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컴알못 우려욧 ㅜㅜ

2016-11-28 03:32:30 | 조회수 : 5284


노트북 사면 게임 딱 하나 돌릴건데 그래픽카드때문에 선택장애가 올것 같슴...

사양이
최소 : GTX 400시리즈 이상
권장 : GTX 500시리즈 이상

근데 사려는 노트북 외장그래픽이
Geforce 920MX

이걸로 원활하게 구동 가능한가요;
FHD로 좀 짱짱하게 돌려보고 싶슴다 ㅜㅜ

츠스카 / 666,837

c. 잉여게이머

...
JanneDaΑrc / 2,611,479 [11.28-11:43]

권장사양만큼은 됩니다 딱 그정도



...
JanneDaΑrc / 2,611,479 [11.28-11:45]

근데 최소는 찱흙이라도 돌릴 수준, 권장은 그보다 낫지만 프레임 칼고정 못하고 그래픽도 중옵 수준으로 맞추는게 대다수라 쾌적하게 하려면 무조건 권장에서 한세대이상이너 동세대면 60번대 이상은 무조건 써야됨



...
WATAROO / 28,764 [11.29-07:50]

920mx면.. 6세대 cpu 내장그래픽만도 못할거 같은데


JanneDaΑrc / 2,611,479 [11.29-11:01]

ㅇㅇ



신고:0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공지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관리자 12.07.05
417539

86929

발랄하게 날라서 덩크! 5

발랄하게 날라서    덩크슛~  덩크슛 자세가 모냥빠짐 애쉬비...

COOL HOT
명탐정코난2
16.12.16
5736

86928

5

기모띠

COOL HOT
늑대쨩
16.12.12
6326

86927

용과함께 안나오는 이유.. 5

  오히려 정발하면 문제있는 수준

COOL HOT
토루*
16.12.11
7141

86924

유비트.올만에 했는데 5

PPAP 있드랔ㅋㅋㅋ 엉?머지 어디서 많이봤는데 하고 눌러보니 PPAP 나옴 ㅋㅋㅋ

COOL HOT
키리하라
16.12.08
6344

86923

용과같이6 한국어판 발매 중단 5

????왜?

COOL HOT
WATAROO
16.12.07
7169

86920

마 고리카 뼛 현가루 5

.

COOL HOT
늑대쨩
16.12.07
5997

86919

mujuckchoin 5

.

COOL HOT
늑대쨩
16.12.07
5653

86918

... 5

  

COOL HOT
무적초인
16.12.06
5856

86917

플랑드르 5

스칼렛

COOL HOT
늑대쨩
16.12.05
4763

86916

언차티드 : 더 로스트 레거시 플레이영상 5

COOL HOT
WATAROO
16.12.04
5372

86915

라오어2 확정 5

ㅋㅋㅋㅋ 

COOL HOT
WATAROO
16.12.04
6708

86913

오버워치 이용자가 별로 없는듯하네요...ㅠㅠ 5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좀 저렴하게 오버워치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아시아지역으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이용...

COOL HOT
파워포토
16.12.01
5945

86912

아잉형이 추천하는 PS4 추천 깨임(키리하라형을 위한 엄선작) 5

소아온(★★★) - http://www.gameshot.net/common/con_view.php?code=GA5824b88a...

COOL HOT
무적초인
16.11.30
6566

86909

플4 중고 삼 5

삿음 벽돌만 오지않는다면 플4를 즐길수있는데... 메기솔4 인가랑 블러드본 인가를 같이 준다함 근데 뭐 할만한...

COOL HOT
키리하라
16.11.30
5894

86908

나는 언제까지 당신들 사이에 있고싶은거에요! 5

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핳!!!!!

COOL HOT
늑대쨩
16.11.30
548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