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059

아 황진이 빨리 뽑고 싶은데 진짜 1

 나선영웅전 오픈했길래 열심히 달려보는 중입니다.일러도 이쁘고 나름 조합 맞춰서 플레이하는 맛도 있고이벤트도 ...

COOL HOT
합성착향료
19.09.20
467

25058

쌍삼국지 나름 퀄리티 괜찮네요ㅋㅋ 1

 캐릭터가 아기자기한게 귀여워서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오늘은 오픈 2일째라고 전설 캐릭터를 받았어요덕분에 전투...

COOL HOT
감가상각비
19.09.20
441

25057

모바일 FPS게임인데 이정도 퀄리티일줄이야..놀랍네요

  드디어 기다렸던 콜오브듀티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했네요아무래도 기사 떳을때부터 어떨지가 기대했는데저...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9.20
393

25056

내가 모르는 유비가.. 여기있었다..!!

 ㅋㅋㅋ세상에 보자마자 제 눈을 의심하고 말았습니다진짜로 제가 알던 유비는 어디로 간건지...인자하고 후덕하고 ...

COOL HOT
아드리앙
19.09.20
369

25055

이터:던전의포식자 사전예약 정보와 출시일 공개

 인기 배우 남궁민이 모델을 맡은 모바일게임이터 : 던전의포식자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죠?오늘 여러분들께 ...

COOL HOT
무둡꾸더용
19.09.20
465

25054

쌍삼국지 오늘 런칭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1

 쌍삼국지가 오늘 런칭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유명 보드게임 삼국살을 IP로 만든 게임이라 기대하고 있었는데일단은 ...

COOL HOT
미키디키
19.09.19
495

25053

나선영웅전은 역시 아레나 ㅋㅋ 1

 나선영웅전이 정식오픈하여 열심히플레이해보고 있는데 역시 이런게임의 묘미는아레나 아니겠습니까 ㅎㅎ ...

COOL HOT
두번
19.09.19
469

25052

세인트세이야:각성 사전예약 시작 했네요

티징 페이지에 뭐 거하게 사전예약 이런 소식이 없어서아직 사전예약 하고 있는 건 아닌가 보다 싶었는데구글 사전예약 받고 ...

COOL HOT
엘리샤스
19.09.19
505

25051

SAO ARS 드디어 베일에 쌓인 캐릭터 소식 나왔던데 1

 하반기 애니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런 반가운 소식이..ㅋㅋ 이번에 동경게임쇼에서 ???로 나오던 캐릭터가 ...

COOL HOT
마지카
19.09.19
514

25050

블랙잭이 진짜 포커게임 중엔 제일 재밌는듯 1

이번에 IOS에도 윈조이포커가 나왔다더라구요.  소식 듣자마자 바로 다운 받아서 플레이 중ㅋㅋㅋㅋ ...

COOL HOT
반려동물
19.09.19
468

25049

테라 클래식 창기사 나오고 이벤트 겁나하던데ㄹㅇ 2

 창기사 나온다고 무사들 걱정 하던데생각보다 무사랑 다른 싸이클을 가진 듯한 탱커라 뭐.. 방패들고 앞에...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9.19
456

25048

검은달이 해보니깐 1

 그래픽도 그래픽이지만 게임 스토리가 좋은 거 같네요처음에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도 엄청 디테일 해서 좀 놀랐는데...

COOL HOT
풍류비
19.09.19
374

25047

카이저 치킨런하실 분들 템 복구부터 합시당 1

https://cafe.naver.com/nexonkaiser/44021​카이저가 2019 서버통합, 한가위 이벤트 4개 진행...

COOL HOT
리얼브라우니W
19.09.19
384

25046

삼국지마스터 나와서 해보고 있는 중이에요.

 삼국지마스터 어제 정식으로 출시가 되어서 해보고 있는데요이거 경품때문에 열리자마자 엄청나게 많이들 하더라고...

COOL HOT
하아로
19.09.19
400

25045

라오킹 캠페인도 재밌군여

  간간히 라오킹하다가 건축 업그레이드 시간 기다리기 지루하면요렇게 원정을 가고는 합니다 ㅎㅎ ...

COOL HOT
아드리앙
19.09.19
1107

25044

삼국지오리진 국가 직책하나만 ㅠㅠ

 요새 삼국지오리진 플레이하면서 주변 이족들열심히 정리하고 있는데 공적이랑 돈장비 같은 다양한 물품을 지급해...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19.09.19
388

25043

리니지M 시련의탑 30층대 팁

 리니지M 시련의탑을 요즘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최소 입장 레벨 제한이 70레벨 부터인데 30층 구간이 힘들어서못...

COOL HOT
무둡꾸더용
19.09.19
503

25042

대양으로 떠납니다 땟목으로,,

   검은사막 대양 업데이트 됐다고바다로 떠나는 사람들 많던데 사실,,,사냥을 하고 싶지만물물교환...

COOL HOT
게임샷의진리
19.09.18
414

25041

V4 나오면 어떤 직업으로 해볼까나 1

 (이미지 누르면 확대 됨) V4 클래스에 대한 정보가 공개 됐는데 직업이 6개나 되네그리고 다른 게임에서는 ...

COOL HOT
만나뇽
19.09.18
537

25040

달빛 조각사 게임으로는 어떻게 나오려나.. 1

 달빛조각사 솔직히 판타지 소설 중에서 베스트셀러 일정도로최고라고 할수 있는데...게임 잘만들기로 유명한 송재경...

COOL HOT
하아로
19.09.18
46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