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234

피망포커 골드 획득 방법

 피망 포커 현재 돈 얻기 정말 쉬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가장 첫번째로 그 이유가 바로 30분마다 지급받는 무한복...

COOL
무둡꾸더용
19.04.12
229

24233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네요ㅋㅋ 1

 요즘에 2079 게이트식스 하고 있는데 도감에서 스토리를 다시 볼 수 있더라구요.처음에 스토리 영상이 마음에 들어...

COOL
감가상각비
19.04.12
279

24232

소녀가극 모바일 버전 기대중입니다요

 애니메이션 정말 재밌게 봤던 소녀가극이 모바일로 나온다네용턴제형 3D로 나온다는 얘기가 있어요 ~ 그리고 원작...

COOL
가현뿡
19.04.12
263

24231

영웅의 시련 꿀잼~ 1

 블리치 사신 격투에 영웅의 시련 컨텐츠 꼭 즐겨야 하는 컨텐츠입니다. 보상은 물론 블리치에 등장하는 캐...

COOL
펜풀치면
19.04.12
230

24230

일곱개의대죄 나오면 뭐부터 키우지.. 1

 일단 멜리오다스는 꼭 키우고 싶습니다ㅋㅋ그리고 나서 어떻게 팀을 맞춰야될지 고민 중..뭐 인연도 있고 팀도 있어...

COOL
마지카
19.04.12
192

24229

H2의 재미는 보너스 게임 아닙니까?

​ 진정한 H2의 재미는 경기를 보고난뒤에 생기는 보너스 게임 아니겠습니까?가끔 스킵으로 넘기긴 하지만 그래...

COOL
말리부짱짱맨
19.04.12
189

24228

오랜만에 포커치니까 재밋네용 2

  오랜만에 포커가 땡겨서 PC넷마블포커로 들어가봤습니다.이름이 PC윈조이포커로 바뀌었더군요. 예...

COOL
미키디키
19.04.12
198

24227

컴프야 업데이트 창원nc파크

 이번 메이저업데이트로 메인 타이틀이 변경되었습니다.  상당히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있는데요, 그중 몇...

COOL
구름나래
19.04.11
238

24226

딱 키울 캐릭터가 벌써부터 보이는 듯ㅋㅋㅋㅋ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정식 오픈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애니 좋아하던 1인으로써 딱 보자마자 키울 캐릭...

COOL HOT
반려동물
19.04.11
305

24225

후 포화란 한번 보고 싶긴 한뎅.. 1

 이번에 10일 출석으로 영웅 무기 만들어서 강화좀 해 줬습니다 ㅋㅋㅋ암살자 기념 이벤트라고 해서 들어와서 키우고...

COOL
엘리샤스
19.04.11
209

24224

얼티밋풋볼클럽 CBT 해보고 있는데 신기 ㅎㅎ

 얼티미풋볼클럽 오늘부터 CBT 시작인데요5일동안 진행된다고 하는데 좀 짧은느낌....ㅎㅎ미리 사전다운로드도 받아 ...

COOL
립톤
19.04.11
274

24223

회사서 몰래 하고 있는 대장부 온라인 ㅋㅋ 1

  원래 웹게임 같은 거 잘 접하는 편은 아닌데, 이번에 같은 회사분이 알려준 대장부 온라인일만 하면 당연...

COOL
걔츠비
19.04.11
237

24222

히어로칸타레에 신의탑 ?! 등장이라구!! 1

히어로칸타레에 이번에 신의탑 히어로도 등장하는거 !! 다들 알고계신가여 ㅎㅎ 신의탑 정말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갓...

COOL
쪼롱쪼롱
19.04.11
251

24221

트라하 토르횽 패러디한 영상 나왔는데 맙소사 ㅋㅋ

 트라하에서 토르역으로 유명한 크리스 햄스워스 형이 나온 영상은 아마 다들 알텐데,최근에 토르횽을 패러디...

COOL
쥬디스
19.04.11
206

24220

중반부터 쌔하긴 했는데.. 1

  PC윈조이포커(이전 PC넷마블포커)에서 오늘 느낌이 굉장히 좋았습니다처음에 K페어와 스페이드 플러시가 ...

COOL
삐리링
19.04.11
253

24219

간만에 레이븐 복귀!!

  4주년이라고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고 있다길래친구들이 같이 하자고 꼬셔서 간만에 복귀해봤습니다ㅋㅋ...

COOL HOT
합성착향료
19.04.10
305

24218

프로듀스 판타지 사전예약 소식

 감성판타지rpg 프로듀스 판타지의 사전예약이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게 되면 코...

COOL
구름나래
19.04.10
247

24217

위드 신의날개 벌써 2주년이라던데

 뭐 이것저것 이벤트 하고 있길래 간만에 복귀해봤습니다ㅋㅋ 요런 rpg는 원래 법사가 키우기 편하죠!!옛날에 할 ...

COOL
마지카
19.04.10
296

24216

날개 올리고 싶은데...

 무한의 탑이 쉽지는 않아요ㅠㅠㅠㅠ출석이랑 보상으로 주는 것만으로는 너무 느린거 같고.좀만 빨리 올리고 싶은데,...

COOL
립톤
19.04.10
232

24215

갓겜이다 삼국지킹덤디펜스 매력에 푹 빠져부렸어

 와 얼마 키운것 같지도 않은데,,벌써 관은병 12레벨 까지 업했다...  일단 진행 방식 매우 쉽고.조...

COOL
무둡꾸더용
19.04.10
22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