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시계 첫 플레이 후기

2016-07-12 19:34:30 | 조회수 : 2762


제가 겐트위한입니다 여러분!

 

처음에 친구들이랑 하면서 뭐도 모르고 위도우/한조가 멋있길래 두 영웅만 주구장창 하면서 계속 지다가

 

뭔가 아닌거 같아서 솔저로 바꾸고 그나마 0.6인분은 했는데...

 

 

 

 

무튼, 같은 팀에서도 메이잡고 얼음으로 트롤하는 등의 급식들이 많아서 암걸릴뻔한거 빼면 개꿀잼

 

근데 집에서는 최소사양도 안되서 못돌려서 슬픔.


Fria / 666,817

c. 잉여게이머

...
아이인 / 2,357,322 [07.12-07:35]

광고인줄 알았더니 프리아형.



...
dghkfksird / 3,210 [07.13-11:28]

ㅋㅋㅋㅋ 재미지지요 ㅋㅋ



...
로리궁자 / 321,389 [07.13-05:21]

플스나 엑박 있으심 그걸로 오버하셈


Fria / 666,817 [07.13-09:02]

플포 있긴한데 PC랑 같이 겜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신고:0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공지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관리자 12.07.05
344615

86951

로그원 다시보러갑니다 5

살면서 영화관에서 같은영화 두번 보는건 처음이네요 마지막 2분이 잊혀지지가 않는것도 있지만 맨 처음 볼...

COOL HOT
츠스카
16.12.31
5856

86948

드퀘1 엔딩 보고 2 달립니다 5

제곧내

COOL HOT
무적초인
16.12.30
6311

86947

오늘은 스타워즈 관람하러 갑니다. 5

스타워즈 로그원이 어제 개봉을 한거 같은데 어제 못봤네요. 시간이 안맞아서...  그래서 오늘 저녁에 갑...

COOL HOT
파워포토
16.12.29
10204

86946

일본 다녀왔어요...^^; 5

지난 15일부터 2박 3일간 일본 오사카 여행 다녀왔습니다. 대학 교환학생이후 처음 나간 해외인데 패키지 안가고 그...

COOL HOT
파워포토
16.12.29
7722

86945

때아닌 드퀘 중 5

제곧내

COOL HOT
아이인
16.12.28
6473

86944

달려라 달려 5

COOL HOT
아이인
16.12.28
6687

86943

엄마 아빠도 신던 어릴적 신던 헐렁하고 못생긴 5

COOL HOT
아이인
16.12.28
5754

86942

턴에이 건다르 5

COOL HOT
아이인
16.12.28
5435

86941

턴에이 건달~ 5

COOL HOT
무적초인
16.12.27
5917

86940

뭣이? 프렛셔가 온 것인가! 5

죽어라, 날벌레!

COOL HOT
늑대쨩
16.12.23
5021

86939

?? 겜샷 페이지 왜이러죠 5

   어제까지만 해도 안그랬는데... 수정좀....

COOL HOT
츠스카
16.12.22
6916

86938

갓겜하면 이거아님니까? 5

 갓갓갓2를 빼놓고 갓겜을 논할순 없져!!  복귀해서 9시간동안 연주만 했다는 만화도 봤는데&nbs...

COOL HOT
튀김가루
16.12.20
6896

86937

FF15 끝 5

출시 다음날 받고 오늘 클리어하네요 본편만이라면 모를까 저처럼 디럭스에디션 사는건 좀 멍청한 짓이 아닐까 싶...

COOL HOT
츠스카
16.12.19
5837

86936

개새를 뛰어넘는 갓겜임 5

ㅇㄱㄹㅇ 필구하셈 제가팜

COOL HOT
WATAROO
16.12.19
9071

86934

고급시계 살까요 말까요? 5

롤렉스 데이토나

COOL HOT
늑대쨩
16.12.18
637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