5

COOL HOT
무적초인
16.11.03
8434

86861

안녕~ 5

COOL HOT
무적초인
16.11.03
8553

86860

하.... 5

COOL HOT
로리궁자
16.10.30
9710

86859

밤하늘 저멀리서 빛나고 있는... 5

COOL HOT
무적초인
16.10.30
9323

86858

나쁜 마음 끝이 없는 욕심. 멀리멀리 사라지면 5

COOL HOT
무적초인
16.10.30
11177

86857

1인개발자...게임홍보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5

안녕하세요 저는 당근을 먹자 를 개발한 1인개발자 이동규입니다.당근을 먹자를 개발하고 거의 한달의 시간이 지나고 있는데...

COOL HOT
핀김에끝까지
16.10.29
10487

86856

목줄에 묶여 끌려가는 인간노예 5

..

COOL HOT
로리궁자
16.10.28
12953

86855

... 5

COOL HOT
로리궁자
16.10.27
10692

86853

머리 치워 머리 5

COOL HOT
아이인
16.10.27
10374

86852

어리석고 살이 찐 순진한 곰~ 5

COOL HOT
로리궁자
16.10.27
10404

86851

저 사실 여자임. 5

ㄹㅇ

COOL HOT
로리궁자
16.10.26
801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