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했네요

2016-06-23 17:20:43 | 조회수 : 2166


오늘 밤부터 달려봐야겠네요

Fria / 666,817

c. 잉여게이머

...
무적초인 / 465,906 [06.23-07:29]

안함. 은 아니고 리뷰 땜에 억지로 해야됨


Fria / 666,817 [06.23-08:22]

전 그렇게라도 하고싶었는뎈ㅋㅋㅋㅋ



신고:0

WATAROO / 28,044 [06.24-03:15]

똑바로 서라 핫산!



신고:0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공지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관리자 12.07.05
344030

86890

[1080 60p]リルビーリルウィン♪ 5

COOL HOT
늑대쨩
16.11.18
4233

86889

... 5

COOL HOT
늑대쨩
16.11.18
4450

86887

아참 요즘 핫한 요가북 삼 5

 위영상은 하스스톤 테스트영상 이고..  핫한 이유인 타블렛 모드 나 ... 그런건  ...

COOL HOT
키리하라
16.11.18
4936

86886

가시는 분? 5

 

COOL HOT
늑대쨩
16.11.18
4252

86885

이불밖은 위험해서 안나감. 5

ㅇㅇ

COOL HOT
늑대쨩
16.11.18
5107

86884

매년 지스타 갈때마다 느끼지만 5

기차표는 KTX아니면 답이 없더군여ㅋㅋ  그것도 새벽출발.... 철도파업이 아직 끝나지 않아서 그런지...&...

COOL HOT
지아티
16.11.17
3953

86883

응? 네이놈에서.. 5

파워포토님 의 덧글을 보ㄷ다... 폭행몬 관련 포스트 인데 ㅎㅎ 게임샷덧글이 똬 있네여 ㅋ

COOL HOT
키리하라
16.11.17
4720

86882

토귀전 수량 널널한듯 5

트레져박스도 많이 남았네요 전 누워서 하려고 비타로 삼  

COOL HOT
JanneDaΑrc
16.11.16
3721

86881

츠스카님 쪽확 5

그런거임

COOL HOT
JanneDaΑrc
16.11.16
4116

86879

PS4 프로 프레임60 잘 나오나요? 5

게임마다 다르겠지만요... 하드웨어가 업글되었다면 게임 플레이시 fps60은 대체로 유지되나요??  

COOL HOT
지아티
16.11.15
6097

86878

오늘은 토귀전2 예판일 5

작년 극 보다 정가가 더 오름... 물가 혐오 이번엔 그냥 일반판으로 ㄱㄱ

COOL HOT
JanneDaΑrc
16.11.15
4035

86877

지스타 당일치기 가능한가요? 5

경기도에서 부산까지 가는것도 큰일이긴 한데 넵튠 달력 현장구매 하고싶어서 그렇습니다  &n...

COOL HOT
츠스카
16.11.15
4580

86876

게임테스트 도와주실 분~ 5

  삼국지 게임 테스트 좀 도와주실 분을 찾아요~라인으로 메시지 부탁드려요~라인: whitewind100

COOL HOT
jbaeg
16.11.14
4149

86875

빼빼로 많이 받았어요? 5

오늘 11월 11일 빼빼로데이라며 아침부터 다들 한 짐 들고 다니던데여러분은 많이 받으셨나요??  저도 몇 개 받긴 했...

COOL HOT
잘좀하자
16.11.11
6039

86873

미소로 손님을 접대하는... 5

COOL HOT
늑대쨩
16.11.11
622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