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길거리에 연인들이 많이 보인다....

2018-02-08 03:19:13 | 조회수 : 1690


근데 왜 난 옆에 아무도 없지? ㅠㅠㅠㅠㅠ

 


공부방벌레 / 340

c. 안녕하세요

...
무적초인 / 394,066 [02.08-08:54]

ㄷㄷㄷ



...
병사 / 742,867 [02.09-12:37]

용기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용자여 검을 빼지 않고는 막상 대상이 있어도 벨 수가 없잖아요.

곶송합니다. 저도 사실 쏠롭니다. 슬슬 운석소환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공지 게임샷 포인트 레벨등급 안내표 관리자 12.07.05
241500

87278

안녕하세용~

사설광고대행 사설광고대행합니다 피망계정판매 성...

NEW
hwagang
10:39
13

87277

드론 오륜기 보고 드론주문했음 ㅋㅋㅋ 1

 gif파일은 안올라가나봐요... 그게 정말 장관인데;;;배송오면 열심히 연습해서 동영상 올려볼게요 ㅎㅎ ...

COOL HOT
공부방벌레
18.02.13
989

87276

무의미한 광고글 올릴 시, 무통보 삭제 및 계정 제재합니다. 2

제곧내. 

COOL HOT
무적초인
18.02.12
1135

87275

여기는 글 리젠이 너무 느리네요.. ㅠㅠ 1

하는분들이 별로 없나봐요.... 다양하게 얘기 나누고 싶은데....  강남풀싸롱 강남풀싸롱 강남풀싸롱 강남풀싸롱...

COOL HOT
공부방벌레
18.02.12
1222

87273

오랫만에 롤 해봤는데 2

 재접속은 아닌데 자꾸 내 케릭만 멈춰서 조종이 안됨;;;;같은 증상 있으신분 있나요?한게임에 많을때는 4~5번도 그...

COOL HOT
공부방벌레
18.02.11
1275

87272

부산에 계속 살줄 알았는데...??? 1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어쩌다보니 지금 서울에 올라와 있습니다. 저번달부터요 핳핳...

COOL HOT
병사
18.02.09
1877

87271

요즘들어 길거리에 연인들이 많이 보인다.... 2

근데 왜 난 옆에 아무도 없지? ㅠㅠㅠㅠㅠ                                    ...

COOL HOT
공부방벌레
18.02.08
1690

87266

지름신 강림 3

 

COOL HOT
WATAROO
18.02.04
1987

87265

[롤 뉴메타]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COOL HOT
킬폭
18.02.03
1589

87264

요즘 할만한 게임 있나요.. 5

리니지2 레볼루션, 히트(리부트), 액스, 리니지M, 이런거 다 해봤는데 노잼이더라구요 그래서 PC에서 디아3까지 샀는...

COOL HOT
토루*
18.01.30
2604

87262

ㅎㅎ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저도 늦게나마 글 올려봅니다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건강하세요~

COOL HOT
o2ski
18.01.09
2254

87261

라이더 컴터

라이더 컴터로 해보는것도 괜춘한것같음 

COOL HOT
퐁퐁!
18.01.04
2322

8726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저도 늦게 나마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OL HOT
아모스
18.01.02
4051

87259

새해 복 많이 듬뿍 받으세요^^ 2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OL HOT
天龍派眉
18.01.01
4399

8725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한종안 방문이 뜸했지만... 게임샷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COOL HOT
츠스카
18.01.01
845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