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다니기가 넘 싫으다

2017-01-06 21:46:12 | 조회수 : 8547


뒹굴뒹굴 하고싶다 ㅠ

 


WATAROO / 28,024

c. 온라이프존 블로그

http://www.onlifezone.com/wcg/



네이버 포스트 운영중

http://post.naver.com/wataroo2

...
무적초인 / 464,536 [01.06-10:35]

쉬셈.


WATAROO / 28,024 [01.07-12:28]

곧 관두고 잠깐 쉴듯



신고:0

무적초인 / 464,536 [01.07-12:47]

!!!!!!!



신고:0

무적초인 / 464,536 [01.07-12:47]

마넘9 ㅊㅊ



신고:0

WATAROO / 28,024 [01.07-04:59]

저 마넘나 후원안했는뎀



신고:0


...
파워포토 / 1,015,060 [01.09-12:05]

저도 가게 나가기가 싫어요...ㅠㅠ



...
天龍派眉 / 1,299,182 [01.09-07:25]

저도 출근하기가 싫어요 하지만 습관적으로 출근합니다 ㅎㅎ



...
무적초인 / 464,536 [01.09-09:54]

다 같이 노시죠?

물론 전 1 합니다.


츠스카 / 666,817 [01.12-03:54]

히익 아재개그...



신고:0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공지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관리자 12.07.05
340417

87241

하루의 마무리...!!! 5

하루의 마무리 중 무심코 본 책상에서 이렇게 힐링><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내일도 힘내긔ㅠㅠㅠㅠ&...

COOL HOT
쫑이세상
17.11.13
8861

87240

반갑습니다아아아~ 5

다행히 이번주는 저번주보단 덜 추운 느낌이에요 다들 맛점하셔용 ㅎㅎ

COOL HOT
쯥구형
17.11.08
11179

87238

엑원X가 출시되었군요. 5

밤사이 엑원X가 정식 발매 되었더군요.오프에도 이미 품절된 것 같은데, 영상 보니 확실히 해상도 상승이 느껴지네요.&n...

COOL HOT
그린코인
17.11.07
10919

87237

내일 닌텐도 스위치 예판 ㄷㄷ;;; 5

아 월말에 오버히트 각재고 있었는데 내일부터 닌텐도 예판이라니..모바일 게임할때 소과금은 하는 유저라 더 고민되는듯......

COOL HOT
선인장꽃
17.11.07
10993

87236

닌텐도 스위치 많이 구매하시네요. 5

스위치가 역시 인기가 좋네요. 일본도 물량이 부족하다는데, 국내 예판은 그리 힘들지 않게 구매하는 분위기네요....

COOL HOT
그린코인
17.11.04
11998

87234

집근처 롯데마트가서 스위치 예약구매하고옴 5

  갔더니 아줌마가 처음에 뭔지 모르시던데 12시에 간건데 예약한 사람이 제가 젤 1빠였나봄&...

COOL HOT
WATAROO
17.11.03
14476

87233

닌텐도 스위치 내일 예판이라는데 5

부리나케 달려가서 사실 분 있나요젤다 야숨없어서 망설여지는..

COOL HOT
우주大스타
17.11.02
11153

87232

돈 지랄 5

리얼루다가  

COOL HOT
WATAROO
17.11.02
12952

87231

오랜만에 ~~ 5

다들 안녕하신지요 ~

COOL HOT
aki_style
17.10.31
10432

87230

놀러 나가고 싶은 날씨네요. 5

주말을 이용해 단풍 구경이라도 가고 싶은데, 몸이 좀 불편해서 나가기가 쉽지 않네요. 왠지 평일보다 주말이 더 힘...

COOL HOT
그린코인
17.10.22
9525

87227

내가 건담이다 5

내가 건담이다

COOL HOT
늑대쨩
17.10.11
11872

87226

내일 기분상태 5

  다 부셔버리고 싶겠지....뭔대 이렇게 빨리갔지 ㅠㅠ...오늘은 푹쉬어야겠다 내일을 위해 ㅠ &...

COOL HOT
게임은한방
17.10.09
10599

87225

벌써 추석연휴 마지막날이네요...ㅠㅠ 5

이번 추석연휴가 무려 10일이나 되는데... 뭐 제대로 놀아본것도 없고... 캠핑도 못나가고... 방콕...

COOL HOT
파워포토
17.10.09
10466

87224

이거 개뻥아님? 5

벌써 연휴끝이라니?ㅋㅋ

COOL HOT
WATAROO
17.10.08
11080

87222

황금 연휴, 밀린 게임이나 할렵니다. 5

이번 추석 연휴가 긴데, 좋은 계획들 가지고 계신가요? 전 좀 한가하게 그간 못한 게임들 밀봉을 해제해 볼까 합니다...

COOL HOT
그린코인
17.09.30
1127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