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사려고 했다가 별일 다겪내염

2017-07-02 23:01:28 | 조회수 : 20980


첨에 페르소나5 신품을 55000에 사기로 했는데, 판매자가 자기 집에도 못가고 내일 바로 출장 간다고 못보내줄거 같다고 환불 해줬는데, 자기가 미안하다고 만원 더줌(?) 그래서  +65000원을 환불 받음 

 

이번엔 딴놈 한테 5만3천 주고 사기로함, 근데 알고보니 이놈이 사기꾼이었음, 53000원만 받고 택배송장번호 이상한거 보냈는데, 그 이상한 송장번호가 검색해보니 누가 지식인에 글올려서 이 송장번호가 맞는지 글올렸길래, 혹시 판매자가 이 사기꾼 맞나 물어보니, 연락처랑 계좌번호 주인까지 다맞길래 이 지식인 올린사람이랑 연락했음

 

이사람은 갤럭시 탭 신형산다고 50만원 사기 당했다는데, 더욱 웃긴건 이 사람이 우리동네 살음 ㅋㅋ 그래서 다음날 같이 만나서 경찰서에 조서 작성하고 왔음, 웃긴건 이때까지 사기꾼은 연락도 되고, 한 사기당한지 3일 되니, 지도 꼴리는지 원금이랑 합의금 말하라고 해서 4배 더 달라함, 

 

근데 보니까, 같이 경찰서가서 신고 했던 분이  50만원 사기 친거 생활비로 탕진하고 그거 체울려고 저랑 다른 사람 소액사기 쳤던거임, 아마 학생인거 같음 지금 돈 없고 나머지는 일 하면 갚는다고 했고 경찰도 소재 파악 다한거 같고 해서 그냥 기다리기로 했음 

 

그래서 이번에도 찾는 도중 사기꾼 한놈 더치트로 거르고,  처음에 팔던 사람이 페르소나 아직도 안팔렸는지, 이번엔 택포 5만원에 팔길래

 

오늘 또 산다고 했는데, 또 지금 와서 무슨 출장 간다고 5만5천원 환불해줌;;; 

 

???

 


WATAROO / 28,804

c. 온라이프존 블로그


http://www.onlifezone.com/wcg/





네이버 포스트 운영중


http://post.naver.com/wataroo2

...
무적초인 / 477,586 [07.03-02:13]

그냥 새거 사심.



...
츠스카 / 666,837 [07.07-12:30]

님 페르소나 하실수 있겠음?



...
그린코인 / 2,305,140 [07.08-09:28]

이상한 일의 연속이군요. 근데 판다고 했다 출장으로 돈 더 보내주는 분이 있다니... ㅎㅎㅎ



...
WATAROO / 28,804 [07.08-07:35]

결국 딴사람한테 사긴했는데 사기꾼 아니길 바래야됨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공지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관리자 12.07.05
553991

87196

장인의미로(?) 구경하러 서울 갈듯하네요. 5

우리 둘째가 클래시오브클랜 장인의 미로가 생겼다고 거기 꼭 가보고 싶다고 난리네요. 기왕하는거 부산에도 하나 만...

COOL HOT
파워포토
17.08.17
19064

87195

그게임 펀딩 보상 5

ㅋㅋㅋㅋㅋ

COOL HOT
WATAROO
17.07.27
22315

87194

게임샷 쪽지가 왔네요. 5

웬일로 쪽지가 2개나 왔길래 무슨 일인가 싶어 봤더니... 보낸사람 : wisy22 / wwsss 안녕하세요^^이런...

COOL HOT
그린코인
17.07.26
22301

87193

패드2에 이어 방금 컴퓨터도 죽음 5

파워이제 안들어옴 ㅎ 인생 진짜 ㅎㅎㅎ

COOL HOT
거니.
17.07.24
18358

87191

이번주 퇴사할거임 5

더워주글거 같음  

COOL HOT
WATAROO
17.07.23
20512

87189

마넘나 펀딩하셨다는 '그분' 5

메일함보셈

COOL HOT
WATAROO
17.07.16
20300

87188

한국게임 창의성 발달저해의 원인 = 정부 규제 5

 야~~~ 개소리좀 안나게해라!  

COOL HOT
WATAROO
17.07.08
22852

87187

프로 10.5 결제끗 5

백만원짜리 전자노트 샀네요 이제 남은건 할부금 흑흑  그러니까 에어2 128GB 와파버전 싸게 사실분...

COOL HOT
츠스카
17.07.07
19894

87185

5

COOL HOT
늑대쨩
17.07.05
21080

87182

페르소나5 사려고 했다가 별일 다겪내염 5

첨에 페르소나5 신품을 55000에 사기로 했는데, 판매자가 자기 집에도 못가고 내일 바로 출장 간다고 못보내...

COOL HOT
WATAROO
17.07.02
20980

87178

7년쓰던 아이패드2가 죽었습니다... 5

안에 있던 모든 자료와 함께 오늘 아침 돌연사했네요... 고칠 수도 없고 새로 살 돈도 없고 아침부터 착잡 그 자체

COOL HOT
거니.
17.07.02
21774

87177

디맥 리스펙트 발매까지 1달 ㅎㅎ 5

작년부터 얼마나 기다렸는지... 6일부터 예판 시작인데 플레이용 하나 소장용 하나씩 각각 일반판 한정판 달려야겠습니다.

COOL HOT
JanneDaΑrc
17.06.28
20014

87175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5

안녕하세요. 게임샷 관리자입니다. 6월 28일부터 7월 2일까지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을 진행합니...

COOL HOT
무적초인
17.06.27
28134

87174

살게라스 무덤 열렸당 5

 하지만 렉 때문에 순간판단이 필요한 레이드는 못 간다는 함정이 공찾 열리길 기다립시다 @_@

COOL HOT
거니.
17.06.22
19058

87173

초인할배님 척추서는소식 5

?

COOL HOT
WATAROO
17.06.22
1947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